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텍스쳐 수정해봤다
글쓴이
tht199875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5
  • 2018-05-30 09:39:10
  • 125.176
							




노이즈 제거하고 눈동자 제거했음

아직도 혐오스러움?


러프멜 검은색이 섞여서그런듯? 2018.05.30 09:39:54
ㅇㅇ 더무서웡 195.210 2018.05.30 09:43:06
ㅇㅇ 아니 다시보니까 무섭지는 않은데 벚꽃같네 195.210 2018.05.30 09:43:25
ㅇㅇ 근데 동방역 월드에 npc 같은건 추가 못하나??? npc 로 기존 동방캐릭터만 추가 해도 고증완료일텐데. 인간마을에 서당에 케이네 npc 하나만 놔둬도 굳이 눈깔들을 넣을 필요는 없을듯 195.210 2018.05.30 09:45:12
tht199875 ㄴNPC 넣는법을 모르겠다. 일단 방법 찾고는 있음 125.176 2018.05.30 09:46:52
아델리펭귄 눈깔있는게 유카리스럽긴한데 - dc App 2018.05.30 09:46:58
10선비 의견 수용해주는건 매우 좋은데, 기본 본래의 틀 까지 벗겨가면서 까지 몇몇 사람들 불만 내는거 받아 주는거 난 별로라고 봄 2018.05.30 09:47:41
10선비 본인 맵이고 본인이 뜻이서서 제작하는건데 적절한 의견 수용은 있을지라도 본인 생각대로 밀고 나갔으면 함 2018.05.30 09:47:59
니똥고파밀리야 차라리 눈을 그려줘 더 그러네 2018.05.30 09:51:02
하이위자드 흑... 눈동자 없어젔다...ㅠ 2018.05.30 09:51:15
ㅇㅇ 더무서워 - dc App 14.54 2018.05.30 09:53:21
ㅇㅇ 나같음 내맘대로한다 보기싫은 애들은 안오겠지 - dc App 2018.05.30 10:11:05
김끄리 나도 위에 댓이랑 동감함 어차피 불만은 뭘 해도 나오게되어있고 안올사람은 뭘해도안오고 올사람은 뭘해도옴 고작 저거하나때문에 안온다? 말도안대는 개십소리임 ㄹㅇ 뭔 아바타에 혐파티클넣어서 사람많은데서 민폐하는것도아니고 맵입장료받는것도아닌데 뭐 이래라저래라인지... 어느정도 건의는 이해하지만 기본 틀에 벗어나게끔은 좀... 2018.05.30 10:52:39
ㅇㅇ 뭔가 더 그로데스크해졌는데 121.136 2018.05.30 11:35: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2273 일반 치마 펄럭이는 거 질문좀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3 0
12272 일반 미친 일본어 중국어 영어 3개국어 하네.. 9 momo 125.184 2018-06-03 0
12271 일반 질문 옷의 팔 각도 조정하는데 오류가뜹니다 5 tntnt 2018-06-03 0
12270 일반 미코쟝 귀여워 5 mallin 2018-06-03 0
12269 일반 이소룡 모델 찾아보니까 INST 2018-06-03 0
12267 일반 맵 로딩 왜이리 느리지 2 LiFe 2018-06-03 0
12266 일반 난 is trigger 전부 체크했는데 날아다니냐 ㅅㅂ;;; 1 하벤하이드 2018-06-03 0
12265 일반 뎃쏘큐트래 ㅎ 2 momo 125.184 2018-06-03 0
12264 일반 오늘 새로생긴 일본친구한테 두유노우 당햇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6-03 0
12263 일반 원하는아바타찾긴찾았는데 4 칸라 2018-06-03 0
12262 일반 아바타나 모델 관련으로 왠지 중국 사이트로 가면 다 나올 것 같음 2 LiFe 2018-06-03 1
12261 일반 fixed joint 쓸줄 아는사람 있음? 2 ㅇㅇ 218.157 2018-06-03 0
12260 일반 vr챗 아바타 바꿀때 오류 5 ㅇㅇ 2018-06-03 0
12259 일반 아뉘,, 흑흑 존나빠르게 시리즈 보고 스네일마커 만들려하는데 3 ㅇㅇ 223.194 2018-06-03 0
12258 일반 테일 레드도 있구나 3 게임가드改二 2018-06-03 0
12257 일반 피아노 졸라 어렵네 ㅋㅋㅋ 쿄웨이 2018-06-03 0
12256 일반 엠알 질문점.. 7 ㅇㅇ 222.117 2018-06-03 0
12254 일반 결국... 바이브 샀다.. 3 ㅇㅇ 115.139 2018-06-03 0
12253 일반 하카돌? 인가 그거 남캐라면서 6 댕타 2018-06-03 0
12252 일반 미코 아바타 인제 끝물인줄 알았는데 아직도 인기 많더라... 2 포YOU 2018-06-03 0
12251 일반 평생 살면서 찍은 셀카보다 많이 찍었다 카디아. 2018-06-03 0
12250 일반 꿀잼 momo 125.184 2018-06-03 0
12248 일반 팔을 쭉 뻣어도 팔을 굽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해 ?? 1 카디아. 2018-06-03 0
12247 일반 이거 아바타 찾을수있을까요 6 칸라 2018-06-03 0
12246 일반 타찬카 성님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3 ㅇㅇ 222.234 2018-06-03 0
12245 일반 VRidge 오류 도움 좀 6 크로찬 2018-06-03 0
12244 일반 오토튠 빌런 떳다 momo 125.184 2018-06-03 0
12243 일반 아바타 제스처에 대한 질문인데 2 ㅇㅇ 121.184 2018-06-03 0
12242 일반 내캐릭터 하늘로 존나솟구침 8 ㅇㅇ 121.131 2018-06-03 0
12241 일반 다외쿡인임 momo 125.184 2018-06-03 0
12240 일반 이소룡은 왜 아무도 안만듬? 14 스키복 2018-06-03 0
12239 일반 소셜에서 한글닉 검색하면 ㅇㅏㄴㄴㅕㅇ 이런식으로 검색됨; 1 글긔 2018-06-03 0
12238 일반 이건 또 무슨오류야; ㄴㄴ 211.41 2018-06-03 0
12237 일반 갤럼을 찾아라! 7 momo 125.184 2018-06-03 1
12236 일반 맵로딩 왜캐 느려진거같냐;; 2 글긔 2018-06-03 0
12235 일반 이거 박제해도 의미있나 4 Lydie 2018-06-03 0
12234 일반 니어 오토마타 아바타 있는 월드 이름 좀 3 ㅇㅇ 115.143 2018-06-03 0
12233 일반 모델에 다른 모델 집어넣는거 표정으로 넣었느데요 2 NAME_HORANG 2018-06-03 0
12232 일반 정모 실패.. 1 momo 125.184 2018-06-03 0
12231 일반 아니 왜 뉴비는 업로드가 안됰 ㅜㅜㅜㅜ 1 kuro 2018-06-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