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206 일반 이렇게 하면 되는거지? 3 Kcalb02 2019-01-20 0
100205 VRC일기 인싸들 무리에 끼지못하고 관음하는 킷슈 5 liar 2019-01-20 2
100204 일반 신사보단 니어오토메타가 나은듯 1 ㅇㅇ 223.39 2019-01-20 0
100203 일반 균형이 딱맞음 6 liar 2019-01-20 0
100202 질문 시리얼 번호가지고 정품 확인 어떻게 함 묵언충 2019-01-20 0
100201 일반 중2병 킷슈 5 JJY 2019-01-20 1
100200 일반 날개는 재대로 온오프기능 넣어야겠다 ㅋㅋㅋ 1 ㅇㅇ 2019-01-20 0
100199 일반 상남자특) 5 아스테리 2019-01-20 0
100198 일반 남잔데 성역할 이렇게 나왔는데 8 00 39.123 2019-01-20 1
100197 일반 좋아 암캐가 되기 위한 준비가 착착 되어가고있어 4 LoRicia 2019-01-20 0
100195 일반 난 양성애자냐 2 읭읭이 2019-01-20 0
100194 일반 죄다 암컷들밖에 없네 ㅇㅇ 121.176 2019-01-20 0
100192 일반 게이들 죄다 여성적임이 높냐 ㅋㅋㅋㅋㅋㅋㅋ 1 yooo 112.148 2019-01-20 0
100191 일반 스테프 신작 빨리 나와줘라... 1 유젤 2019-01-20 0
100190 일반 머임? ㅇㅇ 223.39 2019-01-20 0
100189 일반 어떻게 남자가 높은인간이없냐... 2 JinSilly 2019-01-20 0
100188 일반 사이버 온나노코 카디아. 2019-01-20 0
100187 일반 난 성역할 이렇게 나오네 4 검은연 2019-01-20 0
100186 일반 샤로 옷 반투명하게 어케해 2 카디아. 2019-01-20 0
100185 일반 밑에거 테스트 해봤는데 ㅇㅇ 222.109 2019-01-20 0
100184 일반 아래 누가 올린거 해봤는데 결과 뭐야 1 ㅇㅇ 125.129 2019-01-20 0
100183 일반 오딱챗 남자 여자 골라서 상대하는 새기들 역겨움 ㅇㅇ 211.218 2019-01-20 2
100182 일반 우리 브붕이들은 이런거 여자로나오지? 2 JinSilly 2019-01-20 0
100181 일반 판타지 교류회 안여냐 1 ㅇㅇ 175.196 2019-01-20 0
100180 일반 만능 머리카락이 ... 2 카디아. 2019-01-20 0
100179 일반 아 거 사이버세상에서 남녀 구분좀 그만합시다. 4 yooo 112.148 2019-01-20 0
100178 일반 선 3개달고 겜 하면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음 2 검은연 2019-01-20 0
100177 일반 친구중에서 한 월드에만 박혀있는애 많지않니? 7 ㅇㅇ 223.39 2019-01-20 1
100176 일반 유니티 패키지로 어떻게 추출해 ? 1 ㅇㅇ 121.175 2019-01-20 0
100175 일반 밑에 질문한 유동아 넌 그래도 나은거다... 3 ㅇㅇ 221.153 2019-01-20 0
100174 일반 씨1발 되ㅆ 왜 막힘? 3 으ㅡ음 2019-01-20 0
100172 일반 트래커 충전할때 무슨색이야?? 8 Sult 2019-01-20 0
100171 일반 태보월드 정확한 이름이 뭐임 ? 3 ㅇㅇ 27.175 2019-01-20 0
100170 질문 질문하나 있음 22 ㅇㅇ 124.53 2019-01-20 0
100169 일반 날개 애니메이션 넣는법만 익히면 끝이다 6 ㅇㅇ 2019-01-20 0
100167 일반 DDU텍스쳐는 수정어떻게해요? 2 ㅇㅇ 2019-01-20 0
100166 일반 교복샤로 나만 이거 불편함? 3 ㅇㅇ 222.109 2019-01-20 0
100165 일반 브얄챗하고싶다. 1 yooo 112.148 2019-01-20 0
10016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9 HARATATU 2019-01-20 0
100163 VRC일기 ㅋㅋ 바보짓했네 1 liar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