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웃겼던 케모노갱ㅋ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780
  • 2019-01-19 08:51:43
  • 175.223
							

아침일찍 켰었는데 신사에 그 복실이란 사람이랑 뭐 여러사람

신사에서 벽뚫으면서 놀고있길래 꼈었는데

처음엔 딱히 여왕벌도아니고 첨보는사람들이랑도

잘 놀아주고있길래 소문만 이상한건가 싶었음 ㅇㅇ

그런데 거기 하는얘기들어보니깐

뭐 cv어쩌구가 사람들 데스건 쐈었다는 얘기 자랑하면서 웃고있더라 ㅋㅋㅋ

거기서 아 그 갱 맞구나 싶었음 ㅇㅇ

그래서 월드이동했는데 거기도 케모노갱(본인들이 직접 말함) 무리 있었는데

어째 그쪽도 데스건얘기하고 있더라고 ㅇㅇ

아 좀 엮겨울려했는데 들어보니깐 그룹내에서

데스건 쏘면서 놀고 걔네랑 손잡고 짝짝쿵거리는새끼들

존나 꼴보기 싫다고 욕하는데 이정도면 관리자란놈이

데스건 쏘는놈들 관리해야 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증거가 없는것도 아닌데 관리안하는거면 똑같은놈인거겠지

