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어린친구들이 복돌쓰는건 별 수 없다고 생각함
글쓴이
∩(>ヮ<)q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555
  • 2019-02-12 05:22:38
							


돈도없을뿐더러 마땅한 결제수단이 문상밖에 없는 애들은

근데 니들은 아니잖아
ㅁㄹㄴㅌㅁㅈ 둘다 팩트에서어긋남 - dc App 2019.02.12 05:24:02
ㅁㄹㄴㅌㅁㅈ 1.생각외로 용돈받는거 저축하면되고 2.학생증만있어도 체크카드만들수있어서 결제가능함 - dc App 2019.02.12 05:24:31
ㅁㄹㄴㅌㅁㅈ 나는 어릴때 하루에 오백원 천원 받는용돈모아서 게임사고그랬음 - dc App 2019.02.12 05:24:58
∩(>ヮ<)q 전 까까사묵는다고 바빠서 그랫나바요 흑흑 2019.02.12 05:26:27
세젤귀 돈이 없으면 안해야지 2019.02.12 05:26:43
대학교아님 ㄹㅇ 학생때 전자기기 사고팔기하면서 돈벌었었음 ㅋㅋ 2019.02.12 05:27:43
긴긴 난 복돌 정돌 혼용했는데 100프로 정돌이나 100프로 복돌은 드물지 않을까 2019.02.12 05:29:40
긴긴 생각해보니 초딩때 한스팀에 돈 갖다바친거 짜증나네..수수료 쉬펄.. 2019.02.12 05:30:15
ㅁㄹㄴㅌㅁㅈ 1080샤SLI 맞춰놓고 100%복돌이로 겜하는사람봄 - dc App 2019.02.12 05:30:29
긴긴 대체 왜그러는것.. 그런거 살 정도되면 오히려 복돌이가 더 귀찮을텐데 2019.02.12 05:31:01
딜런 나도 마크랑 아르마 , 데이즈 , 팀포 이런거 산다고 수수료 오지게 따먹힘 - . 2019.02.12 05:32:29
SEOLY 팩트는 돈이 없으니 복돌해도 되는게 아니라 돈이 없으면 안해야됨 돈이 없으면 밥 못먹는것처럼 근데 어느나라 어느국민이 그렇게 준법정신이 투철하겠냐 알게모르게 다 어기는거지 근데 그게 떳떳하다면 대가리 깨진거임 2019.02.12 05:34: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883 일반 걍 세이프티 모드를켜;;; 일진 2019-02-12 0
112882 일반 허락보다 용서가 쉽단말이 있던데 7 Jo파이 2019-02-12 0
112881 일반 노트북 이 성능이면 얼마정도 할까요? 4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80 일반 데스건이 맞기쉬운가?? 4 ㅇㅇ 39.7 2019-02-12 0
112879 일반 에이서 또 160불떳네 like new 2 델델 39.113 2019-02-12 0
112878 일반 이 게임 공략집같은거 없냐 7 ㅇㅇ 110.70 2019-02-12 0
112877 VRC일기 2/13일자 스샷 클루 2019-02-12 0
112875 일반 데스건..극혐 .. 3 114.205 2019-02-12 0
112874 일반 ㅜㅜ 카드사에서 화내겠다 4 혀뇽 2019-02-12 0
112873 일반 트래커 질문! 8 월화영 2019-02-12 0
112872 일반 rtx on 3 Limecat 27.35 2019-02-12 0
112871 일반 방금 vr챗 깔아본 늒네 질문 조금만 4 AliceMargatroid 2019-02-12 0
112870 일반 오늘자 브알챗 5 꿀뚤 2019-02-12 0
112867 일반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8 혀뇽 2019-02-12 0
112865 일반 노트북 잘 아시는분? 이 성능이면 얼마정도 하죠? 3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64 일반 버츄얼 떼껄룩 보구가. 14 magicatz 2019-02-12 1
112862 일반 레노버 제품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용? 부댕이 59.7 2019-02-12 0
112861 일반 가끔 느끼는건데 5 magicatz 2019-02-12 0
112860 일반 부랄쳇 최소사양이 어느정도에요? 2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59 일반 후 니들은 라이젠 사지 마라... 4 ㅇㅁ 2019-02-12 0
112858 일반 요즘 애들 마음 모르겠어 13 백당 2019-02-12 0
112857 일반 vrchat 돌아가는 노트북 찾는데 이거 되겠죠? 1 우시와카에데하카 2019-02-12 0
112855 일반 아 정말사기싫은데 바이브컨트롤러 하나더 사야할각 할구 2019-02-12 0
112853 일반 짭능어 핵쟁이냐? 1 ㅇㅇ 39.7 2019-02-12 0
112852 일반 난왜 소셜창에서 닉검색하고 블락눌러도 아무것도안일어남? 2 할구 2019-02-12 0
112851 일반 아니 글카에 돈많이 못써서... 중고 좀만쓰다 갈아탈려햇거든 28 혀뇽 2019-02-12 0
112850 일반 라무네 붐은 다시 온다.. 3 ITOAR 2019-02-12 0
112848 일반 사쿠라 히로바 #4551 조심 liar 2019-02-12 0
112847 일반 1070샀어... 19 혀뇽 2019-02-12 0
112846 일반 역시 그 신사는 다를게 없네 1 ㅇㅇ 1.228 2019-02-12 1
112845 일반 말 제대로 못할거같으면 입닫고있는게 나은거 같아 2 0ㅇ 223.39 2019-02-12 2
112844 일반 왠지 니들이 좋아할것 같아서 가져옴 3 JinSilly 2019-02-12 0
112843 일반 요즘 잠을 푹 자서 좋다 메디큐보이드 2019-02-12 1
112842 일반 라무네 후속작 이름이 멍미? 5 ㅇㅇ 61.83 2019-02-12 0
112841 일반 VR 트래커없이 인식하는거 범위 어디까지임? 3 ㅇㅇ 223.62 2019-02-12 0
112840 일반 파이어스트라이크 점수... 7 츄르 2019-02-12 0
112839 일반 커미션가격좀 물어봐도되나요 11 술먹으면토함 2019-02-12 0
112838 질문 애니메이션 실수로 원본에 넣었다가 다시 지웠는데 1 ㅇㅇ 112.186 2019-02-12 0
112837 일반 온뇨쇼 2 asdfasdf 175.223 2019-02-12 0
112836 질문 아바타 수정작업 할 때 뱔챗 재실행없이 유니티에서 적용한거 바로 적용됨? 3 ㅇㅇ 220.95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