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854 일반 프라이빗에서 잠수타는 애들은 연예인병이다. 1 ㅇㅇ 211.218 2019-01-19 0
99853 일반 주말에 브알갤 순위 잘나가네 ㅋㅋㅋ 7 ㅇㅇ 175.223 2019-01-19 1
99852 일반 립싱크 대체 어떻게 해결하죠?.. ㅠㅠ 4 아마드 125.140 2019-01-19 0
99850 일반 오늘의 저녁 2 읭읭이 2019-01-19 0
99849 일반 크흑 귀여워 ㅇㅇ 39.7 2019-01-19 0
99848 일반 mr쓰는데 hdmi 연장선 살필요없지?? 2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847 일반 이렇게 글 리젠 없는상태로 가면 4 DDos 2019-01-19 0
99846 일반 아바타 의자 앉을때 허리 박히는거 보면 이거 생각남 3 ㅇㅇ 211.218 2019-01-19 0
99845 일반 너네 cv친추하면 받아줄게 34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44 질문 아바타월드 잘 아는 사람 이 아바타 본 적 없어? 1 Eiji 2019-01-19 0
99843 일반 근데 갤상태 이대로 가면 6 tesla 2019-01-19 3
99842 일반 난지금 갤분위기 갠찮은거같은데 4 ㅇㅇ 61.83 2019-01-19 0
99841 일반 그럼 전 수호자가 되러 가겟습니다 횐님덜.... 2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40 일반 그 그룹의 이야기.. 8 ㅇㅇ 175.223 2019-01-19 0
99839 일반 7시 이후부터 분탕치는 유동들은 대부분 이런거같던데 2 ㅇㅇ 125.180 2019-01-19 0
99838 일반 니들은 친구 어캐 사귀노 7 읭읭이 2019-01-19 0
99837 질문 MR 사양 어떻게 됨? 4 레먀 2019-01-19 0
99836 일반 디시 할바엔 루리웹함ㅋㅋ 거긴 쿨찐 많음ㅋㅋ 5 ㅇㅇ 39.7 2019-01-19 0
99835 일반 과몰입 말야 5 과몰입 175.223 2019-01-19 0
99834 일반 마이크안쓰면 의사소통 불가한정도네 5 ∩(>ヮ<)q 2019-01-19 0
99833 일반 쿨찐 갤러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 ㅇㅇ 175.223 2019-01-19 0
99831 질문 샤로 머플러 색 어케바꿔? 3 TARA 61.81 2019-01-19 0
99830 일반 시브쨩이 디씨 별로 안해본 티 내는거 존나 귀여운데 어쩌냐?ㅋㅋㅋ 4 ㅇㅇ 39.7 2019-01-19 1
99829 일반 화장실에서그렷음 cv52468 175.223 2019-01-19 1
99827 일반 화력이 줄은게 아니라 여기애들만 걸러져서 남은거지... 1 ㅇㅇ 223.62 2019-01-19 2
99826 일반 저 바이브 살껀데 질문좀 받아줘 4 ㅇㅇ 175.223 2019-01-19 0
99825 일반 쿨찐이 너네 원하는거 하나 해줄게 10 cv52468 175.223 2019-01-19 0
99824 일반 디씨 화력 줄은이유 1 ㅅㅋㅋ改 2019-01-19 0
99823 일반 라무네 제작자 신작 빨리 나왔으면 좋겟다 5 Lucky 2019-01-19 1
99822 일반 디씨애들 화력 약해지고 노잼된건 팩트임 10 ㅇㅇ 175.223 2019-01-19 0
99821 일반 1060이랑2070이랑 넘사급임? 3 ㅇㅇ 1.177 2019-01-19 0
99819 일반 파딱아솔직히 3 cv52468 175.223 2019-01-19 4
99817 일반 텍스쳐 시트로 양 파티클 만들어봤는데 재밌네 7 검은연 2019-01-19 2
99814 일반 파딱아 댓글좀달아봐 5 cv52468 175.223 2019-01-19 0
99813 일반 VRChat Mod 여기 뭐 조건 충족해야함? 3 수시 2019-01-19 0
99812 일반 념글에 있는 것 그대로 해보았다 1 아스카愛 2019-01-19 0
99811 일반 앞으로는 제가 왜 맨날 ‘맥’운운 하는지 파악하시길...! 2 39.7 2019-01-19 0
99810 일반 글삭제시즌임? cv52468 175.223 2019-01-19 2
99809 일반 난 안 받았는데 왜 배송완료 처리 돼있지? 6 이숟⚡ 2019-01-19 0
99806 일반 파딲센세 도와주세요 4 ㅇㅇ 211.49 2019-0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