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암드 쓴다던 게이다..중고 gtx 살려는데 이거 괜찮아 ??
글쓴이
포YOU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67
  • 2018-05-30 10:35:55
							




암드 rx480 사파이어 8g 쓰다가 



vr챗 계속 버그나서 gtx 갈아탈려고 한다



1100 라인 나올때까지 존버할껀데



이걸로 vr챗 가능함 ?  i5-3550 / 램 8기가임





LLSU 않이 시피유는 칠칠딸은 되야죠 - dc App 2018.05.30 10:36:42
ㅂㅎㅂㅈ 씹가능 2018.05.30 10:37:02
포YOU 고맙다 지금 사러간다 2018.05.30 10:37:35
LLSU i7700k,980ti 조합인데 랙 전혀없음 - dc App 2018.05.30 10:37:41
늑대소녀 A! M! D! Harder faster better! 2018.05.30 10:37:49
늑대소녀 rx480 8g면 그나마 중고가는 무지 잘 나올테니 다행이네.. 2018.05.30 10:38:47
ㅇㅇ 지금안사고 존버하다 사려는거면 6기가도 나쁘진 않고 vr쓰면은 cpu좀 모자랄듯 121.131 2018.05.30 10:42: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918 일반 흰화면때메 이것저것 건드렸더니.. Seal 2018-06-03 0
11917 일반 니어맵 잠 개잘옴 ㄹㅇ루;; 1 Ι아이스젤리Ι 2018-06-03 0
11916 일반 인생접속햇는데 친구가없는거애요 3 ㅇㅇ 218.147 2018-06-03 0
11915 일반 트래커 충전 얼마나걸려? 3 ㅇㅇ 223.39 2018-06-03 0
11913 일반 공지에 강좌들 번역해서 일본 친구들한테 알려줘도 될까?? 8 Ι아이스젤리Ι 2018-06-03 0
11912 일반 불태워본다 7 공배기 2018-06-03 0
11911 일반 여고생쟝 기상한거에요~~ 1 ㅇㅇ 218.147 2018-06-03 0
11910 일반 글리젠 되라 얍얍 2 착한사람 2018-06-03 0
11909 일반 야 오늘 왜이리 조용하냐? 누가좀 불태워봐. 2 Rinef 2018-06-03 0
11908 일반 옷 안감은 어떻게 색칠함..? 2 ㅇㅇ 222.101 2018-06-03 0
11907 일반 여윾시 인싸겜.. 이즈밍 2018-06-03 0
11906 일반 여윽시 인싸갤이네 5 DR_Pochi 2018-06-03 0
11905 일반 아시발 1 INST 2018-06-03 0
11904 일반 다른건 다 참겠는데 1 ㅇㅇ 106.254 2018-06-03 0
11903 일반 니어맵 스위치 순서가 어캐댐? 1 ㅇㄹㅇㄴㄹ 122.222 2018-06-03 0
11902 일반 다이나믹본 여자캐릭터 헤어 자연스러운 수치가 몇임? 5 댕타 2018-06-03 0
11901 일반 동방역 가고 싶은데 1 dd 27.117 2018-06-03 0
11900 일반 아 ㅅㅂ 재생버튼만누르면 이동버튼이 사라지냐 왜 3 ㅇㅇ 121.131 2018-06-03 0
11899 일반 재팬랜드에서 드래곤볼 모았다 글긔 2018-06-03 0
11898 일반 노래방 불러오는중은 뭐야? ㅇㅇ 112.152 2018-06-03 0
11896 일반 커미션에 대해 질문좀 하겠습니다 5 GUESSreki 2018-06-03 0
11895 일반 커미션 페이지를 만들어야겠다 15 시란 2018-06-03 0
11894 일반 본잘알 있냐? 이렇게 해도 되는거 맞음? 4 ㅇㅇ 121.131 2018-06-03 0
11893 일반 비알챗하면 내가 가진 지식들이 아무쓸모가없는듯 18 dd 58.239 2018-06-03 0
11892 일반 fur shader 쓰는사람있음? 강나다 116.46 2018-06-03 0
11891 일반 압타 차마 못건드리겠다 브으림 2018-06-03 0
11889 일반 VR챗 할려면 덕력 높아야함? 5 ㅇㅇ 125.185 2018-06-03 0
11888 일반 키넥트 팔 갤럼있냐, 오딧세이 유저임. ㅌㅌㅌ 14.55 2018-06-03 0
11887 일반 VR챗 덕분에 캠핑장비가 썩고있다 3 ㅇㅇ 203.229 2018-06-03 0
11886 일반 토가월드에 한국어박아놨네 ㅋㅋㅋ 1 하벤하이드 2018-06-03 0
11885 일반 현충원 1 공배기 2018-06-03 0
11884 일반 커미션 포기해야 하나... 9 ㅇㅇ 2018-06-03 0
11883 일반 쉬-발 결국 아침 7시에 일어나서 다른 모델 찾아서 작업했다. + 2 ㅇㅇㅇ 222.235 2018-06-03 0
11881 일반 바이브기본세트 판다 13 DR_Pochi 2018-06-03 0
11879 일반 어제 신사들어갔는데 키스방이더라 1 신ldl 2018-06-03 0
11878 일반 퍼블릭용 아바타 삿어오 4 HALT 2018-06-02 0
11877 일반 처음으로 언프함; 2 글긔 2018-06-02 0
11874 일반 퇴근해서 아바타 블렌더에서 다시따서 작업해야겠다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873 일반 Mirror's Curse 호러맵 올클리어 5 Raegi 2018-06-02 0
11872 일반 아니 머냐이거 버그인가 4 HecK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