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미필이라그런가 아바타에 총넣기가너무힘듬
글쓴이
경기군포의이진성
추천
0
댓글
3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5486
  • 2019-01-30 04:00:05
							

총보면 대충 이런식으로되있자나?? 근데 손으로 어디부분 잡게해야되는지몰겟어
쏴본게리볼버밖에없으니시발 흑흑

SACRED RUIN
ㅇㅁ 어디가 총구야 2019.01.30 04:00:27
경기군포의이진성 오른쪽 ★ 2019.01.30 04:00:40
DDos 이건 나도 심각함... - dc App 2019.01.30 04:01:01
ㅁㄹㄴㅌㅁㅈ 밥먹을때 젓가락잡는손은 방아쇠울(걍 방아쇠근처) - dc App 2019.01.30 04:01:03
ㅇㅇ 손잡이 - dc App 117.111 2019.01.30 04:01:12
히아기 손잡이 오른손으로 잡고 나머지는 총겜할때 본거 비슷하게 따라허셈 2019.01.30 04:01:23
검은연 그럼 이참에 입대해서 배우자 2019.01.30 04:01:24
ㅁㄹㄴㅌㅁㅈ 나머지 한손은 총열덮개 내지 손잡이 - dc App 2019.01.30 04:01:29
경기군포의이진성 내년에간다 으아아악 ★ 2019.01.30 04:01:31
ㅇㅁ 걍 FPS게임 짤만봐도 대충 감잡힘 검색ㄱㄱ 2019.01.30 04:01:38
경기군포의이진성 손잡이가 저 그림에서 총 중간 아래쪽에 있는 탈부착가능한부분말하는거야? ★ 2019.01.30 04:02:07
우콘쨩 그냥 한손으로 쏘자[?] 2019.01.30 04:02:29
극성 손으로 '탄알집이랑 총구 사이에 덮개로 덮인 부분 밑에서 받치기', '뒤쪽 손잡이 잡기' 쏠때는 뒤쪽 개머리판 견착하기 2019.01.30 04:02:43
경기군포의이진성 권총은 넣엇슴 ㅎ ★ 2019.01.30 04:02:46
liar 잡는부분? 아님 쏠때 자세의 견착? - dc App 2019.01.30 04:03:16
레미치카 걍 아무렇게나 군인들 사진만 검색해도 나오는데 - dc App 2019.01.30 04:03:18
ㅁㄹㄴㅌㅁㅈ 거왜 배그할때보면 수직 앵글 하프 라이트 뭐 이런 손잡이 말하는거임 - dc App 2019.01.30 04:03:56
견착이 먼지 미필이 어케 아냐 바보들아 2019.01.30 04:04:06
히아기 총을 아예 모르는거구나 걍 군인 영상이나 fps겜같은거 영상 보자 2019.01.30 04:04:29
경기군포의이진성 아! ★ 2019.01.30 04:04:47
히아기 아래쪽에 탈부착 가능한건 탄약 공급용 탄창이야 2019.01.30 04:04:52
극성 견착 한자뜻이 어깨에 붙이라는건데 그것도 모를까 2019.01.30 04:05:13
경기군포의이진성 탄약?? 그거 뭐 뚜껑같은거 열어서 총알 딸깍 딸깍 넣고 당기고 쏘고하는게아니엇어?? ★ 2019.01.30 04:06:09
경기군포의이진성 알라봉쓰는거같은자세아님? ★ 2019.01.30 04:06:39
히아기 일반적인경우 가장 왼쪽을 어깨에 붙이고 왼쪽아래를 오른손으로 잡고 오른쪽 아래를 왼손으로 잡고 쏴 2019.01.30 04:06:46
경기군포의이진성 어깨위로 걸치고쏘는거? ★ 2019.01.30 04:06:51
극성 밑에 잡는 손잡이가 2개처럼 보이겠찌만, 뒤쪽 손잡이만 손잡이고 앞쪽에 있는건 총알 넣어두는 탄알집이야. 2019.01.30 04:07:17
경기군포의이진성 아항! ★ 2019.01.30 04:08:00
경기군포의이진성 글케쏘는거구나 고마어 ★ 2019.01.30 04:08:11
히아기 그건 리볼버가 장전 방식이 특이한거야. 내가 설명해도 야매고 나무위키에 탄창 개머리판 총열 이런거 검색해봐 엄청 자세하게 알 수 있을거야 2019.01.30 04:08:12
경기군포의이진성 오키 일단 총알못이니 총부터알아야것다.. ★ 2019.01.30 04:08:26
히아기 소총은 일반적으로 박스탄창에 스프링넣고 총알 올라오게 만들어서 연발로 갈길 수 있게 만들어놓음 2019.01.30 04:09:17
극성 여기서 말하는 오른쪽 아래는, 총알 넣어두는 탄알집이 아니라는걸 주의해. 미필들이 보기에는 손잡이처럼 보일수도 있어. 왼손으로 잡는곳은 탄알집 - 총구 사이에 있는 덮개로 덮인 부분이야. 밑에서 받쳐주듯이 잡아. 2019.01.30 04:10:57
히아기 나무위키만 잘 읽어도 엄청 자세하게 알 수 있는데, 혹시 잘 모르겠으면 오늘 저녁에 브얄 안에서 알려줌 원하면 디코써 2019.01.30 04:11:18
경기군포의이진성 그 철컥 당겨서 탄 장전하는 고거? ★ 2019.01.30 04:13:05
극성 장전손잡이 말하는거 같은데, 그건 총 종류에 따라 위치가 조금씩 달라. 2019.01.30 04:22:22
