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글쓴 본인입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1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855
  • 2019-01-19 10:52:48
  • 119.194
							

6개월의 묵언을 박차고 크레용이아닌 말로 좋아한다고 전했어요 처음엔 어리둥절 하시고 원래 그분이 먼저 저에게 좋아한다고 할려 했는데 타이밍을 자꾸 놓치고 제가 다른분이랑 있을때마다 뒤에서 보고만 계셨다고 하셔서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그래도 오늘 이렇게 좋아한다고 전했고 그분이 디시인사이드 vrchat 마이너 갤러리 한다고 하셔서 이렇게 글남겨봐요 바보같은 저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고 이번엔 제가 먹을거 기프티콘 드릴테니까 자꾸 주기만 하지마요. 마지막으로 사랑해요.

할구 오 잘된거? 2019.01.19 10:53:13
ㅇㅇ 이런말하긴 좀 그렇지만 역겹네요 175.223 2019.01.19 10:53:22
yooo 묵언도 과몰입을 하는데 나는.. 58.224 2019.01.19 10:53:26
반타블랙 2019.01.19 10:54:13
liar 2019.01.19 10:54:31
디시 유입됐노?ㅋㅋㅋ ㅎㅇㅋㅋㅋㅋ 디시유충 반갑다 이기야 39.7 2019.01.19 10:55:06
ㅇㅇ 네 목소리를 너무 떨어서 실수했나 싶었는데 잘됫어요! 119.194 2019.01.19 10:55:36
반타블랙 이제부터 시작이겠지만 화이팅임 2019.01.19 10:55:46
ㅇㅇ 죄송합니다. ㅠㅠ 119.194 2019.01.19 10:55:56
ㅇㅇ 둘이서 그림방가서 글로 쓰거나 이모지로 제가 표현했어요! 119.194 2019.01.19 10:56:15
DavidJ ㅊㅋㅊㅋ 2019.01.19 10:56:29
ㅇㅇ 감사합니다! 119.194 2019.01.19 10:56:33
ㅇㅇ 그분도 디시란걸 하시지만 정말 착하고 상냥하신 분인걸요 전 편견같은건 없어요. 119.194 2019.01.19 10:57:05
ㅇㅇ 감사해요! 119.194 2019.01.19 10:57:17
ㅇㅇ 호에에~ 너무 감동적이야.. 저두 이제 감추고 있지만은 않을꺼에요. 용기내어볼거에요. 이쁜 사랑하세요 ♡ 화이팅!아자아자ㅎ!*^.^*& 211.218 2019.01.19 10:57:2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10:57:30
ㅇㅇ 감사합니다! 119.194 2019.01.19 10:57:31
ㅇㅇ 울컥...! 119.194 2019.01.19 10:57:46
MORAZO 2019.01.19 10:58:10
ㅇㅇ 꼭 힘내시구 절대 두려움에 지지마시고 이쁜 사랑 하세요!! 119.194 2019.01.19 10:58:26
ㅇㅇ 감사합니다~ 119.194 2019.01.19 10:58:36
ㅇㅇ 감사합니다! 119.194 2019.01.19 10:58:55
날막만졌잖아 님진게? 2019.01.19 11:09:00
ㅇㅇ 님진짜게이? 223.62 2019.01.19 11:09:27
ㅇㅇ 게이 죽어ㅔ 210.117 2019.01.19 14:02:16
여고생쟝 호에엥 잘된거시야요! 2019.01.19 15:16:54
sansam 2019.01.19 16:36:09
ㅇㅇ 게이는 죽음뿐 118.37 2019.01.19 19:40:17
세젤귀 행복한 브이알라이프대세용 2019.01.20 01:10:02
하루사메 홧팅 2019.01.20 02:40:35
Secretale 신기하네 2019.01.20 04:37:45
ㅇㅇ 124.51 2019.01.20 15:4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2084 질문 블렌더 정면보기 어케해 5 TARA 61.81 2019-01-23 0
