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619 일반 팅커벨 싫음 5 Kcalb02 2019-01-21 0
100618 일반 인외끼리 작정하고 숨어서 찍은스샷은.. 구분못할껄?..... 1 JinSilly 221.153 2019-01-21 0
100617 VRC일기 어제 유튜브 하우스에서 같이 공포 유튜브 본 갤럼 보고싶다 2 ㅇㅇ 119.194 2019-01-21 0
100616 일반 트래커도 혹시 관세 붙음요? 5 ㅇㅁ 2019-01-21 0
100615 질문 뉴비 아죠씨가 친구들 때문에 질문이 잇음 9 뉴비 110.70 2019-01-21 0
100614 일반 인외교류회라고 해서 봤을때 6 초보고양이 2019-01-21 0
100613 일반 샤로 샀다새기드라 2 ㅇㅇ 223.62 2019-01-21 0
100612 일반 이게가벼운걸 못믿는애들아 5 ㅇㅇ 203.90 2019-01-21 0
100611 일반 요즘 1.0 1.1샤로 보면 이상해보임 2 ㅇㅇ 2019-01-21 0
100610 일반 뭘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37 A.ms 2019-01-21 38
100609 VRC일기 틀닥맨 VR채험기 2일차 3 ∩(>ヮ<)q 2019-01-21 0
100607 일반 뉴비 월드 퍼블릭 신청성공했는데 평가 좀 해줘 2 ㅇㅇ 223.62 2019-01-21 2
100606 일반 인외교류회 아이디어 제시함 5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1 0
100605 일반 그룹원 전원이 풀트인 그룹 3 ㅇㅇ 220.78 2019-01-21 1
100604 일반 비둘기 갱 2 Lakenls 2019-01-21 0
100603 일반 안이 디코 화면공유에 소리나는거 있잖아 4 ㅇㅇ 117.111 2019-01-21 0
100601 일반 후회하게해주지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600 일반 풀트를 너무 하고 싶어 5 DavidJ 2019-01-21 0
100599 일반 이갤만 보면 유저 반이상이 풀트래킹 쓰는거 같음 15 ㅇㅁ 2019-01-21 0
100598 일반 인외준비완료 8 ㅇㅇ 203.90 2019-01-21 0
100597 일반 인외 이걸로 할라 했는데 11 으ㅡ음 2019-01-21 2
100596 일반 이거 듣는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건웅? 2 ∩(>ヮ<)q 2019-01-21 0
100595 일반 나도 샤로 살래 시발 4 ㅇㅇ 223.62 2019-01-21 0
100593 일반 인외교류회 합격아바타는 이거야 2 하피핏 2019-01-21 0
100592 일반 머임 인외교류회 취소임 아니면 재개임? 1 으ㅡ음 2019-01-21 0
100591 일반 람쥐는 가까이서 볼 때 마다 너무 귀ㅡㅕ워 6 Chagabi 2019-01-21 1
100590 일반 아 씨발 교류회 이대로 끝내기엔 빡치네 .... 6 JinSilly 2019-01-21 0
100588 일반 좋다ㅋㅋㅋ 결재 딱 했다 기다려라ㅋㅋ 7 ∩(>ヮ<)q 2019-01-21 0
100585 일반 중2병 사쿠라도 하나 만들어야겠다 2 ㅇㅇ 2019-01-21 0
100584 일반 중고거래는 무서운데... ∩(>ヮ<)q 2019-01-21 0
100583 일반 와 순간 호동콘만써서 벌받은줄.. 6 liar 2019-01-21 0
100581 일반 인외 교류회 취소할께 7 JinSilly 2019-01-21 0
100578 일반 샤로보단 킷슈다 4 초보자아 2019-01-21 1
100577 일반 솔직히 인외교류회 무서움 ㅇㅇ 175.223 2019-01-21 0
100576 일반 결제오류 문의 답변왔다 5 ∩(>ヮ<)q 2019-01-21 0
100575 일반 난 아직 ㅇㅇ 125.183 2019-01-21 0
100574 일반 교류회 개인의견은 4 으ㅡ음 2019-01-21 2
100573 일반 왜30만원짜리샀는데 관부가세가 5.5나 나오냐? 2 ㅇㅇ 211.36 2019-01-21 0
100572 일반 인외교류회가 이렇게 논란이 많을지 몰랐어 8 JinSilly 2019-01-21 0
100571 일반 성역할테스트.. 유행은 따라가는거라배웠다 1 이즈밍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