데스건 들고있는놈 아이디 몇개 물어보니깐

갤에 공개도 안된놈들 많더라 이정도면 그 그룹 소수가아니라

대부분이 그런놈이다라는거 맞는거같음

- dc official App
yooo 그 데스건 소지한놈들 들었으면 공유를 해야지 마 219.250 2019.01.19 08:53:05
ㅇㅇ 다 영어라 까먹은부분~ - dc App 175.223 2019.01.19 08:55:09
cv52468 데스건은 소아온에서나온 느그 개찐따 네다씹의 용어입니다!크래셔라고 불러주세용 ~ 삐슝 푸슝 그리고 쿨찐은 그런거 신경안쓴다구? 175.223 2019.01.19 08:57:31
yooo 신경 안쓰면 블록좀하게 목록좀 219.250 2019.01.19 08:57:56
cv52468 cv52468 블락해 175.223 2019.01.19 08:59:08
yooo 넌 이미 되어있더라. 데스건 갖고있는놈들만 좀 알려줘 219.250 2019.01.19 08:59:49
cv52468 시발련아 데스건 존나토나옴 크래셔나 데수웅챠라고해라 175.223 2019.01.19 09:00:50
yooo 그래그래. 그거 갖고있는놈들만 좀 알려줘 219.250 2019.01.19 09:01:16
cv52468 애들거진 다가지고있는데 너무많아서 주요인물만 블락해두면 연관될일없음 175.223 2019.01.19 09:01:58
아직도 크래쉬건 없는 쮠다쉨기 잇으십니까? 121.155 2019.01.19 09:05:03
cv52468 참된 용어 크래쉬건 ㅇㅈ합니다 센세 175.223 2019.01.19 09:05:37
꼬우면 너도만드시던가요 ㅎㅎ 121.155 2019.01.19 09:07:21
Lucia 그래서 그 주요인물들 닉이 뭔데 - dc App 2019.01.19 09:19:12
ㅇㅇ 이상한 집단이구나 220.120 2019.01.19 10:2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5300 질문 블렌더 크기조절 어떻게 합니가 4 TARA 2019-01-29 0
105299 질문 유니티 프로젝트 안들어가짐 2 ㅎㄹ 182.221 2019-01-29 0
105298 일반 빨래방 갔다오니까 다 자러갔네 6 _YS_ 2019-01-29 0
105297 일반 mr 뚝배기 좀만건드리면 뭐 켜저서 개빡침 2 그건위선이야 2019-01-29 0
105296 일반 유니티 vrchat 로그인안됨 2 114.205 2019-01-29 0
105294 일반 브얄하면서 손이 좀 이상한 애들이 있는데 TrustedUser 2019-01-29 0
105293 일반 이렇게 애니메이션이 고장남! 6 로템 2019-01-29 0
105292 일반 오늘 일기 3 Byanka 222.98 2019-01-29 0
105291 일반 립모션? 그거 자동으로 해주는거 해봣는데 13 ㅇㅈㅈㅇ 49.165 2019-01-29 0
105290 일반 Tris 조정 대행이라던지 있을까?? 6 音無 2019-01-29 0
105289 질문 이거 본 어케 지워욧 4 TARA 2019-01-29 0
105285 일반 아까 손동작 안나오는넘인데 ㅠ 5 로템 2019-01-29 0
105284 일반 엘프 홍조 나만 이상함? 8 sing)Hana 2019-01-29 0
105282 일반 너네는 인싸상대로 과몰입하지마라 3 ㅇㅇ 125.188 2019-01-29 0
105281 질문 라무네가 원래 고인물들이 쓸 수 있는 아바타임? 4 ㅇㅇ 180.64 2019-01-29 0
105280 일반 라무네는 페이스 메쉬 ? 립신 ? 이거없어? 3 ㅇㅈㅈㅇ 49.165 2019-01-29 0
105279 VRC일기 별일 없었던 며칠간 일기 4 도도새도도 2019-01-29 1
105278 일반 새로운 이케맨 부대 만듦 3 백당 2019-01-29 0
105277 일반 아아아아 게임하고싶어!! 4 -마요네즈- 2019-01-29 0
105276 일반 내 목소리 멋지다는 애덜은 많은데 1 ㅇㅇ 39.7 2019-01-29 0
105274 일반 바디 변경시 애니메이션 손동작 질문 2 로템 2019-01-29 0
105272 일반 과몰입 성공한건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어케함 5 ㅇㅇ 123.213 2019-01-29 0
105271 일반 커피 9스택 2 _YS_ 2019-01-29 0
105270 일반 방금 영어화자가 나한테 말걸었는데 2 이십수하 2019-01-29 0
105269 일반 하느님맙소사 1 ㅇㅇ 118.223 2019-01-29 0
105268 일반 다들 이 맵 알구있어!? 16 클루 2019-01-29 2
105267 일반 엘프 쉐이프키 끼리 유니티에서 섞으면 얼굴 이상해지네;; 아루라테 2019-01-29 0
105266 일반 양심고백) 브이알쳇에서 과몰입 + 보라병 크리때문에 흑역사 만든적 있음 1 JinSilly 2019-01-29 0
105264 일반 우선 에이서 mr로 맛보고 즐기고 좋으면 바이브사고 1 ㅇㅇ 211.213 2019-01-29 0
105263 일반 MR 머리띠 부분이랑 VR기기 부분이 분리됐는데 어캄 1 DavidJ 2019-01-29 0
105262 일반 1/30일자 스샷 클루 2019-01-29 0
105261 일반 라무네 표정팩 받앗는뎅 7 ㅇㅈㅈㅇ 49.165 2019-01-29 0
105259 질문 이거 블렌더로 가져가는 건가? 2 TARA 2019-01-29 0
105258 일반 아바타 날수있는거 콜라이더 넣어야해? ㅇㅇ 223.39 2019-01-29 0
105257 일반 부스에 아이짱? 이거 괜찮나요 ㅇㅁ 2019-01-29 0
105256 일반 잉 눈 안움직이네 4 쉔가오랜 117.111 2019-01-29 0
105255 일반 아 설렌다 mr로도 게임재밌게 할수있나요? 10 ㅇㅇ 211.213 2019-01-29 0
105254 질문 아까 눈알 안보인다한 쌔럼임 3 으앍 엑 110.35 2019-01-29 0
105253 일반 [영상]TK 던젼 마지막보스전 2 대학교아님 2019-01-29 2
105252 일반 이제 엘프 뚜따 해보려고 하는데 주의점 같은 거 있나요? 유젤 2019-0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