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라병 벗어나고 싶은사람들 잠깐오샘
글쓴이
JinSilly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799
  • 2019-02-06 21:11:48
							

-------------------------------------개요-------------------------------------

보라병 한가지 특징이 좁은 인간관계 가졌던 사람들이 많이 가짐

그래서 이런 식의 케이스가생김

-------------------------------------원인-------------------------------------

좁은 인간관계에서는 적은 수의 사람들만 신경쓰고 도와주고 좋아하면 되는데

그게 짧은시간내로 수가 많아지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이사람 저사람한테 막 잘해주다가 어중간하게 잘해주게 되는경우

그러니까 다시말하면 난 여러사람한테 잘해준다고 생각하는데 시간이며 뭐며 결국엔 N빵이 되어버리니까

정작 한사람 한사람한테 가는 관심은 줄어드는 것

그 사람은 그 정도 친한 사람이구나생각하게 되고 그정도 사이인 사람들이 많아지는 경우


또는, 자신을 타주던 사람들한테 관심을 안주니까 그 사람들이 점점 안타게 되어서 혼자남는 경우

두번째 경우는 본인은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고의적으로 본인 타주는 사람 의식해보면 암, 나를 타주는 사람한테 난 잘 안가는구나 하고

최소 본인에게 예전에 탔던 사람들을 생각해보면 알 수 있음


요약하면, 현실 아싸라서 그럼

-------------------------------------해결법-------------------------------------

결국 보라병 없는 크린한 게임생활 하려면

그냥 현실처럼 좁은 인간관계 가지거나

될대로 되어라 하는식에 가볍게 게임하거나

그것도 아니면 자기 타주는 사람한테 겁나 잘해주샘

내가 원하는 친구는 아니겠지만...

솔직히 현실에서도 친해지고 싶은애랑 못친해지는게 우리잖음?


뭐 나도 최근에 보라병연구하다가

내가 나 타주는 사람들한테 진짜 관심 없구나 생각하게 되어서

세번째 방법을 사용하고 있어


나 타주는 사람한테 '저 타주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항상 찾아와 주셔서 고마워요'라고 말하기 시작하고 있거든....

솔직히 나도 오글거리는 말이긴한데 표현하는게 제일 좋더라고, 나 보이면 한번씩 타주시더라고 다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두가지는


첫번째는 친구들이 너 조인탔는데 친구없다고 징징거리지좀 마라

걔들도 사람이야 너랑 놀겠다고 조인타고 왔는데 친구없다고 징징거려봐 씨발놈들아

난 친구 아닌가? 부터 생각하게된다...


두번째는 제발 친구를 자기 감정 쓰래기통으로 취급하지 말자 씹새끼들아

내가 친구 잘 안타게 되는 이유중 제일 큰게 저거더라 내가 맨날 찾아가도 힘들다 힘들다 입에 달고 사는애들

솔직히 잘해주고는 싶거든? 근데 내가 기운이 빨려서 못찾아가겠더라...


나도 뭐 친구들한테 못하는거 있긴한데...

항상 고맙긴하더라...

