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970 일반 시부럴 핑크퐁 ㅇㅇ 211.229 2019-01-21 0
100969 질문 폴리곤 수 확인 어떻게 함? 3 ㅇㅇ 121.157 2019-01-21 0
100968 일반 훔냐리 훔냐리 1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966 질문 연병장은 서버뭘로검색해야하나요 4 ㅇㅇ 180.69 2019-01-21 0
100965 일반 라무네 아이트래킹 ㅇㅇ 112.155 2019-01-21 0
100964 일반 오늘은 사람들의 팬티 사진을 많이 찍었다. 17 Chagabi 2019-01-21 1
100963 일반 꼬리 흔들리는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수치가 안변한다.. 1 적쥐 2019-01-21 1
100962 일반 그 신사 뉴비구출 근황 1 JJY 2019-01-21 0
100961 일반 버텍스 그룹을 새로 만들고 싶은데 2 Alex7756 2019-01-21 0
100960 일반 이거 일본 신사? 같은곳에서 홀로 있는데 2 볍상 2019-01-21 0
100959 일반 브알찐 근황 2 현수 2019-01-21 1
100958 일반 조금 전에 시작한 늒비인데 1 볍상 2019-01-21 0
100957 질문 아바타 업로드 안됨 살려줘 1 Mr.Roach 118.46 2019-01-21 0
100956 일반 으헝 시발 너무푹잤다 2 -마요네즈- 2019-01-21 0
100954 일반 오큘러스 스토어 왜 갑자기 풀림?? 1 ㅇㅇ 183.96 2019-01-21 0
100953 일반 퍼블릭신사에간 일본인뉴비 구출하러왔음 1 JJY 2019-01-21 0
100951 일반 라무네이빠ㅓ 5 백당 2019-01-21 1
100950 일반 아바타 표정 문제 ...ㅠㅠㅠㅠ 7시간째 도움이 필요합니다 7 ㅠㅠㅠ 121.169 2019-01-21 0
100949 일반 반지랑 파티클마커랑 같이 넣으면 개판되는데 카디아. 2019-01-21 0
100948 일반 풀트하려는데 3 ㅇㅇ 175.199 2019-01-21 0
100947 일반 mr에 아이폰 이어폰 쌉가능? 1 그건위선이야 2019-01-21 0
100946 일반 모델링 힘드네 16 ㅇㅇ 121.157 2019-01-21 0
100945 일반 가죽폼 별로네 1 ㅇㅇ 116.38 2019-01-21 0
100944 질문 아바타 컨셉 추천해줘 21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0
100943 일반 술맛있다 2 백당 2019-01-21 0
100941 일반 나 왕벌하고싶어 3 읭읭이 2019-01-21 0
100940 일반 본인짱 지금 상황 ∩(>ヮ<)q 2019-01-21 1
100939 일반 오늘 태보있냐?? 1 마요릭 2019-01-21 0
100938 VRC일기 나도 차렷 그만하고싶다 1 이즈밍 2019-01-21 0
100937 일반 mr 사양 이정도면 씹가능이냐 3 ㅇㅇ 218.150 2019-01-21 0
100936 일반 날 빠는건 당연한 거임 12 백당 2019-01-21 0
100935 일반 노답들아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1 1
100934 일반 일기좀 그만써라 미췽련아 ㅇㅇ 116.42 2019-01-21 0
100933 일반 대채 누굴 빨 여유가 있는사람들은 머임 5 카디아. 2019-01-21 2
100932 일반 축구 VRCHAT에서 못보냐? 4 ㅇㅇㅁ? 182.230 2019-01-21 0
10093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업로드할때... 2 ㅇㅇ 211.229 2019-01-21 0
100929 질문 게임 옆에 씬 사라졌는데 뭐냐;;?? 2 디씨해파리5년차 211.195 2019-01-21 0
100928 VRC일기 생일이라고 외국인친구가 노래불러줘써ㅠㅠ넘모감동이야 2 ㅇㅇ 223.39 2019-01-21 0
100927 강좌/정보 차렷쳇 미세팁 JinSilly 2019-01-21 0
100926 일반 스쿼트할데 왜 업냐 1 발음망 114.29 2019-0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