102082 일반 vrc에서 동내사는 초4 여자애 만나고 오프까지했음 . jpg 2 ㅇㅇ 211.36 2019-01-23 2
102080 일반 짤림 ㅋㅋㅋ 4 ㅇㅇ 110.70 2019-01-23 0
102078 일반 mmd 월드 그런거 만들기 어렵냐? 2 ㅇㅇ 211.36 2019-01-23 0
102076 일반 치킨 교류회나 열자 2 ㅇㅇ 110.70 2019-01-23 0
102073 일반 생각해보면 브랄챗해서 저게 현실로방출안한거면 1 ㅇㅇ 110.70 2019-01-23 0
102071 일반 역시 파딱들이 되려면 맛이가야하나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069 일반 남자샠히들이 커서할게 섹슈말고머가있는디 10 ㅇㅇ 110.70 2019-01-23 0
102068 일반 더러운 색기덜 6 왜산인싸 2019-01-23 0
102067 일반 파딱아 그건 자위로 봐야하지않냐 4 ㅇㅇ 110.70 2019-01-23 0
102066 질문 유니티 나만 이럼? 1 oo 1.252 2019-01-23 0
102064 일반 마늘 보쌈집거서 대기타면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063 일반 갱을 쳐만드는궁극적인 이유뭐냐 8 ㅇㅇ 110.70 2019-01-23 0
102062 일반 이케맨 갱 있자너 4 DavidJ 2019-01-23 1
102061 일반 여기! 마늘보쌈! 단 한개! 1 ㅇㅇ 223.62 2019-01-23 0
102060 일반 이케맨갱 없냐? 4 메모좡 2019-01-23 0
102059 일반 이가격이면 살만하냐 12 으앙맨 2019-01-23 0
102058 일반 태보 후기 5 DavidJ 2019-01-23 0
102057 일반 쟝쟝 귀여운 JK샤로 사진 받아가세영 4 DavidJ 2019-01-23 2
102056 질문 형들 포즈만드는법좀 알려줄수있을까...? 2 ㅇㅇ 218.151 2019-01-23 0
102055 일반 파딱말에 감명받았습니다 H갱 만들죠 5 ㅇㅇ 220.74 2019-01-23 0
102053 일반 킷슈핥고싶다. 2 Huntere 2019-01-23 0
102052 일반 근데 마늘보쌈집 위치가 어디임? 4 ㅇㅇ 2019-01-23 0
102051 일반 아니다 초밥이다 ㅇㅇ 110.70 2019-01-23 0
102050 일반 브갤공식음식 마늘보쌈이냐? 1 ㅇㅇ 223.62 2019-01-23 1
102048 일반 언젠가 한번 단체춤 제대로 춰보고싶음 2 댕타 2019-01-23 0
102047 일반 여기다가 굳이 저런거 올리는 이유가 뭐냐? 6 왜산인싸 2019-01-23 0
102046 일반 담에 뭐먹을지 추천받음 3 ㅇㅇ 110.70 2019-01-23 0
102045 일반 ㄹㅇ 점심밥올리는새기들 극혐임 5 sapphier 2019-01-23 0
102044 일반 생새우.새우.연어.구운연어 1 ㅇㅇ 110.70 2019-01-23 1
102043 일반 역시 비틱들 모임이라 그런지 지 처먹은걸 여기다가 올리네 20 ㅇㅇ 221.155 2019-01-23 0
102040 일반 참치 광어 1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9 일반 오큘러스 와서 vrchat 해봤는데 4 ㅇㅇ 221.146 2019-01-23 0
102038 일반 연어간다 8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7 일반 오늘 점심에 먹은거 3 ㅇㅇ 2019-01-23 1
102035 일반 스타킹 자체만으로도 좋지만 3 GEORGIA 2019-01-23 1
102034 일반 덤벼라 마늘보쌈 10 ㅇㅇ 110.70 2019-01-23 0
102032 일반 샤로..스타킹에 허벅지 눌린살 표현해줘 7 ㅇㅇ 2019-01-23 0
102031 일반 오늘 할 것 정리 4 Chagabi 2019-01-23 0
102030 일반 라무네 힙본 없어?? 4 Sult 2019-0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