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방금 안건데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311
  • 2018-05-31 05:24:27
							


같이다니는 주황미코 중국인이었따 타이완인지 어딘지 하여튼 중화권

유튜브에 댓글달아놨길래 보니 중국인이었넹 호고곡

러시아인 일본인 한국인 중국인 다있네 같이다니는사람들 엌ㅋ

일본어 알아듣고 행동하는거 보면 일본어도 잘하는듯

한국인비중이 젤많고 그담 일본인, 중국인 러시아인듯 우리중에선

- dc official App
5Sori 따이완 넘버원! 2018.05.31 05:33:50
하벤하이드 일본인인줄 알엇네 여태 - dc App 2018.05.31 05:34: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10767 일반 mr 사려고하는데.. 추천좀 부탁함. 4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66 일반 얘들아 내가 돈쓰는게 헤프냐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62 일반 말랑카우들아 컴새로맞추면 9 Block 2018-06-01 0
10761 일반 생각해보니 한 0.5흑우인것같다 6 ㅇㅇ 121.170 2018-06-01 0
10760 일반 돈은있는데 vr 살수가없음 5 ㅇㅇ 223.33 2018-06-01 0
10759 일반 풀트래킹 높이조정 어디서하는거임? 1 ㅇㅇ 182.231 2018-06-01 0
10758 일반 념글 보면 htc에서 그유투버한테 프로라도 줘야 하는거아니냐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57 일반 언프렌드 너무 중앙에 잇어서 잘못눌릴때 ㅈㄴ만타 ㅡㅡ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6 일반 접을때가 온거같다 9 Block 2018-06-01 0
10755 일반 toga찡한테 아바타 제작의뢰했다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54 일반 타노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질문 제목없음 39.7 2018-06-01 0
10753 일반 이야 아마존 클럽 뭐야 시벌 vr30만원어치도있었네 13 ㅇㅇ 121.170 2018-06-01 0
10751 일반 설마 금요일날 야근시키는 블랙기업 아니겟제? ㅋㅋ 6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0 일반 근데 진짜 오딧세이 사면 흑우임? 10 dd 121.170 2018-06-01 0
10749 일반 난 빡대가린가바 2 꿀뚤 2018-06-01 0
10748 일반 브얄챗갤 왜 자짤업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46 일반 본인 몇 흑우냐??? 5 dd 121.170 2018-06-01 0
10745 일반 아 나 요즘 찐따되어버림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1 0
10744 일반 러시아 채널가보면 러시아 여자 많음 1 중성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