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무 힘들고 아파서 더이상 못하겠다...
글쓴이
ㅈㅈ
추천
0
댓글
3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2465
  • 2019-01-23 22:51:38
  • 211.36
							


내가 잘하지못해서 모두에게 폐를 끼치고

결국 도망쳐버리고

그런주제에 미련만남아서

다시 시작하고싶은데

생각만큼 잘 되지않는것

다른사람들하고도 어울리지못하고

퍼블릭에서 사람들구경만하다가

컴을 끄게되면 몰려오는 자기혐오감을

떨칠수가없다

정신적으로 너무힘들고 생활패턴이망가지면서 몸도너무힘들다

약처방도받고 의사말대로 산책도나가지만

주위소리가 들리지않으면 잡다한생각들이

지난날의 후회와 미련이 자꾸 나를 좀먹는다



어차피 이도저도 아닌상황 뭘해도 힘들고 아프기만한데

이럴바에 좀 더 필요한사람에게 장비를 주고싶다

vr기기나 컴퓨터 다른 기타부속품들 필요한것들...

내가 좀 결벽증이이있어서 깨끗하게썻다고는 자부할수잇는데

혹시나 준다면 받을사람 있을까...??

오큘러스는 3달정도 컴은 10달정도된건데 내가살당시 150정도주고삿어

신청인이있으면 조금잇다가 상세품목이랑 스펙, 연락처적어줄게

뭐 부속품필요한거잇으면 물어봐 이것저것 많이가지고있어..
늑대소녀 야 튀지 마라 2019.01.23 22:52:20
ㅇㅇ 저욧.. 182.228 2019.01.23 22:52:48
ㅇㅇ 안타깝긴 하지만 준다면 받갯읍니다..ㅠㅠ 182.228 2019.01.23 22:53:02
Misaring 어 딜도 망가시려고 - dc App 2019.01.23 22:53:21
JinSilly 안돼 가지마 너없으면 게임망해 - dc App 2019.01.23 22:53:30
스프조아 친구야 다시 잘 생각해봐 - dc App 2019.01.23 22:54:39
늑대소녀 겜 질려서 접는게 아니라 접는 이유가 이런거면 접어도 답 없음 2019.01.23 22:54:50
꼬마키` 그러게 몸 좀 적당히 팔고 다니라니까 2019.01.23 22:55:50
Misaring 아이디 새로파서 저댄방 다녀라 ~ 춤추면 정말 나아진다야! - dc App 2019.01.23 22:56:22
츄르 다시 시작해보자 재밌는건 얼마든지 할수있어.. 2019.01.23 22:56:50
-마요네즈- 교류회 한번 참여라도해보고 다시생각해보장 - dc App 2019.01.23 22:57:01
ㅇㅇ 너무힘들면 쉬는것도 맞긴해 자기만힘들어지니까.... 220.124 2019.01.23 22:59:50
ㅈㅈ 중고로팔아도 돈이필요한게아니라 쓸모가없고 내가 유동으로글쓰지만 고닉아디가있기는한데 누가알아볼까봐 또 내가 갤하면서 고닉으로도 유동으로도 많이싸우기도하고 정도많이붙고 그래서 갤에 필요한사람이있으면 그냥 주고싶어 오큘리프트풀셋에 충전지충전기 셍서연장선 빠밤폼다있고 컴은i7 7세대 시피유일체형수냉쿨러 1060 6기가 렘16 삼성스스디 파워가 750일거야 211.36 2019.01.23 23:01:20
ㅈㅈ 모니터 144hz지원하는 게이밍이고 적축키보드 로지텍게이밍마우스 등등.. 211.36 2019.01.23 23:01:51
늑대소녀 응 가지마~ 너 없으면 겜 망해~ 2019.01.23 23:01:56
ㅇㅇ 야 정리하지마... 내가 제일무서워하는게 물건 정리하는사람이야 어디 떠나갈거같거든 220.124 2019.01.23 23:02:34
대게비싼대게 오큘만이라도 나눔가능할까요.. 직접 가겠습니다 2019.01.23 23:02:50
JinSilly 가지마 미친놈아 - dc App 2019.01.23 23:03:24
늑대소녀 딱 죽기전에 템뿌리는 뉘앙스라 넘 불안하다. 야 컴은 브알챗하는데만 쓰냐??? 2019.01.23 23:05:08
ㅇㅇ 나도지금 이느낌듬; 누가좀말려봐 220.124 2019.01.23 23:05:34
갸루빗치 나도 오큘 써볼랭 - dc App 2019.01.23 23:06:11
JinSilly 나도이생각.. - dc App 2019.01.23 23:08:47
ㅇㅇ 언제라도 다시 시작할수있는건데 굳이 미련 정리하지말고 좀만 쉬다오자 맘이란건 변하기쉬워 220.124 2019.01.23 23:08:52
Lakenls 시발 이거 자살전징후임 ㅋㅋㅋㅋㅋㅋ 2019.01.23 23:15:28
Misaring 정신차려이친구야~ - dc App 2019.01.23 23:18:26
ㅇㅇ 컴퓨터..하다못해 램이라도 주십시요 형님.. 위에 두번째로 댓글달았었읍니다 182.228 2019.01.23 23:19:27
∩(>ヮ<)q 컴퓨터 받을사람 없으면 받아두될까? 2019.01.23 23:19:48
ㅇㅇ 닌 멀리간애꺼 받으면 좋겠냐 110.70 2019.01.23 23:36:01
TrustedUser 뭘 접어 흑우놈아 - dc App 2019.01.23 23:37:43
ㅇㅇ 씨모씨모야 힘내 211.218 2019.01.23 23:45:01
