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 호환하는것들 컴터사양 좋은편이여야해?
글쓴이
오주오주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276
  • 2019-01-23 12:27:14
							

일주일 전인가 유튭에서 vrc란거 있단거 보고 재밌겠다 싶어서 알아봤는데, 컴퓨터 볼줄 몰라서 그런지 잘 모르겠더라..

오늘 그냥 노트북으로 들어가봤는데
아는 사람없으니 그냥 이리저리 돌아오다 끈듯
그래도 vr기기 사고 컴터 좋은걸로 사면 재밌을거란 느낌든다..

- dc official App
메디큐보이드 vr기기 연결해서 하려면 컴터도 그래도 어느정도급은 나와야하더라 그래픽카드는 1060쯤 되야 그래도 하고 더 부하시킬 사람은 더 높은거가기도하고 일단 난 1060 3gb임 2019.01.23 12:28:20
yooo 컴퓨터 볼 줄 모른다고 하니 대충 대답하자면 웬만한 게임 돌아갈정도는 되야함. 112.214 2019.01.23 12:28:54
메디큐보이드 근데 일단은 데탑으로 몇번 더 해봐 이게 은근 호불호 갈리는 게임이니깐 데탑으로는 노트북으로 하는사람도 많아서 겜자체 사양은 낮은편인데 이제 무거운아바타가 많거나 사람이 많으면 프레임 떨어지지 근데 그런부분은 충분히 겜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부분들이라 2019.01.23 12:29:03
오주오주 진짜 잘 몰라서 그런데, 그냥 일반적으로 즐기려면 견적 어느정도로 봐야해? - dc App 2019.01.23 12:29:24
yooo 그래픽 좋아보인다 싶은 게임도 중저옵으로 돌릴 정도 112.214 2019.01.23 12:29:24
오주오주 그런 방법이 있어? 찾아봐야겠네 - dc App 2019.01.23 12:29:52
오주오주 그렇구나 고마워 - dc App 2019.01.23 12:30:22
메디큐보이드 애초에 데탑유저가 더 많긴할걸 ? 2019.01.23 12:30:46
늑대소녀 브알이 꽤 고사양이지. 브램 8긱 이상 달린 글카 권장함 2019.01.23 12:31:21
메디큐보이드 나도 컴터 잘 볼줄 모르긴한데 ... 그냥 데스크탑으로만 한다 가정하면 한 8~90만원이어도 충분히 하고 VR기기까지 사용한다면 VR기기값 제외하고 최소 120정도부터 ? 이제 막 풀트래킹까지하고 그러면 컴터요구사양도 더 높아짐 2019.01.23 12:31:48
JinSilly 데스크탑 본체 만 100 정도 잡으면 아슬아슬하게 맞출수있을꺼야 - dc App 2019.01.23 12:31:51
오주오주 유튜브에서 주로 봐서 그런가? 그 방법이란게 인게임 옵션들 건드리는거지1 - dc App 2019.01.23 12:32:17
yooo 아니 니가 노트북으로 들어간게 데스크탑모드임 그냥 그대로 플레이하면서 사람들이랑 이야기해보는게 재밌겠다 싶으면 그때 브얄기기 사도 늦지 않는다는것 112.214 2019.01.23 12:33:02
오주오주 아 브알.. 그렇긴하겠다 게임자체가 사양낮아도 브알에서 권장하는게 있으니 - dc App 2019.01.23 12:33:25
메디큐보이드 늒네 온다니깐 야한냄새 맡고 호다닥 달려와서 친절하게 알려주는 착한 브갤러들 2019.01.23 12:35:23
오주오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답변해줘서 고마워 별기대는 안했는데 , 친구찾기부터 해봐야겠다ㅋㅋ아바타도 바꾸고.. - dc App 2019.01.23 12:37:20
메디큐보이드 말한김에 오늘 바로 와봐 데탑이면 뭐 준비할것도 ㄷ없고 씹가능 ㅋㅋ 2019.01.23 12:40:01
오주오주 스팀으로 해봤는데 Vrchat가입하면 닉 따로 쓸수있다고 해서 지금 가입해보려고 노트북이 안좋아서 그런지 렉 좀 걸리더라 - dc App 2019.01.23 12:43:35
오주오주 본체만? 오우야.. - dc App 2019.01.23 12:46: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583 일반 거울앞의 내 자신이 제일꼴림 8 츄르 2019-02-12 0
