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256 일반 씹 내로남불 갤러리라니까? 5 ㅇㅇ 119.194 2019-01-22 0
101255 일반 샤로 약간 영구 같음 3 아루라테 2019-01-22 0
101254 일반 좀 잇다 나 유니티강좌쓰러가면라이더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3 일반 파티클=데스건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2 DDos 2019-01-22 0
101252 일반 샤로좋아 3 liar 2019-01-22 0
101251 일반 윾심심해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50 일반 괴롭히는것까진 이해하겠는데 3 ㅇㅇ 222.118 2019-01-22 0
101249 일반 밑에 닉언글 뭐야? 닉언죄붙이면 닉언해도 되는거야?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48 일반 케모노갱 욕하지마셈 10 ㅇㅇ 117.111 2019-01-22 0
101247 일반 이겜 무현아바타는 없냐? 5 ㅇㅇ 223.33 2019-01-22 0
101246 질문 닉언죄) 차렷충아닌사람님께 질문합니다 1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2
101245 일반 보플때문에 벌벌떨면서 밖에있는데ㅠㅠ 9 츄르 2019-01-22 0
101244 일반 브알챗에서 이해 안가는거 4 ㅇㅇ 223.62 2019-01-22 3
101243 일반 vrc갤의 역사 1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2 일반 얼마전까진 닉언에 좆목으로 잘탔는데 10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40 일반 개뜬금없이 보라색되네 4 DDos 2019-01-22 0
101239 일반 미치머더 계정 정지먹은듯ㅋㅋ 2 ㅇㅇ 1.239 2019-01-22 0
101238 일반 선생님 저거 어떻게 좀 안됩니까 5 냐르 2019-01-22 0
101237 일반 케모노갱 새끼들 블락당하면 그냥 가만히나 있지 6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36 일반 나는 그 갱 만나본 적이 업써 9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2 0
101235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 5개 .txt 5 ㅇㅇ 223.33 2019-01-22 0
101234 일반 혼란한 겔을 위한 스샷 방출 4 Huntere 2019-01-22 1
101233 일반 캐모노갱 근처에 있어서 불안한건 3 ㅇㅇ 123.213 2019-01-22 0
101232 일반 갱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친구중에 비슷한 사람있다 3 ㅇㅇ 223.62 2019-01-22 0
101231 일반 오큘 집에 도착했다는데 3 Mitsu.G 2019-01-22 0
101230 일반 그립읍니다..커뮤니티 공지계의 바이블.. 5 ㅇㅇ 175.223 2019-01-22 3
101229 일반 무선킷 고장남.. 3 ㄱㄷㅈ 117.111 2019-01-22 0
101227 일반 요즘 신사 퍼블릭에서 케장콘 아바타 끼는놈 갤놈이냐? ㅇㅇ 119.194 2019-01-22 0
101226 일반 바빠서 VR할 시간이 엄서 .... 3 초보고양이 2019-01-22 0
101225 일반 근데 그 갱 사람이 조인 탔다가 다시 돌아가면 2 DavidJ 2019-01-22 0
101224 일반 케모노갱 리스트 공개 6 cv52468 110.70 2019-01-22 0
101223 일반 브알챗은 진짜 놀라운 과몰입 게임임 4 DavidJ 2019-01-22 0
101222 일반 요즘은 타도 재미가 없네 1 ㅇㅇ 175.223 2019-01-22 0
101221 일반 pc 디시는 차단 못해? 3 Phrenia 2019-01-22 0
101220 일반 케모노갱 불안하긴 함 5 히아기 2019-01-22 0
101218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0 아라이상 2019-01-22 1
101217 일반 닉 알려진 케모노갱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9-01-22 7
101216 일반 나도 유명해지고싶다 4 꿀뚤 2019-01-22 0
101215 일반 제펜슈라인 퍼블릭 2 ㅇㅇ 121.148 2019-01-22 0
101214 일반 미치머더는 또 누군데 2 ㅇㅇ 117.111 2019-0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