차렷충아닌사람 너거 없으면 겜망해 ㅡㅡ 2019.01.23 23:47:44
ㅇㅣㄷㅈ 저기 지금 머하시나요? - dc App 211.204 2019.01.24 00:11:34
히비링 야 왜이래 무섭게ㅜ 친구없으면 놀아줄게 2019.01.24 00:17:42
sapphier 줄선다 mr따리탈출좀해보자~ 2019.01.24 01:45:07
415 제가친구해드릴게요 어디인가요? - dc App 211.204 2019.01.24 02:38:25
컴퓨터 주고 가 39.7 2019.01.24 11:36: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934 일반 잘자 4 Kcalb02 2019-02-08 0
110933 일반 이거 질문좀 4 McCree 2019-02-08 0
110932 VRC일기 2/9일자 스샷 5 클루 2019-02-08 0
110931 일반 불쌍한중생 이제 집간다ㅜ 2 읭읭이 2019-02-08 0
110930 일반 상태검사 -> 절대 끄지 않음 했는데 ㅇㅇ 118.37 2019-02-08 0
110929 일반 늅늅 트래커를 스팀에서 아예 못잡아요ㅠㅠㅠ 2 ㅇㅇ 119.193 2019-02-08 0
110928 일반 오늘자브알챗 꿀뚤 2019-02-08 0
110927 일반 이 아바타 나오면 ㅁㅌㅊ?? 4 ㅇㅇ 117.111 2019-02-08 0
110925 일반 vr 1070으로는 안됨? 7 ㅇㅇ 1.222 2019-02-08 0
110923 일반 VRS*X 프로그램 갑자기 오류나는데 2 유젤 2019-02-08 0
110922 일반 쉬다 오겠습니다. 14 잌잌 2019-02-08 0
110921 일반 첨에는 아바타 구매할 생각 없었거든 !? 8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920 일반 킷슈사면 좋은점 5 JJY 2019-02-08 0
110919 일반 아 경찰미코 아바타 쓰고 강간 당하거나 하고싶다 15 ㅇㅇ 115.139 2019-02-08 29
110917 일반 좃목 하고 싶다 ㄹㅇ루 1 ㅇㅇ 39.7 2019-02-08 0
110916 일반 킷슈조아 1 ESFERA 2019-02-08 0
110915 일반 너네 의상 모델 어디서 구해?? 4 혀뇽 2019-02-08 0
110914 일반 킷슈하세영~ 12 츄르 2019-02-08 0
110913 일반 오늘 왜 이렇게 춥지 읭읭이 2019-02-08 0
110912 일반 이쯤되면 잠못자는 망령이되버린거같다 2 U_myo 2019-02-08 0
110911 일반 오늘자 스샷 5 Red.Coco 2019-02-08 0
110910 일반 늅 VRC 4일째 3 월화영 2019-02-08 0
110909 일반 커스텀오버라이드 립싱크 오류 1 ㅇㅇdd 125.184 2019-02-08 0
110908 질문 뚜따 질문입니다. 11 ㅇㅅㅇ 121.168 2019-02-08 0
110907 일반 갤럼들 개착함; 5 히비링 2019-02-08 1
110906 일반 트래커 허리에만 다니까 1 ㅇㅇ 117.111 2019-02-08 0
110905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2 ㅇㅇ 211.184 2019-02-08 0
110904 일반 바이브 프로아이 언제쯤나올까 6 현실세계 2019-02-08 0
110902 일반 GTX750OC로 vrc몇프레임 나옴? 10 JaseCayden 2019-02-08 0
11090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기본마운트 안쓰는사람 ㅇㅇ 121.177 2019-02-08 0
110900 일반 곧 퇴근 시간이 온다아 vrc하자아 2 읭읭이 2019-02-08 0
110899 질문 늅) 차렷충이 뭘 말하는거냐? 5 ㅇㅇ 122.44 2019-02-08 0
110898 강좌/정보 보충강좌 1] 블렌더로 하트눈 쉐이프키 만들어넣기 11 검은연 2019-02-08 20
110897 일반 머지 걍 우콘이 좋아하는가 싶었는데 히아기 2019-02-08 0
110896 일반 친구 조인탔다가 강제로 저댄했음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95 일반 3.0은 인텔이고 3.1은 ASmedia인디 왜 인식을안해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94 일반 오늘만 보고 그만하지말고!! 2 혀뇽 2019-02-08 0
110892 일반 난 ..밀크 귀엽던데 . .. 4 끄ㅂ 118.39 2019-02-08 4
110891 일반 23시 태보!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89 일반 킷슈하세요 1 아루라테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