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052 일반 샤로 MMD방에서 춤출때 입모양을 보기위해 작업을 했고.. 1 마보로시 2019-01-21 0
101051 일반 람쥐 단점 10 백당 2019-01-21 0
101050 일반 고통스럽다 2 DavidJ 2019-01-21 0
101048 일반 그 방 움짤 5 ㅇㅇ 175.223 2019-01-21 4
101047 일반 샤로 처음 쓸 때 표정 수동으로 넣어주는줄 알았음;;; 3 AQ 58.77 2019-01-21 0
10104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터치패드 자가수리햇당 4 ㅇㅇ 210.121 2019-01-21 0
101044 일반 대스건 쓰고 그러는애들 어캄?? 1 도도 49.165 2019-01-21 0
101043 일반 아조씨들 아바타 질문좀 받아줘요 ㅇㅇ 1.177 2019-01-21 0
101042 일반 MMD방에서 춤추면서 입싱크 나오게 하려고 쉐이프키를.. 마보로시 2019-01-21 0
101041 일반 핑크퐁 힌트점여 ㅠㅠ 2 Juken 2019-01-21 0
101040 일반 스태프 후속작나왓다 구매 ㄱㄱ 3 ㅇㅇ 220.124 2019-01-21 0
101039 일반 그 게속 질문에서 미안한데 2 Sult 2019-01-21 0
101038 일반 오큘 기본구성이면 어디까지 움직임? 2 ㅇㅇ 221.146 2019-01-21 0
101037 질문 VRchat 가라오케 문제 3 하토리 치세 124.63 2019-01-21 0
101036 일반 다들 자러갓나부다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1035 일반 크로마키 세팅 다 했다 6 죽은참새 2019-01-21 0
101034 일반 명절에 브얄챗 몬할까봐 두려우신가요? 2 아루라테 2019-01-21 0
101033 일반 앆.. 노래듣고 갬성터졋다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1032 일반 찌발 해결이 안된다 Red.Coco 2019-01-21 0
101031 일반 나도 과몰입 깼다 6 Kcalb02 2019-01-21 0
101030 일반 오늘댄스방에 귀여운차렸충들왔었음 1 마요릭 2019-01-21 0
101029 일반 그 mmd 파일 공지 보고 다변환 한담에 넣었는데 5 Sult 2019-01-21 0
101028 일반 샤로조와 4 하벤하이드 2019-01-21 0
101027 일반 오늘자 브알챗 (과몰입) 5 꿀뚤 2019-01-21 1
101026 일반 이번주 안에는 신작 나오면 좋겟다 6 아루라테 2019-01-21 0
101025 VRC일기 1/22일자 스샷 6 클루 2019-01-21 0
101023 VRC일기 누군진 모르겠지만 넌내꺼란다 5 liar 2019-01-21 0
101022 일반 VR CHAT 입문해오! 7 Arch 2019-01-21 1
101021 일반 나도 샤로뚜따나 해볼까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1020 일반 vr 챗 재밌네 ㅋㅋㅋㅋ 1 ㅇㅇ 124.59 2019-01-21 0
101019 일반 듣기만 해도 뭉클해지는 브금좀 알려줘봐 20 카디아. 2019-01-21 0
101018 일반 미코 베이스모델 어디서 얻음? ㅇㅇ 39.7 2019-01-21 0
101017 일반 첫 월드 만들었어 1 ㅇㅇ 112.151 2019-01-21 2
101016 일반 바이브 풀트셋 결제창까지 갔다 참고돌아왔다.. 2 ㅇㅇ 183.100 2019-01-21 0
101015 일반 Pmx파일은 뭐야? 3 Sult 2019-01-21 0
101014 일반 샤로.. 8 마보로시 2019-01-21 0
101013 질문 질문있는데숭 1 Red.Coco 2019-01-21 0
101012 일반 체감상 목요일인데... 8 -마요네즈- 2019-01-21 0
101011 일반 버텍스 페인트 하고있는데 Alex7756 2019-01-21 0
101010 질문 표정 적용이 안됨 3 레먀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