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텍스쳐 수정해봤다
글쓴이
tht199875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5
  • 2018-05-30 09:39:10
  • 125.176
							




노이즈 제거하고 눈동자 제거했음

아직도 혐오스러움?


러프멜 검은색이 섞여서그런듯? 2018.05.30 09:39:54
ㅇㅇ 더무서웡 195.210 2018.05.30 09:43:06
ㅇㅇ 아니 다시보니까 무섭지는 않은데 벚꽃같네 195.210 2018.05.30 09:43:25
ㅇㅇ 근데 동방역 월드에 npc 같은건 추가 못하나??? npc 로 기존 동방캐릭터만 추가 해도 고증완료일텐데. 인간마을에 서당에 케이네 npc 하나만 놔둬도 굳이 눈깔들을 넣을 필요는 없을듯 195.210 2018.05.30 09:45:12
tht199875 ㄴNPC 넣는법을 모르겠다. 일단 방법 찾고는 있음 125.176 2018.05.30 09:46:52
아델리펭귄 눈깔있는게 유카리스럽긴한데 - dc App 2018.05.30 09:46:58
10선비 의견 수용해주는건 매우 좋은데, 기본 본래의 틀 까지 벗겨가면서 까지 몇몇 사람들 불만 내는거 받아 주는거 난 별로라고 봄 2018.05.30 09:47:41
10선비 본인 맵이고 본인이 뜻이서서 제작하는건데 적절한 의견 수용은 있을지라도 본인 생각대로 밀고 나갔으면 함 2018.05.30 09:47:59
니똥고파밀리야 차라리 눈을 그려줘 더 그러네 2018.05.30 09:51:02
하이위자드 흑... 눈동자 없어젔다...ㅠ 2018.05.30 09:51:15
ㅇㅇ 더무서워 - dc App 14.54 2018.05.30 09:53:21
ㅇㅇ 나같음 내맘대로한다 보기싫은 애들은 안오겠지 - dc App 2018.05.30 10:11:05
김끄리 나도 위에 댓이랑 동감함 어차피 불만은 뭘 해도 나오게되어있고 안올사람은 뭘해도안오고 올사람은 뭘해도옴 고작 저거하나때문에 안온다? 말도안대는 개십소리임 ㄹㅇ 뭔 아바타에 혐파티클넣어서 사람많은데서 민폐하는것도아니고 맵입장료받는것도아닌데 뭐 이래라저래라인지... 어느정도 건의는 이해하지만 기본 틀에 벗어나게끔은 좀... 2018.05.30 10:52:39
ㅇㅇ 뭔가 더 그로데스크해졌는데 121.136 2018.05.30 11:35: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647 일반 갤월드 이름 머임 2 dd 221.159 2018-05-31 0
10646 일반 모델 구하면서 생각한 건데 라식 2018-05-31 0
10645 일반 5일후면 떠나네 흑흐흘르극끄 9 공배기 2018-05-31 0
10642 일반 오큘러스 터치 컨트롤러만 사도 쓸수있나? 3 윤초 2018-05-31 0
10640 일반 탈수있는 자동차 소환 됨? 3 NAME_HORANG 2018-05-31 0
10638 일반 오늘 갤월드에서 빛나는 스노우미쿠 아바타봤는데 2 ㅇㅇ 159.89 2018-05-31 0
10637 일반 흔들어라~ 7 댕타 2018-05-31 1
10636 일반 혹시 이런아바타 본사람 2 ㅇㅇ 180.230 2018-05-31 0
10635 일반 간혹보면 어떨땐 여자고 어떨땐 남자인사람잇음 5 ㅇㅇ 59.14 2018-05-31 0
10634 일반 mr 윈도우10 정품인증 필요하냐??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33 일반 스팀링크 은근쓸만한덧 1 티피 2018-05-31 0
10632 일반 러시아 여자랑 이야기하는데 중성 2018-05-31 0
10631 일반 ㅇ 조센징들 Vr챗 하는게 역겨운 이유 ㅇ 1 ㅇㅇ 218.144 2018-05-31 3
10630 일반 ㅇ 한국인들은 VR챗을 못하게 해야한다 ㅇ 3 ㅇㅇ 218.144 2018-05-31 0
10629 일반 그림 잘 그리는 사람 만나서 친구맺음 3 LiFe 2018-05-31 0
10628 일반 오랜만에 갤 투어하는데 배빌런이 대체 뭐임 ㅇㅇ 14.47 2018-05-31 0
10626 일반 념글 이게 뭔소리당가 4 브으림 2018-05-31 0
10625 일반 칸나는 퇴물이다 2 ㅇㅇ 125.185 2018-05-31 0
10624 일반 이짤에 있는게 바이브 그물망 현상임? 5 꼬마키` 2018-05-31 0
10623 일반 윈10 시발 따로 못구하나 윈10만아니면 오딧세이 바로 사는데 7 ㅇㅇ 121.170 2018-05-31 0
10622 일반 내 맵에 렉 오지는 가장 큰 이유를 찾았음 6 tht199875 125.176 2018-05-31 0
10621 일반 아 바이브 보다는 오딧세이 mr 사고싶은데 개같네 복잡한거싫어 1 dd 121.170 2018-05-31 0
10620 일반 오늘의vr챗 1 티피 2018-05-31 0
10619 일반 오큘 컨트롤러 건전지 사이즈 AA임 AAA임? 1 꼬마키` 2018-05-31 0
10616 일반 충전지 써야하는 이유 ㄴㄴㅅ 2018-05-31 0
10614 일반 갤월드 퍼블릭 언제열엉어어럴ㄹ엉 6 공배기 2018-05-31 0
10613 일반 에네루프 충전기 1 ㅇㅇ 39.7 2018-05-31 0
10612 일반 개 시발 윈10까지 사면 차라리 바이브 사는게 더 좋자나 1 ㅇㅇ 121.170 2018-05-31 0
10611 일반 오늘은 사진찍은게 별로없네 하벤하이드 2018-05-31 0
10608 일반 오딧세이 윈10 필수야? 3 dd 121.170 2018-05-31 0
10606 일반 캐릭터앞에 그림자 나오는거 어떻게함? ㅇㅇ 218.146 2018-05-31 0
10605 일반 삼성 오딧세이는 왜이렇게 다른 mr에 비해 비싼거임? 4 dd 121.170 2018-05-31 0
10604 일반 970에 델 바이저해서 vr챗 가능함? 1 ㅇㅇ 121.176 2018-05-31 0
10603 일반 언제봐도 귀엽다 1 ㄴㄴㅅ 2018-05-31 0
10602 일반 다이나믹본 하는데 뼈와 살이 분리되는데요 .. 3 미꼬프리 1.242 2018-05-31 0
10601 일반 오딧세이가 오큘러스 보다 좋다는데 팩트임? 2 ㅇㅇ 121.170 2018-05-31 0
10600 일반 공포맵 중 가장 무서운 맵이 뭐임? 4 Kuma 119.198 2018-05-31 0
10598 일반 오늘은 그냥자야겠다.. 칸라 2018-05-31 0
10597 일반 말이 헛나옴 메쉬가아니라 폴리곤 면끼리는 서로서로 연결못함?? 2 ㅇㅌ 175.127 2018-05-31 0
10596 일반 한번더 도움요청해본다 3 강나다 116.46 2018-05-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