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713 일반 미치머더러 개웃기넼ㅋㅋㅋㅋ 17 ㅇㅇ 2019-01-21 12
100712 일반 태장콘 1 아스테리 2019-01-21 0
100711 일반 아싸라 당했다 3 읭읭이 2019-01-21 0
100710 일반 브얄챗 기본 공식 7 검은자까 2019-01-21 0
100709 일반 인터넷 자캐만들기 성능 좋네 5 ㅇㅇ 2019-01-21 2
100707 일반 밖에 외출했다가 과자박스상자 봤는데... 10 Chagabi 2019-01-21 0
100705 일반 브랄챗이 뭐라고 사람 게이 만드냐 ㅅㅂ 10 ㅇㅇ 220.78 2019-01-21 4
100704 일반 그동안 뚜따한 미코 2마리... 7 Alex7756 2019-01-21 0
100703 일반 ps vr은 쓰레기지? 3 ㅇㅇ 115.86 2019-01-21 0
100702 일반 자.... 궁에...문신......씨가..많이.. 2 ㅇㅇ 114.202 2019-01-21 1
100701 일반 오늘 제 맥들이 디시박멸을 선언했습니다... 8 39.7 2019-01-21 0
100700 일반 풀트하고싶다. 1 로템 2019-01-21 0
100699 일반 깨어있은지 10시간 돌파 1 잠들기가싫다 210.106 2019-01-21 0
100698 일반 샤로옷 반투명하게 어케해 ㅠㅠ 5 카디아. 2019-01-21 0
100697 일반 쓰다듬어줄까 7 2019-01-21 0
100696 일반 풀트 나만 이럼? 7 ㅇㅇ 2019-01-21 1
100695 일반 어찌하면 오해가 풀리옵니까 17 liar 2019-01-21 0
100694 일반 이거... 5 ㅇㅇ 114.202 2019-01-21 13
100693 일반 풀트래 보조배터리 안달아도 상관없는듯 3 ㅇㅇ 211.36 2019-01-21 0
100692 질문 브알챗 그런 아바타는 못 만들어요? 12 Raimiz 2019-01-21 0
100691 질문 다들 키가 작아서 아바타 크기 좀 줄이려는데 4 레먀 2019-01-21 0
100690 일반 풀트할때 잴 귀찮은거 6 카디아. 2019-01-21 1
100689 일반 내 주말은 어디갓지? 4 Huntere 2019-01-21 0
100688 일반 지원여부떠나서 vr가성비 원탑 3 ㅁㅇ 1.218 2019-01-21 0
100687 일반 풀트 압타 세팅해두면 하나도 안불편함 2 ㅇㅇ 2019-01-21 0
100686 질문 놀로 질문.. 1 ㅇㅇ 211.248 2019-01-21 0
100682 일반 풀트가 왜 불편함? ㅇㅇ 223.38 2019-01-21 1
100681 일반 병약미소녀 과몰입 친구랑 죽기전에 최후의 H방에 간썰 .TXT 2 블프 2019-01-21 5
100680 일반 귀 만들기 귀찮을것같은데 핫산즈 2019-01-21 0
100679 질문 놀로로 VRchat 시작해보려는데 질문이요 3 ㅇㅇ 2019-01-21 0
100677 일반 저파딱새낀올때마다보이네 3 ㅇㅇ 175.223 2019-01-21 0
100676 일반 빨리 퇴근하고싶다.. 1 핫산즈 2019-01-21 0
100675 일반 이번 인외교류회에 이거하나 올거같지않음? 2 늅이 49.164 2019-01-21 0
100674 일반 아싸의 친구는 카메라뿐이다 21 -마요네즈- 2019-01-21 0
100673 질문 오류 떳다 망한거냐 9 ㅇㅇ 211.207 2019-01-21 0
100671 일반 본인 H할때 준비하는것들 18 DavidJ 2019-01-21 1
100669 일반 벌레가지고 만족하냐 1 레먀 2019-01-21 0
100667 일반 월드 최적화 하나도모르겠다 1 ㅇㅇ 211.36 2019-01-21 0
100666 일반 H방 가기 싫다는사람 억지로 강요좀 하지마라 15 ㅇㅇ 119.194 2019-01-21 4
100665 일반 벌레교류회 니들끼리 열어라 4 JinSilly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