112582 일반 파스텔톤 개즈아 4 벼릐 2019-02-12 0
112581 일반 색칠놀이 1 TrustedUser 2019-02-12 0
112580 일반 만지면 만질수록 물흐르는 쉐이더 같은거 없냐? 6 GEORGIA 2019-02-12 0
112579 질문 오큘 질문 2 Русский 2019-02-12 0
112578 일반 오큘 센서 설치할때 2 Русский 2019-02-12 0
112577 일반 안까맣습니다 10 혀뇽 2019-02-12 0
112573 일반 사실 가장 이쁜 아바타는 7 대학교아님 2019-02-12 24
112572 일반 선생님의 이상성욕에는 4 혀뇽 2019-02-12 0
112571 일반 아까 짤린 짤 6 츄르 2019-02-12 0
112569 일반 사실은 제일 이쁜 아바타는 사쿠라임 6 GEORGIA 2019-02-12 0
112568 일반 꼬옥 안아주는중이잔아 8 혀뇽 2019-02-12 0
112566 일반 탈 브얄은 지능순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2-12 0
112565 일반 그러고보니 엘프 다 어디감 11 적쥐 2019-02-12 0
112564 일반 허어.. 짤렸네.. 7 츄르 2019-02-12 0
112563 일반 뭔데 뭔데 나도 좀 알자 5 Red.Coco 2019-02-12 0
112562 일반 사실 이해 가능한 영역이 아님. magicatz 2019-02-12 0
112561 일반 섹시 다이너마이트 바디 샤로! 2 혀뇽 2019-02-12 0
112560 일반 방탄새끼 내로남불쩌내 1 ㅇㅇ 123.213 2019-02-12 0
112557 일반 근데 이번껀 출처가 어디냐 1 ㅇㅇ 175.223 2019-02-12 0
112556 일반 cgv 쿠폰이랭 7 ㅇㅇ 220.126 2019-02-12 0
112555 일반 근데 어린친구들이 복돌쓰는건 별 수 없다고 생각함 12 ∩(>ヮ<)q 2019-02-12 0
112553 일반 복돌짓 하든말든 상관은 없는데 그냥 티내면서 산사람들 호구만 안만들면 됨 ㅇㅇ 175.223 2019-02-12 0
112552 일반 일단 제작자분한테 문의 드려 봄 4 유젤 2019-02-12 0
112551 일반 근데 mmd방 함 가봤는데 별루든데 2 ∩(>ヮ<)q 2019-02-12 0
112548 일반 이상한사람이 들러붙어서 돈나갔다 2 ㅇㅇ 223.38 2019-02-12 0
112547 일반 야 근데 저정도면 그냥 월드 커미션해도 되는거 아님? 10 백당 2019-02-12 1
112546 일반 오늘의 추천곡 3 ∩(>ヮ<)q 2019-02-12 0
112545 일반 돈이 없으면 못쓰는거지 정당화는 무슨 3 으ㅡ음 2019-02-12 0
112544 일반 개인적으로 부스 아바타 꼴릿한 표정 순위 매기자면 13 GEORGIA 2019-02-12 0
112542 일반 호에에 아바타들 있는 호에에월드 사라졋어? 3 ㅇㅇ 49.247 2019-02-12 0
112541 일반 아몰라!! 아무도 시경안쓰겟지 6 혀뇽 2019-02-12 0
112540 일반 불법다운하고선 변명이 아직 학생이나 백수여서 돈이 없다고 하는데 6 GEORGIA 2019-02-12 0
112539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살 때 번역 해보고 사야곘다... 1 ㅇㅇ 180.230 2019-02-12 0
112538 일반 반타블랙 반성했다고 안 했나 2 ㅇㅇ 121.170 2019-02-12 0
112536 일반 답도 없지; 그걸 받는 놈이나 올리는 놈이나; 5 유젤 2019-02-12 0
112534 일반 엘프 폴리곤 몇임? 1 반타블랙 175.223 2019-02-12 0
112531 일반 묵언용아바타 넘모 조아 4 읭읭이 2019-02-12 1
112530 일반 바디만 그림자가 안먹는현상.. 6 혀뇽 2019-02-12 0
112529 일반 금연 2일째 하.. 2 풉ㅋ 211.192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