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656 일반 혹시 pkp같은 포니테일 헤어 있는사람..? 8 쉔가오랜 117.111 2019-01-19 0
99655 일반 샤로 조아 ㅇㅇ 39.7 2019-01-19 0
99654 일반 샤로냥 하십쇼 5 ㅇㅇ 2019-01-19 1
99652 일반 클레릭 후속이 나온다고?... 7 Lucia 2019-01-19 0
99651 일반 왜 H방 오면 다 친구냐 7 Kcalb02 2019-01-19 0
99650 일반 할게게게게게ㅔㄱ게ㅔ게게 ㅇㅇ 14.39 2019-01-19 0
99649 일반 샤로 1.0이랑 1.22 차이가 뭐야? 5 하피핏 2019-01-19 0
99648 일반 이제 나도 교복이다 1 Kcalb02 2019-01-19 0
99647 일반 이게 클레릭 후속작인가봐 1 ㅇㅇ 2019-01-19 0
99645 일반 블루투스 동글 위치 어디가 좋음? 이숟⚡ 2019-01-19 0
99643 일반 오큘러스 선정리 귀찮아? 3 ㅇㅇ 211.46 2019-01-19 0
99640 일반 아 잘잤다 1 2019-01-19 0
99639 일반 vr쓰면 자괴감 안옴?? 5 ㅇㅇ 218.55 2019-01-19 0
99637 일반 이거 X모122모 꺼아님? 5 ppd 2019-01-19 0
99636 일반 믿고 기다리겟음미다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634 일반 글리젠 완전 뒈져버렷네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632 일반 음탕하게 허리돌리는 애들은 3 극성 2019-01-19 0
99630 일반 후.. 센세 결국 글 쌉니다 9 ㅇㅇ 219.250 2019-01-18 0
99629 질문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인게임에 안보임 11 에에엑 175.201 2019-01-18 0
99628 일반 옴메시벌 깜짝이야 4 ㅇㅇ 219.250 2019-01-18 0
99627 일반 이야~재밌었다~ 5 개닌 223.38 2019-01-18 0
99626 일반 초록색으로 노는데 보라색되는 꿈꿧음.. 10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624 일반 오큘러스는 어떻게 뒤로 누우나요? 7 183.96 2019-01-18 0
99623 일반 랭크업 어떻게합니까 18 ㅇㅇ 218.234 2019-01-18 0
99621 일반 (월드) 이거유니티 왜이러냐 4 ppd 2019-01-18 0
99620 일반 시바아알 존나쳐잠.. 4 -마요네즈- 2019-01-18 1
99619 일반 샤로 맨다리 텍스쳐 덮어쓰기 했는데 해결법좀 7 ㅇㅇ 219.250 2019-01-18 0
99618 일반 않위 유니티는 프로젝트 저장 안되나;; 2 ㅇㅁ 2019-01-18 0
99615 일반 브븡이 개쌕끼드라!! 2 117.111 2019-01-18 0
99614 일반 파티클 공부차 갤에 파티클 검색해보았습니다 1 ㅇㅇ 223.38 2019-01-18 0
99613 일반 파딱 센세 샤로 증상 이로케 보입니더 4 ㅇㅇ 219.250 2019-01-18 0
99612 일반 아침 태보 7시시작 3621 군필여고생쟝 2019-01-18 0
99611 일반 뉴비입문1일차 2 ㅇㅇ 121.137 2019-01-18 1
99610 일반 배고파서 라면 두개끓이고있다... 1 마보로시 2019-01-18 0
99609 일반 그러고보니 1 백당 2019-01-18 0
99608 일반 꼴잘알 3등인거 인증 5 ㅇㅇ 211.197 2019-01-18 0
99606 일반 교복 샤로 뿌림? 1 ㅅㅋㅋ改 2019-01-18 0
99605 일반 풀트래킹 묵언 너무 즐거워요 용량이없음 211.106 2019-01-18 1
99604 일반 스태프움짤 1 아쿠,아쿠아 2019-01-18 0
99603 일반 이거 좀 귀엽더라 2 ppd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