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웃겼던 케모노갱ㅋ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780
  • 2019-01-19 08:51:43
  • 175.223
							

아침일찍 켰었는데 신사에 그 복실이란 사람이랑 뭐 여러사람

신사에서 벽뚫으면서 놀고있길래 꼈었는데

처음엔 딱히 여왕벌도아니고 첨보는사람들이랑도

잘 놀아주고있길래 소문만 이상한건가 싶었음 ㅇㅇ

그런데 거기 하는얘기들어보니깐

뭐 cv어쩌구가 사람들 데스건 쐈었다는 얘기 자랑하면서 웃고있더라 ㅋㅋㅋ

거기서 아 그 갱 맞구나 싶었음 ㅇㅇ

그래서 월드이동했는데 거기도 케모노갱(본인들이 직접 말함) 무리 있었는데

어째 그쪽도 데스건얘기하고 있더라고 ㅇㅇ

아 좀 엮겨울려했는데 들어보니깐 그룹내에서

데스건 쏘면서 놀고 걔네랑 손잡고 짝짝쿵거리는새끼들

존나 꼴보기 싫다고 욕하는데 이정도면 관리자란놈이

데스건 쏘는놈들 관리해야 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증거가 없는것도 아닌데 관리안하는거면 똑같은놈인거겠지

데스건 들고있는놈 아이디 몇개 물어보니깐

갤에 공개도 안된놈들 많더라 이정도면 그 그룹 소수가아니라

대부분이 그런놈이다라는거 맞는거같음

- dc official App
yooo 그 데스건 소지한놈들 들었으면 공유를 해야지 마 219.250 2019.01.19 08:53:05
ㅇㅇ 다 영어라 까먹은부분~ - dc App 175.223 2019.01.19 08:55:09
cv52468 데스건은 소아온에서나온 느그 개찐따 네다씹의 용어입니다!크래셔라고 불러주세용 ~ 삐슝 푸슝 그리고 쿨찐은 그런거 신경안쓴다구? 175.223 2019.01.19 08:57:31
yooo 신경 안쓰면 블록좀하게 목록좀 219.250 2019.01.19 08:57:56
cv52468 cv52468 블락해 175.223 2019.01.19 08:59:08
yooo 넌 이미 되어있더라. 데스건 갖고있는놈들만 좀 알려줘 219.250 2019.01.19 08:59:49
cv52468 시발련아 데스건 존나토나옴 크래셔나 데수웅챠라고해라 175.223 2019.01.19 09:00:50
yooo 그래그래. 그거 갖고있는놈들만 좀 알려줘 219.250 2019.01.19 09:01:16
cv52468 애들거진 다가지고있는데 너무많아서 주요인물만 블락해두면 연관될일없음 175.223 2019.01.19 09:01:58
아직도 크래쉬건 없는 쮠다쉨기 잇으십니까? 121.155 2019.01.19 09:05:03
cv52468 참된 용어 크래쉬건 ㅇㅈ합니다 센세 175.223 2019.01.19 09:05:37
꼬우면 너도만드시던가요 ㅎㅎ 121.155 2019.01.19 09:07:21
Lucia 그래서 그 주요인물들 닉이 뭔데 - dc App 2019.01.19 09:19:12
ㅇㅇ 이상한 집단이구나 220.120 2019.01.19 10:21: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361 일반 근데 유료 아바타쓰는 사람들 대부분은 5 ㅇㅇ 223.62 2019-01-22 0
101360 일반 차렷충 시절에 H방 방문한 썰 16 아라이상 2019-01-22 2
101359 일반 그친구 일베타령 무섭네 ㅋㅋ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58 일반 mr 컨트롤러 페어링 안되는데 어떡하냐 1 이숟⚡ 2019-01-22 0
101357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핑크모드 레먀 2019-01-22 0
101356 질문 허리 트래커 고프로 쓰는사람 도움좀 12 묵언충 2019-01-22 0
101355 일반 그놈의 바이브프로 사랑 4 ㅇㅇ 175.223 2019-01-22 4
101354 일반 존버해야겠넹 6 델델 1.252 2019-01-22 0
101353 일반 뽀뽀쪽❤+ 2 39.7 2019-01-22 0
101352 일반 이거 웨이래? 2 ㅇㅇ 115.137 2019-01-22 0
101351 일반 국내 조선족 갤러리입니다 2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49 일반 바이브 할인중인데 사는 호구 있음? 10 끄ㅂ 211.36 2019-01-22 1
101347 일반 레노버사볼라하는데 190달러짜리 배대지쓰면 얼마정도붙어? 1 델델 1.252 2019-01-22 0
101346 일반 이케맨 재밌음 2 ㅇㅇ 175.223 2019-01-22 0
101345 일반 무료시식코너 오픈 2 Huntere 2019-01-22 0
101344 일반 '그 친구' 1절 못하는거 역겹다 8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43 일반 샤로강좌나 써줘라 1 TARA 2019-01-22 0
101342 일반 호로 커미션잘하시는분 계심? 끄ㅂ 211.36 2019-01-22 0
101341 질문 보통 말안하고 옆에서 듣고 있으면 민폐로 생각하나요? 8 뉴비에오 118.35 2019-01-22 0
101340 일반 아니 짐승박이들아 ㅇㅇ 39.7 2019-01-22 0
101339 일반 닉언 박제해서 뭐할건데 3 DavidJ 2019-01-22 0
101337 일반 국내 주마진 갤러리입니다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35 일반 우콘 샤로처럼 꾸미면 끼워주냐? ㅇㅇ 175.223 2019-01-22 0
101334 일반 형님들 psvr pc연결해서 야동감상 가능한가요?? 1 ㅇㅇ 106.102 2019-01-22 0
101333 일반 오큘러스쓰려면 usb 몇개필요함? 8 Mitsu.G 2019-01-22 0
101332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간다 3 ㅇㅇ 175.209 2019-01-22 0
101330 일반 다음 타켓 찾다가 발견한 스샷인데 1 39.7 2019-01-22 0
101329 일반 좋다 ㅋㅋㅋ VR왔다ㅋㅋㅋ 5 ∩(>ヮ<)q 2019-01-22 0
101328 일반 사실상 무슨무슨 교류회라고 포장하는거지 2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27 일반 람쥐 교류회도 해주라 4 백당 2019-01-22 0
101326 일반 내가 이케멘을 싫어하는 이유는 3 히아기 2019-01-22 0
101325 일반 진짜 부랄갤은 갱 깔 처지도 안됌. 4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24 일반 샤로 교류회 열면 간다 5 아스테리 2019-01-22 0
101323 일반 이 갤이 존나 신기한게 5 ㅇㅇ 220.120 2019-01-22 1
101322 일반 이거 붙이느라 힘들었어.... 1 Alex7756 2019-01-22 1
101321 질문 뉴비 어디로 가야하나요? 6 뉴비에오 118.35 2019-01-22 0
101320 일반 이케맨 충들 특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19 일반 VR 입문 ) 오딧세이 mr 구매 고려 중입니다. 단점이 뭐가 있나요? 11 Vr의세계로 39.7 2019-01-22 0
101318 일반 mr 윈도우 10암거나 다뎀? 2 ㅇㅇ 110.70 2019-01-22 0
101316 일반 키스 잘하고싶다 3 xc 59.22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