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웃겼던 케모노갱ㅋ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780
  • 2019-01-19 08:51:43
  • 175.223
							

아침일찍 켰었는데 신사에 그 복실이란 사람이랑 뭐 여러사람

신사에서 벽뚫으면서 놀고있길래 꼈었는데

처음엔 딱히 여왕벌도아니고 첨보는사람들이랑도

잘 놀아주고있길래 소문만 이상한건가 싶었음 ㅇㅇ

그런데 거기 하는얘기들어보니깐

뭐 cv어쩌구가 사람들 데스건 쐈었다는 얘기 자랑하면서 웃고있더라 ㅋㅋㅋ

거기서 아 그 갱 맞구나 싶었음 ㅇㅇ

그래서 월드이동했는데 거기도 케모노갱(본인들이 직접 말함) 무리 있었는데

어째 그쪽도 데스건얘기하고 있더라고 ㅇㅇ

아 좀 엮겨울려했는데 들어보니깐 그룹내에서

데스건 쏘면서 놀고 걔네랑 손잡고 짝짝쿵거리는새끼들

존나 꼴보기 싫다고 욕하는데 이정도면 관리자란놈이

데스건 쏘는놈들 관리해야 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증거가 없는것도 아닌데 관리안하는거면 똑같은놈인거겠지

데스건 들고있는놈 아이디 몇개 물어보니깐

갤에 공개도 안된놈들 많더라 이정도면 그 그룹 소수가아니라

대부분이 그런놈이다라는거 맞는거같음

- dc official App
yooo 그 데스건 소지한놈들 들었으면 공유를 해야지 마 219.250 2019.01.19 08:53:05
ㅇㅇ 다 영어라 까먹은부분~ - dc App 175.223 2019.01.19 08:55:09
cv52468 데스건은 소아온에서나온 느그 개찐따 네다씹의 용어입니다!크래셔라고 불러주세용 ~ 삐슝 푸슝 그리고 쿨찐은 그런거 신경안쓴다구? 175.223 2019.01.19 08:57:31
yooo 신경 안쓰면 블록좀하게 목록좀 219.250 2019.01.19 08:57:56
cv52468 cv52468 블락해 175.223 2019.01.19 08:59:08
yooo 넌 이미 되어있더라. 데스건 갖고있는놈들만 좀 알려줘 219.250 2019.01.19 08:59:49
cv52468 시발련아 데스건 존나토나옴 크래셔나 데수웅챠라고해라 175.223 2019.01.19 09:00:50
yooo 그래그래. 그거 갖고있는놈들만 좀 알려줘 219.250 2019.01.19 09:01:16
cv52468 애들거진 다가지고있는데 너무많아서 주요인물만 블락해두면 연관될일없음 175.223 2019.01.19 09:01:58
아직도 크래쉬건 없는 쮠다쉨기 잇으십니까? 121.155 2019.01.19 09:05:03
cv52468 참된 용어 크래쉬건 ㅇㅈ합니다 센세 175.223 2019.01.19 09:05:37
꼬우면 너도만드시던가요 ㅎㅎ 121.155 2019.01.19 09:07:21
Lucia 그래서 그 주요인물들 닉이 뭔데 - dc App 2019.01.19 09:19:12
ㅇㅇ 이상한 집단이구나 220.120 2019.01.19 10:2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028 일반 RTX 아직도 뒤짐?? 8 ㅇㅇ 182.225 2019-02-11 0
112026 일반 무선킷쓰고 제일먼저 뭐해야되?? 5 츄르 2019-02-11 0
112025 일반 강좌햇던 아바타 일따눈 배포 질문 118.32 2019-02-11 0
112023 일반 근데 왜 나랑 사귀는사람은 6 할구 2019-02-11 0
112022 일반 오랜만에 풀트하니까 재밌네 4 읭읭이 2019-02-11 0
112021 일반 다죽여버리고싶다 2 $noisyboy$ 2019-02-11 3
112019 질문 이모트 도움 4 Sereno 2019-02-11 0
112018 일반 예전 컴퓨터 보다가 있길래 올림 4 딜런 2019-02-11 0
112017 일반 단체게이동영상 3 우웅오아 117.111 2019-02-11 0
112016 일반 여왕벌 구분법 디시 사람들은 어케해? 7 ㅇㅇ 124.53 2019-02-11 0
112015 일반 나 한국여자 혐오하는거같아 4 ㅇㅇ 220.93 2019-02-11 0
112014 일반 이거 맛나보이네 7 꿀뚤 2019-02-11 0
112013 일반 나도 빨래만 널고 들가야지.. 1 liar 2019-02-11 0
112012 일반 오큘혼종 캘리값 저장하는법 없슴? ㅇㅇ 223.62 2019-02-11 0
112011 일반 채팅할 친구는 없는데 풀트는 해보고싶음 ㅇㅇ 118.32 2019-02-11 0
112010 일반 모델링 해본사람 있음? 2 ㅇㅇ 223.39 2019-02-11 0
112008 일반 만났다 4 꿀뚤 2019-02-11 0
112007 일반 오큘 센서 남는사람.. 있어요?? 마보로시 2019-02-11 0
112006 일반 야 트래커 산다 좀 팔아 3 ㅇㅇ 117.111 2019-02-11 0
112004 일반 갤 사망을 안내해드립니다. 1 마보로시 2019-02-11 0
112003 일반 애들이 데스건만 얻으면 미치나봄 10 ㅇㅇ 124.53 2019-02-11 0
112002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2 ㅇㅇ 211.184 2019-02-11 0
112001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ㅇㅇ 117.111 2019-02-11 0
112000 일반 요거 써본사람? 8 Red.Coco 2019-02-11 0
111998 일반 브알챗 말고 할 게임이 없음 16 _YS_ 2019-02-11 0
111996 일반 vrc는 브램 몇먹음? 9 ㅇㅇ 2019-02-11 0
111995 일반 어디였더라 실사아바타 쓰는 일본사람집 9 ㅇㅇ 183.100 2019-02-11 0
111990 일반 풀트 오늘은 무슨 컨셉으로 놀지 12 ㅇㅇ 39.7 2019-02-11 0
111989 일반 풀트하는사람 공감ㅋㅋ 3 혀뇽 2019-02-11 0
111988 일반 풀트되면 하고싶은거 1 ∩(>ヮ<)q 2019-02-11 0
111987 일반 안되겟다 답은 퍼블릭이다 9 꿀뚤 2019-02-11 0
111986 일반 (후방주의) 마지막이야...jpg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11 1
111985 일반 브알챗에서 만난 친구가 알고보니까 갤럼임 11 ㅇㅇ 125.182 2019-02-11 0
111984 일반 소 잃고 외양간 고침 ㅇㅇ 218.209 2019-02-11 0
111983 일반 풀트 맞추고 브얄챗 2주해본 소감 1 ㅇㅇ 183.100 2019-02-11 0
111982 일반 샤로보쌈 2 혀뇽 2019-02-11 0
111981 질문 vrc 월드 만들 때 사진 넣는거 질문 1 ㅇㅇ 218.158 2019-02-11 0
111980 일반 오큘을 사고 인생이 바뀌었슴미다 3 Mitsu.G 2019-02-11 0
111979 일반 아니 장난하나 1 ㅇㅇ 221.139 2019-02-11 0
111978 일반 사실 친구창에 있는 친구가 전부친구인건 아니잖아 6 ㅇㅇ 223.38 2019-0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