-------------------------------------결말-------------------------------------

뭐 그래봤자 제일 좋은건

우리가 현실찐따라서 보라병이니 뭐니 생기는거니까

현실에서 건강하게 사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겠지만


그럼 힘내라


-------------------------------------추가-------------------------------------


추가로 이미 혼자 남겨진경우에는

친구를 조인해라


니가 친구들한테 잘못한거에 10000배만큼 조인타라, 그리고 친해지려고 노력해라, 친구한테 잘해줘라

그게 최선이다

ㅇㅇ 이거 맞다 121.144 2019.02.06 23:1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015 질문 유니티에서 뭐 만졌더니 자꾸 눈까리 사팔뜨기 되는거+ 오버라이드 질문좀여 ㅇㅇ 125.177 2019-02-09 0
111013 일반 Nolo 허리옆으로 잘안흔들리고튀는현상 문제해결법 (기본적인것들) 1 Jerry 117.111 2019-02-09 0
111012 일반 내가 VRC를 더이상 못들어오는데 2 ㅇㅇ 211.229 2019-02-09 0
111011 일반 이거 콘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하나용.. ㅠ 1 SSEQQE 59.7 2019-02-09 0
111010 일반 블렌더 오류 어카야대누.. 익뇽 2019-02-09 0
111009 일반 Nolo 허리 돌아가는거 해결법 없음?? 2 Jerry 117.111 2019-02-09 0
111008 일반 서버 언제복구대냐 4 집에갈래 2019-02-09 0
111007 일반 유니티안되면 업뎃하셈 꿀뚤 2019-02-09 0
111005 질문 유틉링크로 영상보는거로 느낀것 momono 2019-02-09 0
111004 일반 아바타 공유 핵말인데 6 ㅇㅇ 117.111 2019-02-09 0
111003 일반 유니티 로그인오류 질문...ㅠㅠ 5 츄르 2019-02-09 0
111002 일반 외국에도 있는거냐 1 TrustedUser 2019-02-09 0
111001 일반 풀트 완벽하게 하려면 어케해야할까ㅜ 4 혀뇽 2019-02-09 0
111000 일반 겜키고 자면 3 이숟⚡ 2019-02-09 0
110999 일반 원래 계정당 퍼블릭신청 하루에 한번아님? 4 ㅇㅇ 222.234 2019-02-09 0
110998 일반 걍 vive 유선 쓸려는데 이거 천장에다가 선 설치하는거 1 ㅇㅇ 121.136 2019-02-09 0
110997 일반 마론 아바타보면 기분나쁘던데 3 ㅇㅇ 223.38 2019-02-09 0
110996 일반 블렌더 실행이 안돼... 3 익뇽 2019-02-09 0
110995 일반 암드 cpu는 vive 무선 못쓰는거임? 4 ㅇㅇ 121.136 2019-02-09 0
110994 일반 인성이 중요한거같다 진짜 2 ㅇㅇ 223.38 2019-02-09 0
110993 일반 모바일디시 사진안보이는거 해결못함? 2 댕타 2019-02-09 0
110992 일반 겜 두개하니까 이제 자네 시발 1 읭읭이 2019-02-09 0
110991 일반 속보) 필독) vr부작용 샹김 7 ㅇㅇ 210.100 2019-02-09 0
110990 일반 풀트래킹 바니걸 샤로로 꾹꾹하는 영상 9 마보로시 2019-02-09 1
110989 일반 군대간 갤럼 오랜만에 왔다 9 루히 2019-02-09 1
110988 일반 아침체조끗 2 꿀뚤 2019-02-09 0
110987 일반 고해성사 참회 월드 어떰? 2 븕미 2019-02-09 0
110986 일반 연병장 13265 1 꿀뚤 2019-02-09 0
110985 일반 집 도착하면 유니티 켠다! 2 븕미 2019-02-09 0
110984 일반 아침체조 잇냐 2 꿀뚤 2019-02-09 0
110983 일반 아침체조 가려고 일어났는데 ㅇㅇ 39.7 2019-02-09 0
110982 질문 부스 첫구매 추천점 7 ㅇㄴㅈㅂㄷㄹ 1.244 2019-02-08 0
110981 일반 핵쟁이그룹 많긴하더라 4 ㅇㅇ 222.107 2019-02-08 1
110980 일반 으아 이제 잘수있어 1 혀뇽 2019-02-08 0
110979 일반 브얄 왜 나만 안되냐 4 TrustedUser 2019-02-08 0
110978 일반 동영상 만드는 사람들 정말 존경스럽다야.. 마보로시 2019-02-08 0
110977 일반 오늘의 브얄챗도 재밌었다 1 아이에프 2019-02-08 0
110975 일반 월드 승인됐는지 확인하는방법? 2 ㅇㅇ 120.50 2019-02-08 0
110974 일반 겜켜고 자면 많은 친구들이 왔다감 2 momono 2019-02-08 0
110973 거래 일반바이브트래커무선 풀셋이랑 교환할 사람구함 1 ㅇㅇ 39.7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