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저 계속 늘어났으면 좋겠다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020
  • 2018-05-30 12:17:10
							

유입충들 때문에 화내던것도 이제 옛날일이고 지금쯤이면 국가별로 트롤링 비율 비슷한듯. 브알챗 흥하자~

6월9일쯤에 갤맵 퍼블릭화 시키고 개인월드에서 퍼블릭 된 기념으로 다이나믹본 달아놓은 리본 자를거임.

갤월드 와본적 있는 애들은 인테리어 아이디어있으면 말좀. 지금상태로도 깔끔하긴 하지만 사진말곤 거의 아무것도 없자너... 최대한 렉 안걸리는 맵으로 하려고 모델을 거의 적게넣거나 저폴리곤으로 넣긴 했지만 적어도 창문같은 폴리곤 적은건 넣을 수 있지 않을까.
ㅇㅇ 제트팩 하나만 설치해주셈 vr로 조종하는건데 그거 타고 갤월드 좀 날아댕기면서 돌아다니자. - dc App 39.7 2018.05.30 12:20:45
Lydie 리본에 다이나믹본 ㄷㄷ 2018.05.30 12:22:08
춤만춰 댄스방 만드는김에 저스트댄스처럼 춤동작 나오는 화면 추가해서 갤럼들 따라할수있게 하는건 어때욤?? 2018.05.30 12:23:02
MANKALO 39.7// ...노력해볼게 2018.05.30 12:23:12
MANKALO 춤만춰//이미 그렇게 만듬 2018.05.30 12:23:31
춤만춰 ㄴ어? 갤럼방이나 가볼까~_~;; 2018.05.30 12:27:36
MANKALO ㄴ지금 컴 동생이 해서 못함. 언제 기회되면 따라오렴 2018.05.30 12:28:10
메모장 부갤주 브베스킨외주 얼마까지가능? - dc App 223.39 2018.05.30 12:29:12
춤만춰 ㄴ급할건 없으니 일단 밥부터,,, 2018.05.30 12:29:37
MANKALO 223.39/퀄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15는 깔고 들어가자 2018.05.30 12:30:36
포YOU 갤월드라는곳은 어떻게 입장하는거임 ? 2018.05.30 12:34:42
MANKALO 퍼블릭되기 전까진 내 친추된 갤럼 친구가 들어오면 그 친구가 오고 그 친구가 오고... 이런식으로 2018.05.30 12:35:10
시란 화이링이다 선배 2018.05.30 12:40:49
Rinef 구경가서 아이디어 제안해 볼테니 친구해주라 2018.05.30 12:50:04
MANKALO 친추하셈. 갤닉이랑 같움 2018.05.30 12:50:28
카랑카람 리본ㅋㅋㅋㅋㅋ 기대된다 2018.05.31 00:4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98 일반 집간당 3 Block 2018-06-01 0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10767 일반 mr 사려고하는데.. 추천좀 부탁함. 4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66 일반 얘들아 내가 돈쓰는게 헤프냐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62 일반 말랑카우들아 컴새로맞추면 9 Block 2018-06-01 0
10761 일반 생각해보니 한 0.5흑우인것같다 6 ㅇㅇ 121.170 2018-06-01 0
10760 일반 돈은있는데 vr 살수가없음 5 ㅇㅇ 223.33 2018-06-01 0
10759 일반 풀트래킹 높이조정 어디서하는거임? 1 ㅇㅇ 182.231 2018-06-01 0
10758 일반 념글 보면 htc에서 그유투버한테 프로라도 줘야 하는거아니냐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57 일반 언프렌드 너무 중앙에 잇어서 잘못눌릴때 ㅈㄴ만타 ㅡㅡ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6 일반 접을때가 온거같다 9 Block 2018-06-01 0
10755 일반 toga찡한테 아바타 제작의뢰했다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54 일반 타노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질문 제목없음 39.7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