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920 일반 샤로 색칠놀이만 1시간째임 10 츄르 2019-01-21 0
100919 일반 월향조심해라 7 이쇼 211.244 2019-01-21 0
100918 일반 샤로 하트눈 6 운동좀하자 118.39 2019-01-21 0
100916 일반 방 용량 100메가 넘어가면 팅기네 2 ∩(>ヮ<)q 2019-01-21 0
100915 일반 나 얼마전에 사귀기시작한사람 생일선물로 10 ㅇㅇ 119.198 2019-01-21 0
100914 일반 무선킷이랑 tpcast 둘중 뭐가 낫냐? 4 ywnhk 2019-01-21 0
100912 일반 이런게 이케맨이구나 4 이즈밍 2019-01-21 1
100911 일반 정정해주라 6 백당 2019-01-21 0
100910 일반 생각해보니 나 오큘 바이브 혼종 되네 4 Sult 2019-01-21 0
100909 일반 과몰입 잘하는 팁 좀 2 AVI 2019-01-21 0
100908 일반 여기애들 진짜 분탕에 잘휩쓸린다 2 ㅇㅇ 125.180 2019-01-21 0
100907 일반 ㅈ목하지마라 4 JinSilly 2019-01-21 0
100906 일반 마 사칭 냐들아 뭔가해봐 1 인생이쓰다 2019-01-21 0
100905 일반 트래커 아니였음 바이브 안썻다 ㄹㅇ루 4 Sult 2019-01-21 0
100904 일반 요즘 애들할짓없음?존나 짱나네 이쇼 211.244 2019-01-21 0
100903 일반 내가 여왕벌이라고? 7 백당 2019-01-21 0
100902 일반 블렌더로 귀 만들었는데 2 ㅇㅇ 121.157 2019-01-21 0
100901 일반 백당이 여왕벌이야? 9 ㅇㅇ 58.239 2019-01-21 0
100900 질문 남자와 사랑에 빠지는 과몰입 유저가 되고 싶은데 어떻게해야해요? 8 AVI 2019-01-21 0
100899 일반 부랄쳇 늅 블렌더로 옷 뚜따하는데 막힘 ㅠㅠ 헬프미.. 2 ㅇㅇ 113.131 2019-01-21 0
100898 일반 바이브 방향 어떻게 지정해? 2 ㅇㅇ 223.62 2019-01-21 0
100897 일반 아니 시발 좀 쫓아오지마 4 DDos 2019-01-21 0
100895 일반 친구 그냥 퍼블릭가서 있는인원에 다 친추보내면 생김 3 RMellon 2019-01-21 0
100894 일반 아무이유없이 법규해도 친구되더라 liar 2019-01-21 0
100892 일반 당신...혹시... 5 TARA 2019-01-21 0
100891 일반 그냥 사람들 관음하다보면 친구생김 6 liar 2019-01-21 0
100889 일반 소셜창 갱신 느린거 개빡치네 5 DDos 2019-01-21 0
100888 일반 낄낄 한심한 주딱보딱들 7 RMellon 2019-01-21 0
100887 일반 저랑 놀아주실분 3 ∩(>ヮ<)q 2019-01-21 0
100886 일반 이쯤되면 생각나는 보라병.. 3 JinSilly 2019-01-21 0
100883 일반 사실 파랑새와 갤은 친한거임 1 JinSilly 2019-01-21 0
100882 일반 브이알 화면 모니터에 안나오게 할순 업슴? 2 Heavron 2019-01-21 0
100881 질문 [질문] 뚜따 질문 할게 형들 5 으앍 엑 110.35 2019-01-21 0
100880 일반 8시간차 뉴비 h방 후기 및 눙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ㅇㅇ 124.50 2019-01-21 0
100879 일반 10000kcal C/mm 1 ㅇㅇ 223.39 2019-01-21 0
100878 일반 커플링은 거부감을 심하게보이더라 2 초보고양이 2019-01-21 0
100877 일반 다리본 하위에 치마넣는거 유니티에서도 가능함? 4 울테 2019-01-21 0
100876 일반 옛날에 정보주던 갤럼들 글삭하고 다 떠났네 4 ㅇㅇ 211.218 2019-01-21 0
100875 질문 아바타 처음만드는데 표정 오류,, 8 ㅠㅠㅠ 121.169 2019-01-21 0
100874 일반 ㅠㅠ VRC나 해야지 RMellon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