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롭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4671
  • 2019-01-28 21:13:06
  • 14.39
							
외롭지만

겨우 친해진 사람들은 내 분수엔 맞지 않았다

그렇기에 하나하나 놔줬다


그치만

외롭다.

쓰레기 사람 사귀는데 분수가 있겠냐...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그 사람들의 속마음까지 네가 꿰뚫어 볼 수 있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그 사람들이 너 처럼 생각할 수도 있는거 아니냐? 다 놔주고도 그렇게 후회할거면 차라리 붙잡고 후회해라. 똑같이 후회할거면 조금이라도 네가 행복할 길을 선택하는게 좋아. 121.163 2019.01.28 21:23:23
쓰레기 그러니까 다음에 이 사람 괜찮다, 좋다 싶으면 아주 그냥 존나 꽉 쎄게 잡아라!!!! 또 후회하면서 갤에 이런 일로 얼굴보이지 말구! 121.163 2019.01.28 21:24:01
ㅇㅇ 붙잡고 있을 용기가 내겐 없다. 난 누군가에게 사랑받기엔 너무 부족한 사람이니까. 나에게 돌릴 신경을 다른 누군가가 받는다면 그게 더 나을 것 같다. 14.39 2019.01.28 21:35:31
ㅇㅇ 그러면 나 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더 행복해질테니까 사회적으로도 그게 맞겠지. 14.39 2019.01.28 21:36:10
쓰레기 누군가에게 사랑받는데에는 조건이 없다고 생각한다 사회를 거기서 왜 생각해... 네가 뭐 히어로냐?? 히어로도 친구 사귈땐 그런건 안 생각 하겠다...그런 거창한게 친구 사귀는데에 필요하냐... 개인이 행복해지고 봐야지. 121.163 2019.01.28 21:54:45
쓰레기 정 그렇게 남한테 사랑받는게 어색하면, 일단 사랑받고 충분히 채워진 다음에 그사람이랑 다른사람들한테 사랑을 다시 나눠준다고 생각해. 121.163 2019.01.28 21:54:55
TrustedUser 나도 그렇게 하나둘 놔줬는데 나중에보면 정말 못난짓이다 너 혼자서 슬퍼질뿐이고 외로우면 kf world한번 들려라 - dc App 2019.01.28 21:58:38
ㅇㅇ 개인....을 생각할 이유가 내겐 없다. 난 도저히 사랑할 구석이 없는 쓰레기야. 125.129 2019.01.28 22:0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531 일반 연병장 체조 처음에할때 당황함 ㅇㅇ 223.38 2019-01-30 0
105530 일반 디시너무재밌는듯 3 네마자요 2019-01-30 0
105529 일반 나도 좋아하는사람 있었으면 7 ㅇㅇ 211.36 2019-01-30 0
105528 일반 발기참기 대회 열어보자 8 초보자아 2019-01-30 0
105527 일반 빠밤폼쓰다가 기본폼쓰니까 훨씬좋은데 4 ㅅㅋㅋ改 2019-01-30 0
105526 일반 어제 처음으로 vr수면했는데 5 ㅇㅇ 14.46 2019-01-30 0
105525 일반 H방에서 한창 분위기 뜨거울때 꼭 꺼내는 대사 16 아라이상 2019-01-30 2
105523 일반 아바타가 작아서 상대적으로 총이 존나 커짐 1 DDos 2019-01-30 0
105522 일반 철창 아바타 쓰면 다른 유저 가둘수있냐 2 그흐즈 2019-01-30 0
105521 일반 아 생각해보니까 미리 VRC에서 국군도수체조 외우고 입대하면 웃기긴하겠다 6 검은연 2019-01-30 1
105520 일반 팬티색빨강이야? 나랑커플팬티할래? 9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30 0
105518 일반 게임의 재미는 게임에서 찾으면 안된다 3 ㅇㅁ 2019-01-30 0
105516 질문 눈 반쯤 감게 하는 건 어떻게 해? 16 윾엒 2019-01-30 0
105514 일반 난 노리쇠가 정말 싫었음 4 ∩(>ヮ<)q 2019-01-30 0
105513 일반 오늘 떡밥은 군머야? 3 냐르 2019-01-30 0
105512 일반 난 K2를 한번도 못쏴봤다 20 검은연 2019-01-30 0
105511 일반 몸으로 설명해준대 1 ㅇㅇ 175.223 2019-01-30 0
105510 일반 총 이렇게 잡으면 됨 6 ㅇㅁ 2019-01-30 0
105508 일반 센세님들 한번만더 여쭙겠습니다..... 9 글자 2019-01-30 0
105507 일반 강호동 좀 그만써 시발 7 ㅇㅇ 117.111 2019-01-30 0
105506 일반 아쉽펄 닉대봐 2 히아기 2019-01-30 0
105505 일반 진자 총 별거 다있네 5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30 0
105503 일반 댓글마다 댓글다는거이제그만해야겠음 6 꿀뚤 2019-01-30 0
105502 일반 엘프쨩 가슴을 비유하자면 2 GEORGIA 2019-01-30 0
105501 일반 K2 기준 설명 8 극성 2019-01-30 0
105500 일반 가끔 태양권 쓰는사람들 있는데 몬지아는사람 2 ∩(>ヮ<)q 2019-01-30 0
105498 일반 인터넷상에서 맘에드는 그림찾았는데 1 호무라。 2019-01-30 0
105497 일반 발광눈 강좌 링크 주실 착한친구 5 tesla 2019-01-30 0
105496 일반 나도 총좀 물어봐도되냐 현실에서 불가능할거같아서 7 DDos 2019-01-30 0
105495 일반 이맵 이쁘다 2 ㅇㅇ 211.36 2019-01-30 0
105494 일반 총 모른다니까 다 모여서 알려주는거봐 3 히아기 2019-01-30 0
105491 일반 미필이고 총 쏘는 법을 모른다면 H3VR을 하자 8 검은연 2019-01-30 0
105489 일반 다들 고마어 찾앗어 검색을 뭐라고할지몰랏는데 1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30 0
105488 일반 2일뒤에 일본감 5 빠쓰 2019-01-30 0
105487 일반 문제 안되는 퍼블릭 ok 모델 뭐 있음? 3 IRUOD 2019-01-30 0
105486 일반 미필이라그런가 아바타에 총넣기가너무힘듬 39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1-30 0
105485 질문 선생님 도와주세요 의자 들어간 아바타 입니다. 16 oo 175.206 2019-01-30 0
105483 일반 뭐. 물어보면서 배우는거지 너무 머라하지 마라,, 20 검은연 2019-01-30 2
105481 일반 아니 물어볼수도 있지 왜그래 1 DDos 2019-01-30 1
105480 일반 안이 난 공지보면서 하는데도 몇개월쨰 실패한다고 ㅠㅠㅠㅠㅠ 5 글자 2019-01-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