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케모노갱 욕하지마셈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248
  • 2019-01-22 03:55:36
  • 117.111
							
원래 케모노케릭 좋아하던 유저인데
케모노갱단이 나오고나서 케모노케릭을 못하고있음

이유는 케모노케릭으로 손에서 뭐만 나오면
'어머 쟤 손에서 뭐나오는거 봤음?, 너 블락요'
ㅅㅂ 기타든 바이올린이든 꺼내기만 하면 데스건쓰는줄알음

분명히 케모노갱이 사람들 그런 인식 박히게 만든건 잘못한거임, 근데 ㅅㅂ 모든 케모노가 나쁘다는 인식은 너무하다고 봄

결론 : 색안경끼고 케모노를 보지말자

극성 2019.01.22 03:56:08
차렷충아닌사람 그럼 글제목 바꿔여, 케모노 욕하지말라구 케모노 인식안좋게 만든 케모노갱은 욕먹어두 댄다고 생각하는게 정상아닌가요? 2019.01.22 03:56:46
차렷충아닌사람 바부멍텽이 2019.01.22 03:56:59
ㅇㅇ 케모노랑 케모노갱은 구분해야지 223.62 2019.01.22 03:57:01
Phrenia 2019.01.22 03:57:44
늑대소녀 케모노는 욕하지 말라고 해야지 바부야 2019.01.22 03:57:46
피아 ?? ㅂㅅ인가 110.70 2019.01.22 03:58:36
아라이상 2019.01.22 04:05:00
chunsia 사실 더 많은 사람이 이글을 보게할려고 그런거 아닐가 - dc App 2019.01.22 04:08:27
ㅇㅇ 그깟 모임땜에 욕먹을일 없으니 걱정ㄴㄴ 124.243 2019.01.22 04:16: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481 일반 본인쟝 왔음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3 0
102479 일반 역시 최고의 힐링은 7 _YS_ 2019-01-23 0
102478 일반 찐따특 1 ㅇㅇ 39.7 2019-01-23 0
102475 일반 하긴 이게임이 처음에만 힐링이지.. 9 ㅇㅇ 110.70 2019-01-23 2
102474 일반 일본인한태 모델 파일 받았는데 1 Sult 2019-01-23 0
102473 일반 여기 갤러들은 좀 쿨병에 걸려야할거같음 2 ∩(>ヮ<)q 2019-01-23 0
102472 일반 접는다고? 접어 그럼 4 ㅇㅇ 223.38 2019-01-23 0
102471 일반 존나 외로우세요?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470 일반 접는건 군바리만으로도 충분하다 3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69 질문 아바타 뚜따하는데 표정 오류 질문좀 할게요 4 테루 121.148 2019-01-23 0
102468 일반 바이브 4 ㅇㅇ 39.7 2019-01-23 0
102466 VRC일기 오늘도 체조후 태보 좋앗다 3 Lakenls 2019-01-23 0
102465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36 ㅈㅈ 211.36 2019-01-23 0
102463 질문 비트세이버 풀바디 트래킹되나요? 3 ㅇㅇ 211.36 2019-01-23 0
102462 일반 달이..아름답네요.. RMellon 2019-01-23 0
102461 질문 이거 스팀계정을 브이알계정이랑 연동할때 DDR 210.111 2019-01-23 0
102460 일반 부스모델파는게 돈이 되긴하나봐 2 ㅇㅇ 110.70 2019-01-23 0
102459 일반 Concept 방 20MB밖에 안하면서 렉 존나 걸리는데 ㅇㅇ 218.236 2019-01-23 0
102458 일반 서럽다 2 ㅇㅇ 59.13 2019-01-23 0
102457 일반 요즘 vrc들어가면 한번씩 울게된다 14 ㅇㅇ 112.151 2019-01-23 0
102456 일반 사쿠라에서 있던일 2 ㅇㅇ 182.228 2019-01-23 0
102454 일반 간만에 h방가서 시원하게 한발 뽑고옴ㅋㅋ 1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53 일반 나 궁금한게있는데 4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52 일반 와씨 어제 9시 30분체조 나혼자엿는데.... 2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51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로 아바타를 받았는데 2 ㅇㅇ 119.202 2019-01-23 0
102449 일반 고인녀석들 손절하는 이유 1 TrustedUser 2019-01-23 0
102448 일반 친구랑 맵구경하다 사람만나면 집요하게 인사하는데 1 RMellon 2019-01-23 0
102447 일반 이케맨들은 본인이 뭐가 잘못인지 몰라;;; 1 JinSilly 59.13 2019-01-23 0
102446 일반 오늘은 좀 빨리 쟌댜... 쟐쟈... 1 마보로시 2019-01-23 0
102445 일반 신사가서 좀 쪼갰음 ㅋㅋㅋ 김유동 221.149 2019-01-23 0
102444 VRC일기 이케 관찰 일기 + 아싸의 생활 일기 1 TrustedUser 2019-01-23 3
102443 일반 오늘 H방에서 좆같은 경험함 ㅡㅡ 3 ㅇㅇ 125.135 2019-01-23 0
102441 일반 ㅋㅋ시발 좆큘러스 노이즈가 점점 심해진다 4 RMellon 2019-01-23 0
102440 일반 H방 체험시켜줄 갤럼 있서? 6 ㅇㅇ 219.250 2019-01-23 0
102438 일반 늬들은 2D캐릭터 언제가 제일꼴림? ㅇㅇ 175.223 2019-01-23 0
102437 일반 그럼 그렇지 나한테 진짜사랑이 찾아올리가 있나ㅋㅋ 7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36 일반 꼴에 연애한다고 부계로 h방가는거 몇주 쉬었는데 3 ㅎㅈㅁ 119.198 2019-01-23 0
102435 일반 이케맨과 여왕벌을 그렷습니다 16 ㅇㅇ 182.228 2019-01-23 25
102432 일반 다들 친절하더라 2 Byanka 121.157 2019-01-23 0
102431 일반 샤로, 라무네, 킷슈 등등 그게 뭐임? 2 그리즐리빳다죠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