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랭크업 어떻게합니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623
  • 2019-01-18 23:17:25
  • 218.234
							

현재 플탐 10시간 스팀아니고 부랄챗 아이디 만들어서 했음

기준이 무엇?


-마요네즈- 생각없이 하다보면 오릅니닷 2019.01.18 23:17:47
ㅁㄹㄴㅌㅁㅈ 1.친구 2.아바타업로드수 3.월드수 4.여러 월드를돌아다닌것 5.플탐 - dc App 2019.01.18 23:18:39
ㅇㅇ 아바타 업로드 설마 유니티로 써서 직접 올리는거 얘기하는거임? 218.234 2019.01.18 23:19:12
ㅇㅇ 2번빼고 나머지는 다 괜찮은데 3번하고 4번 차이는 뭐여 218.234 2019.01.18 23:19:32
ㅁㄹㄴㅌㅁㅈ 내맞워요 - dc App 2019.01.18 23:19:47
ㅁㄹㄴㅌㅁㅈ 3번하고4번은 3번은2번에 아바타업로드수니까 당연히 월드업로드수라고 이해할줄알았다 - dc App 2019.01.18 23:20:23
ㅁㄹㄴㅌㅁㅈ 6에서 24시간이 평균이고 그이상걸릴때도있으니 너무낙심하지는말자 - dc App 2019.01.18 23:21:16
ㅇㅇ ?????월드도 업로드해야함??? 218.234 2019.01.18 23:21:30
ㅇㅇ ???월드도 업로드해야함??? 218.234 2019.01.18 23:21:43
ㅁㄹㄴㅌㅁㅈ 공식적으로밝혀진건없는데 저것도 영향을주긴한다고함 - dc App 2019.01.18 23:22:37
ㅇㅇ 아래 댓글에 달기 귀찮아서 여기 담 혹시 아바타 업로드 X 월드 업로드 X하면 랭크 안오름?? 아바타업로드는 하라면 하는데 월드는 좀 에바임 218.234 2019.01.18 23:23:44
ㅇㅇ 꼭 할 필요는 없음 친구수랑 플탐으로만 등급 오른 사람 많이 봤는데 대충 예시로 (친구 적고 1100시간 주황색/친구 많고 900시간 보라색/아바타랑 월드 업로드 하고 600시간 보라색) 이런 느낌으로 복합적으로 적용되는 느낌임 61.47 2019.01.18 23:24:11
ㅁㄹㄴㅌㅁㅈ 안해도오르긴하는데 업로드를하는유저보단 느리게오른다더라 - dc App 2019.01.18 23:24:26
ㅁㄹㄴㅌㅁㅈ 왜냐면 내가 500시간중반때 업로드깡패짓때매 보라색됨 - dc App 2019.01.18 23:24:49
ㅇㅇ 실제로 아바타 업로드만 하면서 450시간에 친구 적은데도 주황색 됐고 아바타,월드 업로드하면서 놀다보니 600시간에 보라색됐음 61.47 2019.01.18 23:24:58
ㅇㅇ 곰곰히 생각해보면 500시간 폴리곤깎고 500시간 하는거랑 1000시간 노는거랑 별반 차이없지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8.234 2019.01.18 23:30:27
ㅇㅇ 나도 아바타만 만지작하면서 친구 수 별로 없고 그냥저냥 플레이 600시간때에 주황이였고 220.86 2019.01.19 01:56:45
ㅇㅇ 내 월드 만들어보자해서 월드 만들어서 올리니까 바로 보라되더라 220.86 2019.01.19 01:57: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382 일반 다들 좋은아침~ 6 혀뇽 2019-02-11 0
112381 일반 트래커 엄청 딴딴하네ㅋㅋㅋ 8 츄르 2019-02-11 0
112380 질문 윈도mr로 비트세이버해도 딜레이나 인식문제없음? 2 Jo파이 2019-02-11 0
112379 일반 오랜만에 브알챗 해볼까 했는데 4 으ㅡ음 2019-02-11 0
