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진짜 개빡치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
  • 2018-05-07 17:48:05
  • 222.237
							

무슨 월드 들어가면 이상한 허공에 스폰 쳐해줘서 자꾸 떨어지기만해 나가거나 재수폰도 못하고 재시작이 답인데 브이알기기로 재시작 계속 하려니까 짜증나 뒤지겠어 아주 이거 해결법 아는사람?? 아바타 바꾸거나 리스폰하면 이상한 위치에 쳐박는데

늒네챠 가끔 오류있는아바타들은 하늘로치솟더라 - 늒네에오 175.223 2018.05.07 17:51:33
ㅇㄹㅇ 월드에서 홈 재지정 해야지 별수잇나 121.140 2018.05.07 17:51:35
ㅇㅇ 이게 한두번이면 모르겠는디 한번 키고 월드 돌아다니다보면 무조건 일어남... 브이알 기기만 이러는디 머가문제지 ㅜㅜㅠㅠㅠㅠ 222.237 2018.05.07 17:54:03
MANKALO 니가 중심위치에 없어서 그럴 수도 있음. 2018.05.07 17:58:29
ㅇㅇ 아... 앗..아아 그런가?? 겜하다가 갑자기 하얀영역같은거 생겼는데 거기서 벗어나있어서 그런건가 한번 트라이 해봄 222.237 2018.05.07 18:0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1 일반 힛키아조씨랑 칭구함 ㅇㅇ 125.180 2018-05-13 0
2480 일반 집가서 북소리나 만들어야지 Katoro 2018-05-13 0
2478 일반 허 이건 또 무엇이 문제고 2 카랑카람 2018-05-13 0
2477 일반 언제쯤 압티 적용되는 날이 올까 2 ㅇㅇ 121.171 2018-05-13 0
2476 일반 아바타 한번 선택하고 나서 나중에 바꿀 수 있어? 2 ㅁㅁ 124.49 2018-05-13 0
2475 일반 뭐야 여기 우간다 갤러리아님? 4 그흐즈 2018-05-13 0
2474 일반 지금이 윾동 반 고닉반인데 2 ㅇㅇ 125.180 2018-05-13 0
2473 일반 미친; 십흥갤 됐자너... 10 MANKALO 2018-05-13 0
2472 일반 님들 존나 급함ㅜㅜㅜ 3 이영희 2018-05-13 0
2471 일반 이모트는 어떻게하는겁니꽈? 1 닼린이 183.97 2018-05-13 0
2470 일반 아바타에 유니티로 총들게 하면 폴리곤 아바타+총 되는거임? 1 모기 211.248 2018-05-13 0
2469 일반 vr챗도 나중에 겟앰처럼 4 이영희 2018-05-13 1
2468 일반 키보드로 VR챗좀 하다가 각봐서 VR구매해도 괜찮겟지? 4 아루라테 2018-05-13 0
2467 일반 DJ는 친구가 필요한 거시와요 3 Katoro 2018-05-13 0
246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뉴비인데 5 시란 2018-05-13 0
2465 일반 레바캐릭없나여 2 ㅇㅇ 211.203 2018-05-13 0
2463 일반 20대니혼아재 씹 히키코모리였음 4 ㅇㅇ 125.180 2018-05-13 0
2462 일반 너네 바이브 얼마주고 샀음? 1 ㅇㅇ 183.105 2018-05-13 0
2461 일반 야 이ㅆ...ㅋㅋㅋ 뭐야이거 ㅋㅋㅋㅋㅋㅋㅋ 6 김끄리 2018-05-13 1
2460 일반 수요일까지 바이브 못써서 슬프당 1 늑대와향신료 2018-05-13 0
2459 일반 제작도중 모르는거 생겼는데 아는사람.. 1 ㅇㅇ 222.97 2018-05-13 0
2458 일반 형들 유니티 병신됬어 3 Quil0107 61.85 2018-05-13 0
2457 일반 솔직히 언어 못하는 친구들은 소외감 느낄만함 5 공배기 2018-05-13 0
2456 일반 아바타 복사 대처방안 하나 생각났음 6 시란 2018-05-13 0
2455 일반 아바타 넥타이에 브알챗갤러리 써있는거 나 맞다고 1 시란 2018-05-13 0
2453 일반 오늘 캐리비안베이 사람 적어서 개꿀^^ 13 공배기 2018-05-13 16
2452 일반 아바타 복사당한거 대처 방법 있자너 6 시란 2018-05-13 0
2451 일반 이거 마이크 설정어케함? 1 ㅁㄴㅇㄹ 124.59 2018-05-13 0
2450 일반 이놈 뭔데 내 아바타 복사해서 쓰냐 ㅡㅡ 12 시란 2018-05-13 0
2449 일반 vr기기들은 어케점프함? 7 꿀뚤 2018-05-13 0
2448 일반 VRChat은 쉐이더 확장성이 얼마나 되는겨;; 2 시란 2018-05-13 0
2446 일반 Vr챗 할때 수줍어서 말못하는사람들 팁줄게 5 블프 2018-05-13 1
2445 일반 mr은 왜 터치패드에 이모트랑 움직이는거 둘다있어;; 6 ㅇㅇ 119.206 2018-05-13 0
2444 일반 돈줄의향도 있어 도와줘 .. 2 테레아 2018-05-13 0
2443 일반 일본어 배우는건 어디서부터 시작하면 되는걸까 9 ㅇㅇ 121.165 2018-05-13 0
2442 일반 뉴비인데 듣기만함 7 ㅇㅇ 59.14 2018-05-13 0
2441 일반 (스압)어제 찍은 스샷들(러브라이브 공연?) 4 하벤하이드 112.184 2018-05-13 1
2440 일반 VR챗 이제 한국인 50%넘었다는 소리가 있던데 9 ㅇㅇ 112.140 2018-05-13 2
2437 일반 브이알로 닉넴들어가게 스샷못찍어? 13 KASAGI 2018-05-13 0
2435 일반 내가 이전에 어느방에있었는지 기록이안남으니... 6 김끄리 2018-05-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