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551 일반 (정리글)과몰입은 양날의 검이다. 리얼 팩트 1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0 0
100549 일반 몸살감기때문에 죽겄다... 14 GEORGIA 2019-01-20 0
100548 질문 이모트로 무기나 물건나오게 하는거 말야 7 핫산즈 2019-01-20 0
100547 일반 아아니 시발 결재를 3번했는데 1 ∩(>ヮ<)q 2019-01-20 0
100543 일반 근데 인외 설문하면서 궁금했던건 2 JinSilly 2019-01-20 0
100541 일반 성역할테스트 해봤음 ㅇㅇ 223.62 2019-01-20 0
100540 질문 블렌더 머리카락 모델링 핫산즈 2019-01-20 0
100539 일반 과몰입 하고싶어 웅엥웅엥 ㅇㅇ 121.144 2019-01-20 0
100538 일반 스노우엘프쟝 언제 나오는거냐 ㅇㅇ 223.62 2019-01-20 0
100537 일반 제스쳐 바꿀 때 바꾸는 속도 는 건 어떻게 고침? 2 수시 2019-01-20 0
100536 일반 와 그래도 인외교류회 2월중이면 다행이다;; 3 JinSilly 59.13 2019-01-20 0
100534 일반 성 테스트 결과.. 이럴거 같긴 했다...jpg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0 0
100533 일반 형들 사람해 허윽허윽 풍선 바람이 이제 안 빠져 4 livealmond 221.152 2019-01-20 1
100530 일반 성역할 테스트 2 SEOLY 2019-01-20 0
100529 일반 근데 공지 팁글 중에 좀 오래 된건 내려야 하지 않을까 5 S_D__T_D 2019-01-20 1
100527 질문 형들 도와줘. 자작 압타를 만들었는데 움직일 때마다 외형이 깨져. 7 livealmond 221.152 2019-01-20 0
100526 일반 6시30분에 인외교류회설문 마감하면 될듯 3 JinSilly 59.13 2019-01-20 0
10052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업뎃 필수임? 5 ㅇㅇ 112.151 2019-01-20 0
100524 일반 머고이거 3 sapphier 2019-01-20 1
100523 일반 핑크난이도 2번째 힌트좀 ;; 2 ㅇㅇ 218.237 2019-01-20 0
100522 일반 과몰입상대한테 장난으로 좋아한다고 해줬다 RMellon 2019-01-20 0
100521 일반 나도 부랄사고 끼고자보고싶다 1 ㅇㅇ 119.202 2019-01-20 0
100520 일반 똥닝겐상 와타시의 춤을 보라는데스 6 조개껍데기 2019-01-20 1
100518 질문 아바타제작) 이거 왜이러냐 6 JinSilly 2019-01-20 0
100517 일반 친구들 다 자고있넹~ 9 클루 2019-01-20 0
100516 VRC일기 며칠간 일기 5 도도새도도 2019-01-20 1
100515 일반 JK샤로가 유행하지만 난 외도를 걷겠다.. 8 마보로시 2019-01-20 1
100514 일반 내일 친구를 잃을듯 6 TrustedUser 2019-01-20 0
100513 일반 아니 브알끼고 자는 새끼들은 3 ㅇㅇ 211.44 2019-01-20 0
100512 일반 VisualStudio뭐깔아야함? ㅇㅇ 1.224 2019-01-20 0
100511 일반 2번째로 뚜따한 아바타인데 3 Alex7756 2019-01-20 0
100510 일반 조이콘을 발에 달면 될까? ㅇㅇ 112.173 2019-01-20 0
100509 일반 성역할테스트 1 도도 49.165 2019-01-20 0
100508 VRC일기 [스압,스샷 다량] 새벽감성 터져나온다ㅏㅏ 1 이즈밍 2019-01-20 2
100507 VRC일기 흑흑 친없찐이랑 같이 무서운거 보자 2 liar 2019-01-20 0
100506 일반 mmd방은 남캐가 추기 편한 춤은 별로없네 ㅇㅇ 211.44 2019-01-20 0
100505 일반 MMD혼자가도 재미있네 5 례혜 2019-01-20 0
100504 일반 과몰입 실패했다 6 DavidJ 2019-01-20 0
100503 일반 돈 업는 흙수져들이면 MR도 할만 하겠는데?? 1 ㄴㅁ 1.245 2019-01-20 0
100502 질문 샤로 옷 뚜따 말인데 2 TARA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