경기군포의이진성 헉그렇고나 ★ 2019.01.30 04:22:43
경기군포의이진성 이 진 성#6793 ★ 2019.01.30 04:31:36
ㅍㅍ 걍 대충 검색한방에 이미지 영상 다 처나올텐데 - dc App 218.233 2019.01.30 05:20: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802 일반 그 전갤주 현황.. ㅇㅇ 118.219 2019-02-06 10
109801 일반 나중에 깨워줘 momono 2019-02-06 0
109800 일반 보라병은 모르겠고 피아노방악보 4 momono 2019-02-06 0
109799 일반 보라병 벗어나고 싶은사람들 잠깐오샘 1 JinSilly 2019-02-06 1
109798 일반 브린이 본인 친구 4명있음 ㅇㅇ 183.99 2019-02-06 0
109797 일반 형냐들 바이브 페이스 쿠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쿠션 괜찮아? ㅇㅇ 121.144 2019-02-06 0
109796 일반 술 억고 연주하고잇ㄷ momono 2019-02-06 0
109795 일반 좀따 아침에 텍스쳐 포토샵으로 이쁘게 그리는 팁 쓰면 볼 갤럼 있음? 8 TrustedUser 2019-02-06 1
109794 VRC일기 으 졸리니 자고 인나서 해야쥐 2 liar 2019-02-06 0
109793 일반 요즈음은 이곳저곳 막 온 친추 받고 2 TrustedUser 2019-02-06 0
109792 일반 보라병이란 단어 진짜 대충 만든거였는데 1 JinSilly 2019-02-06 0
109791 일반 vr챗 활성화 되어 있는 카페가 있음? 1 ㅇㅇ 175.214 2019-02-06 0
109790 일반 빨리 주말오면 좋겠다 2 TrustedUser 2019-02-06 0
109788 VRC일기 한쪽팔이 문제구만.. 3 liar 2019-02-06 0
109785 VRC일기 이런 씹 괴물이 되버렷네 2 liar 2019-02-06 0
109784 일반 ㅁㅊ 오목방 찾았다 1 momono 2019-02-06 0
109783 일반 미로에서 무서운 피아노 곡 치고 momono 2019-02-06 0
109782 일반 어떤게 오류인지 알려드릴수있음? 3 liar 2019-02-06 0
109781 일반 과일 먹고 싶다 5 lol 49.165 2019-02-06 0
109780 일반 음.. 클난거같음... 4 파라카 2019-02-06 0
109779 일반 무서운 미로에 같힌 커여운 와따시^^ momono 2019-02-06 0
109778 일반 요즘 모델 망가진 갤럼이많네 2 엘에르엘 2019-02-06 0
109777 일반 v키 채팅 해제 어떡게합니까? 4 ㅇㅇ 1.246 2019-02-06 0
109775 일반 아바타 뚜따를 대리맡기면 안돼자너 4 ㅇㅇ 183.99 2019-02-06 0
109774 일반 3일차 뉴비가 생각하는 씹닥들 죽이고싶은 짓.txt 2 dd 58.127 2019-02-06 0
109773 VRC일기 차렷충(이었던 것)이 월드탐험하는 일기13 4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2-06 0
109772 일반 왜 내 친구들은 다 이모양이냐 8 ㅇㅇ 182.219 2019-02-06 0
109771 일반 엔더맨 오지마라 momono 2019-02-06 1
109770 일반 갑자기 어떤 남자가 13 ㅎㅎ 182.210 2019-02-06 0
109769 일반 살려줘. momono 2019-02-06 0
109768 일반 클릭금지 똥짤 5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7 일반 샤로 뚜따 질문 1 liar 2019-02-06 0
109766 일반 아 좇됐다 1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5 일반 둘 중에 머가 더 창피함?? 7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764 일반 요즘 저댄 문제있음... 2 ㅇㅇ 175.223 2019-02-06 0
109763 일반 아 아바타에 펜 넣어야겠다 5 혀뇽 2019-02-06 0
109761 일반 근데 묵언이 귀여움 2 ㅇㅇ 183.99 2019-02-06 0
109760 일반 사실 브알챗하면서 느낀게 3 호무라。 2019-02-06 0
109759 일반 저댄방 기분좋을때 8 혀뇽 2019-02-06 0
109758 일반 개웄기네 신사ㅋㅋㅋ 4 momono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