112378 일반 이젠 새벽에도 불타냐? 7 3L 2019-02-11 0
112377 일반 지인 볼빵빵 킷슈만들어는데 2 애룽 2019-02-11 0
112372 일반 40분뒤 퇴근~ ㅇㅇ 183.99 2019-02-11 0
112371 질문 mr이나 오큘러스 게이밍 노트북으로 돌아갈까요? 8 ㅇㅇㅇㅇ 125.179 2019-02-11 0
112370 일반 그냥 씹튜버 보고 발정난 덕후들 꺼져서그럼 3 ㅇㅇ 203.90 2019-02-11 0
112369 일반 근데 VRchat 유저 줄어든건 맞지?? 2 JinSilly 2019-02-11 0
112368 일반 어짜피 탄산으로 뒤질인생이면 1 ㅇㅇ 203.90 2019-02-11 0
112367 일반 여기 ZICO 좋아하는사람있냐? 1 JinSilly 2019-02-11 0
112365 일반 의학적인사실가져옴 2 ㅇㅇ 203.90 2019-02-11 0
112364 일반 탄산음료는 안먹는게 몸에좋음 5 딜런 2019-02-11 0
112362 일반 코카콜라? 팹시? 그런것보단;; 4 JinSilly 2019-02-11 0
112360 일반 문자 하나가 날설레이게 만드는 군요 딜런 2019-02-11 0
112359 일반 미개한것들 코카가 비싸면 1 ㅇㅇ 203.90 2019-02-11 0
112358 일반 코카콜라 좀 에바임 ㅇㅇ 222.119 2019-02-11 0
112357 일반 코카콜라 교류회어땀 2 ㅇㅇ 203.90 2019-02-11 1
112356 일반 솔직히 코카 싫어하는애들 1 ㅇㅇ 203.90 2019-02-11 0
112355 일반 이갤은 코카냐 펩시냐 4 ㅇㅇ 203.90 2019-02-11 0
112353 일반 브얄씨 지인 생각하면서 딸쳐본적있음 4 ㅇㅇ 117.111 2019-02-11 4
112352 일반 님들 근데 개념글 스마트폰 쓰는거 보고 생각했는데 1 ㅇㅇ 118.218 2019-02-11 0
112350 일반 공지는 어디감 2 ㅇㅇ 39.7 2019-02-11 0
112349 일반 생일 선물로 사과술 받았다 3 백당 2019-02-11 0
112348 일반 남자한텨쥐도상관없는거 1 ㅇㅇ 203.90 2019-02-11 0
112347 일반 발렌타인데이에 남남끼리 초콜릿 주고받으면 이상하냐? 6 ㅇㅇ 122.35 2019-02-11 0
112345 일반 로린코 매직아이 진짜 좋긴 좋다 ㅇㅇ 118.218 2019-02-11 0
112343 일반 파딱 돼지여서 뱃살 쪼물딱하고싶다 3 ㅇㅇ 203.90 2019-02-11 0
112342 일반 솔직히 어그로끌때 6 JinSilly 2019-02-11 0
112341 일반 파딱아 초몇접 2 ㅇㅇ 203.90 2019-02-11 0
112339 일반 외국인들 이거보면 전부환장하더라 2 ㅇㅇ 203.90 2019-02-11 0
112338 일반 오늘 6시30분 아침체조 뒤지기 싫으면 참여해라 1 110.70 2019-02-11 0
112337 일반 브알챗 처음 해보려는데 어디로가야됨 3 ㅇㅇ 221.154 2019-02-11 0
112336 일반 어제 바빠서 갤질을 못했네 1 110.70 2019-02-11 0
112335 일반 파딱아 내글은 왜지웠냐 2 JinSilly 2019-02-11 0
112334 일반 통베충새끼 있네 2 110.70 2019-02-11 0
112333 일반 세상 씨발 언론통제해도 이꼴 ㅇㅇ 203.90 2019-02-11 0
112245 일반 평일날 아침에도 브얄챗 한국인 많아 ? 2 ㅇㅇ 117.111 2019-02-11 0
112243 일반 MR 지식 높은 분 계신가요 4 어우으엉 14.42 2019-0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