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텍스쳐 수정해봤다
글쓴이
tht199875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5
  • 2018-05-30 09:39:10
  • 125.176
							




노이즈 제거하고 눈동자 제거했음

아직도 혐오스러움?


러프멜 검은색이 섞여서그런듯? 2018.05.30 09:39:54
ㅇㅇ 더무서웡 195.210 2018.05.30 09:43:06
ㅇㅇ 아니 다시보니까 무섭지는 않은데 벚꽃같네 195.210 2018.05.30 09:43:25
ㅇㅇ 근데 동방역 월드에 npc 같은건 추가 못하나??? npc 로 기존 동방캐릭터만 추가 해도 고증완료일텐데. 인간마을에 서당에 케이네 npc 하나만 놔둬도 굳이 눈깔들을 넣을 필요는 없을듯 195.210 2018.05.30 09:45:12
tht199875 ㄴNPC 넣는법을 모르겠다. 일단 방법 찾고는 있음 125.176 2018.05.30 09:46:52
아델리펭귄 눈깔있는게 유카리스럽긴한데 - dc App 2018.05.30 09:46:58
10선비 의견 수용해주는건 매우 좋은데, 기본 본래의 틀 까지 벗겨가면서 까지 몇몇 사람들 불만 내는거 받아 주는거 난 별로라고 봄 2018.05.30 09:47:41
10선비 본인 맵이고 본인이 뜻이서서 제작하는건데 적절한 의견 수용은 있을지라도 본인 생각대로 밀고 나갔으면 함 2018.05.30 09:47:59
니똥고파밀리야 차라리 눈을 그려줘 더 그러네 2018.05.30 09:51:02
하이위자드 흑... 눈동자 없어젔다...ㅠ 2018.05.30 09:51:15
ㅇㅇ 더무서워 - dc App 14.54 2018.05.30 09:53:21
ㅇㅇ 나같음 내맘대로한다 보기싫은 애들은 안오겠지 - dc App 2018.05.30 10:11:05
김끄리 나도 위에 댓이랑 동감함 어차피 불만은 뭘 해도 나오게되어있고 안올사람은 뭘해도안오고 올사람은 뭘해도옴 고작 저거하나때문에 안온다? 말도안대는 개십소리임 ㄹㅇ 뭔 아바타에 혐파티클넣어서 사람많은데서 민폐하는것도아니고 맵입장료받는것도아닌데 뭐 이래라저래라인지... 어느정도 건의는 이해하지만 기본 틀에 벗어나게끔은 좀... 2018.05.30 10:52:39
ㅇㅇ 뭔가 더 그로데스크해졌는데 121.136 2018.05.30 11:35: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797 일반 브알 챗 아직 얼리엑세스 라면서요? 7 ㅇㅇ 219.248 2018-06-01 0
10795 일반 파이맥스제 5K, 8K 신규모델도 좀 기대되긴 하던데 ㅈㅇㅁ 115.93 2018-06-01 0
10794 일반 커스텀메이드 모델도 추출가능하냐?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93 일반 vr산 흑우들 나중에 6 Block 2018-06-01 0
10792 일반 솔직히 트래킹 빼면 오딧세이 존나 만족하는데 문제가 있다. 8 DR_Pochi 2018-06-01 0
10791 일반 어제 양형들 비행기 태워줬다 2 ㅇㅇ 223.38 2018-06-01 0
10790 일반 치마말고 바지가 짱이네 2 강나다 116.46 2018-06-01 0
10789 일반 근데 vr가격 왜 전체적으로 다 낮아진거임? 바이브 프로 나와서 그런가? 4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8 일반 mr check 했는데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87 일반 자꾸 오디세이 흑우 하지 마라 25 DR_Pochi 2018-06-01 4
10786 일반 이 껌정카메라는 아바타에 넣어야 있는거임? 2 ㅅㅋㅋ改 2018-06-01 0
10785 일반 MR왔는데 이거 어케 작동시켜야되는거임,,? 5 ㅇㅇ 223.194 2018-06-01 0
10784 일반 오딧세이사세요!! 대박 찬스 6 ㅇㅇ 121.170 2018-06-01 2
10783 일반 MR 컨트롤러 버벅이는애들 USB연장선 꼭 사라 1 ㅇㅇ 211.51 2018-06-01 0
10782 일반 MR에 키넥트달면 ..... 1 ㅅㅋㅋ改 2018-06-01 0
10781 일반 나는 오늘도 모델링을 배운다 아델리펭귄 2018-06-01 0
10780 일반 쭉 살펴보니까 ㅇㅇ 175.223 2018-06-01 0
10778 일반 오디세이 얼마정도합니까? 7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77 일반 아 시발 존나재미없네 8 ㅇㅇ 58.150 2018-06-01 25
10776 일반 토가 아바타 다 좋은데 1 ㅇㅇ 223.38 2018-06-01 0
10775 일반 새 모델링 시작해야하는데 13 카랑카람 2018-06-01 0
10774 일반 오큘 방금와서 써본후기 5 리카\' 2018-06-01 0
10773 일반 춤춰방의 실태 6 Seal 2018-06-01 0
10772 일반 생각해보면 나는 무슨 태생이 흑우인듯 7 ㅇㅇ 121.170 2018-06-01 0
10771 일반 보자마자 친추박는건 뭐냐 5 ㅇㅇ 125.138 2018-06-01 0
10770 일반 내친구중 차렷충600시간임 5 Seal 2018-06-01 0
10769 일반 아바타못쓰면 브얄챗외함 3 ㅇㅇ 175.223 2018-06-01 0
10768 일반 근데 저거 mr 블루투스 동글 이걸로됨??? 5 dd 121.170 2018-06-01 0
10767 일반 mr 사려고하는데.. 추천좀 부탁함. 4 닝겐노탄탄 59.31 2018-06-01 0
10766 일반 얘들아 내가 돈쓰는게 헤프냐 14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62 일반 말랑카우들아 컴새로맞추면 9 Block 2018-06-01 0
10761 일반 생각해보니 한 0.5흑우인것같다 6 ㅇㅇ 121.170 2018-06-01 0
10760 일반 돈은있는데 vr 살수가없음 5 ㅇㅇ 223.33 2018-06-01 0
10759 일반 풀트래킹 높이조정 어디서하는거임? 1 ㅇㅇ 182.231 2018-06-01 0
10758 일반 념글 보면 htc에서 그유투버한테 프로라도 줘야 하는거아니냐 2 ㅇㅇ 121.170 2018-06-01 0
10757 일반 언프렌드 너무 중앙에 잇어서 잘못눌릴때 ㅈㄴ만타 ㅡㅡ ㅇㅇ 175.223 2018-06-01 0
10756 일반 접을때가 온거같다 9 Block 2018-06-01 0
10755 일반 toga찡한테 아바타 제작의뢰했다 10 러닝머신러닝 223.38 2018-06-01 1
10754 일반 타노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질문 제목없음 39.7 2018-06-01 0
10753 일반 이야 아마존 클럽 뭐야 시벌 vr30만원어치도있었네 13 ㅇㅇ 121.170 2018-06-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