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흰딱에서 탈출하고싶어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99993
- 2019-01-19 17:08:48
- 124.111
| ㅁㄹㄴㅌㅁㅈ | 스팀계정이라면 흰딱에서 바로 초딱으로넘어가기때문에 파딱이업서요 | 2019.01.19 17:10:01 |
| ㅁㄹㄴㅌㅁㅈ | 스팀계정이라면 흰딱에서 바로 초딱으로넘어가기때문에 파딱이업서요 | 2019.01.19 17:10:0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100444 | 일반 | 이번주 평일 교류회잡을건데 탈것 교류회어떰? | ㅇㅇ 203.90 | 2019-01-20 | 0 |
| 100443 | 일반 | 질문있음 2 | 익명 | 2019-01-20 | 0 |
| 100442 | 일반 | 님들 자캐 엉덩이 흔드는 짤좀 올려보셈 5 | ㅇㅇ 121.159 | 2019-01-20 | 0 |
| 100440 | 일반 | 샤로가 채고입니다 샤로하십쇼 8 | ㅇㅇ | 2019-01-20 | 2 |
| 100439 | 일반 | 이제 스태프 많이 줄은거 같음 2 | 아루라테 | 2019-01-20 | 0 |
| 100438 | 일반 | 오랜만에 과몰입 얘기좀해볼께 6 | 꿀뚤 | 2019-01-20 | 1 |
| 100437 | 일반 | 본인 교류회 또 해보고 싶은게 2 | DavidJ | 2019-01-20 | 0 |
| 100436 | 일반 | 늒네 초록색 됐다 2 | 레먀 | 2019-01-20 | 0 |
| 100435 | 일반 | 브랄챗 하다보면 7 | 도도 211.36 | 2019-01-20 | 0 |
| 100434 | 일반 | 인외교류회 급 자신감이 없어짐.... 8 | JinSilly | 2019-01-20 | 0 |
| 100433 | 일반 | 컴터고친기념으로 브이알챗 해야겠다 4 | Chagabi | 2019-01-20 | 0 |
| 100432 | 일반 | ㅋ브랄챗 7 | 도도 211.36 | 2019-01-20 | 0 |
| 100431 | 일반 | 바이브 샀다 13 | 묵언충 | 2019-01-20 | 0 |
| 100429 | 일반 | 내 아바타가 초록색 고드름이 되버렸어.... 6 | Alex7756 | 2019-01-20 | 2 |
| 100428 | 일반 | 킷슈 허리질문 2 | ㅇㅇ 182.230 | 2019-01-20 | 0 |
| 100427 | 일반 | 바비고에가 좋냐 코이고에가 좋냐? 5 | 꿀뚤 | 2019-01-20 | 1 |
| 100426 | 일반 | 친구 생일이라 파티 전용 아바타 만들었는데 1 | yooo 1.243 | 2019-01-20 | 0 |
| 100425 | 일반 | 야 VR chat 재밌냐? 할게 비트세이버밖에없냐 5 | 뮥뮥 | 2019-01-20 | 0 |
| 100424 | 일반 | 유니티 에러뜨는거 요고 고칠줄 아는분.....ㅠㅠ? | 호타루비 | 2019-01-20 | 0 |
| 100423 | 일반 | 오늘자 브알챗 1 | 꿀뚤 | 2019-01-20 | 0 |
| 100422 | 일반 | 샤로는 똥이나 먹으라 9 | -마요네즈- | 2019-01-20 | 9 |
| 100421 | 일반 | 우콘으로도 라무네의 칭챙총 얼굴을 만들 수 있다! 4 | Chagabi | 2019-01-20 | 0 |
| 100420 | 일반 | MR은 대체 이모션하고 스틱 움직이면 왜 풀리지 7 | ㅇㅁ | 2019-01-20 | 0 |
| 100418 | 일반 | 븨알챗에 넣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2 | 히비링 | 2019-01-20 | 0 |
| 100417 | 질문 | 혹시 부스람쥐 업로드할때 도움될만한 정보링크아는사람 ㅠㅠ 2 | ㅇㅇ 211.223 | 2019-01-20 | 0 |
| 100416 | 질문 | 이거 왜 주문번호 2개뜨져; 2 | ㅇㅇ 211.36 | 2019-01-20 | 0 |
| 100415 | 일반 | 브알챗에 손잡기 기능 넣으면 좋겠다 2 | 다이소vr 124.60 | 2019-01-20 | 0 |
| 100414 | 일반 | 아까 싸웠던 사람인데 신사에 있던 새끼 어떤애냐??ㅋㅋㅋㅋ 28 | ㅇㅇ 121.1 | 2019-01-20 | 15 |
| 100413 | 일반 | 일단 위도우 10으로 업글하고 돈모아서 바이브살까 아니 무리해서 오큘살까 | ㅇㅇ 203.90 | 2019-01-20 | 0 |
| 100410 | 일반 | 뉴비 드디어 친구추가해본썰 1 | 초보자에용 59.16 | 2019-01-20 | 0 |
| 100409 | 일반 | 내가 사랑한다고 말못하게 된 이유 3 | ㅇㅇ 175.223 | 2019-01-20 | 0 |
| 100408 | 일반 | 오늘 하루종일 블렌더만 했네 4 | ㅇㅇ 121.157 | 2019-01-20 | 0 |
| 100407 | 일반 | 방금 아바타 때문에 신사에서 싸우는거 봤다 1 | ㅇㅇ 118.176 | 2019-01-20 | 0 |
| 100406 | 일반 | 가끔 한국인인거 알면서 일본어로 다가오시는분 계시더라 5 | 클루 | 2019-01-20 | 0 |
| 100404 | 일반 | 바이브 폰이랑 연동 어찌함? | ywnhk | 2019-01-20 | 0 |
| 100403 | 일반 | 바비고에 개쩌네 진짜;; 7 | AQ 58.77 | 2019-01-20 | 2 |
| 100401 | 일반 | 과몰입하면 안되는데 자꾸 하게돼 3 | ㅇㅇ 112.151 | 2019-01-20 | 0 |
| 100400 | 일반 | 프라이빗에 박히는건 어찌함미까 | liar | 2019-01-20 | 0 |
| 100399 | 일반 | VR끼고 공포맵 도저히 못하겠더라 5 | RMellon | 2019-01-20 | 0 |
| 100398 | 일반 | 23시 태보 5 | 아스테리 | 2019-01-2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