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347 질문 얘들아 베이스 스테이션 1개로도 바이브 쓸 수 있서? 4 ㅇㅇ 14.37 2019-01-20 0
100345 질문 마이크가 없어서 벙어리신세입니다,,, 5 플루이드모션 2019-01-20 0
100344 일반 mr 사고싶은데 시세 어느정도면되냐 빢빢이 감성으로 1 ㅇㅇ 203.90 2019-01-20 0
100343 일반 컨셉질에 다들 제대로 답변해줘서 놀랏다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342 일반 내가 심심한 브갤러들을 위해 또다른 검사를 가져왔어 2 Nam 61.47 2019-01-20 0
100341 일반 교복샤로 그만하고 중2병 샤로하자 4 ㅇㅇ 2019-01-20 1
100340 일반 보이스 체인저 약간 써봤는데 6 레먀 2019-01-20 0
100339 VRC일기 13살짜리 한국인 꼬맹이랑 노는데 너무 커여움 4 RMellon 2019-01-20 0
100338 일반 이런거로 대회 열어도 재밌을듯 ㅋㅋㅋ 8 ㅇㅇ 2019-01-20 1
100337 VRC일기 외국인한테 아이러브유 막하면 안되겠다.. 7 liar 2019-01-20 0
10033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업뎃하라는데 해야됨? 2 ㅇㅇ 112.151 2019-01-20 0
100335 일반 유니티 질문드립니다 1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334 질문 궁금한게 있는데 vrc에서 과몰입은 뭔가용? 6 잔월 2019-01-20 0
100333 일반 이제보니 념글 연속 두개네 S_D__T_D 2019-01-20 0
100332 질문 vr사려는데 vr챗 말고도 괜찮은 온라인(?)겜있나요 6 ㅇㅇ 211.36 2019-01-20 0
100331 일반 (Morph VOX PRO) 목소리 변조할 때 4 ㅇㅇ 124.50 2019-01-20 0
100330 일반 파섹이머야? 2 ㅇㅇ 2019-01-20 0
100329 일반 뱅 겜 끝나고 리셋하는 버튼 없음? 2 도도새도도 2019-01-20 0
100328 일반 이거 표정버그난거 어디서수정하면되나요? 3 질문 121.173 2019-01-20 0
100327 일반 바비에고 개쩌네;; 1 ㅇㅇ 2019-01-20 0
100326 일반 이케맨한테 여자뺏는법 3 JinSilly 2019-01-20 1
100325 일반 성 역할 예상은햇지만 1 ㅇㅇ 118.37 2019-01-20 0
100324 일반 밑에 변조프로그램 써봤는데 1 yooo 112.148 2019-01-20 0
100323 일반 교복샤로 완성 alskdjfh 2019-01-20 0
100322 일반 보이스체인져 적용된건지 모르것네 5 ∩(>ヮ<)q 2019-01-20 0
100321 일반 만약 베테랑레벨이 되살아나면 1 JJY 2019-01-20 0
100319 일반 스타킹 올나갔다 3 2019-01-20 0
100318 일반 브얄챗 접어야되나.... 5 .... 117.111 2019-01-20 0
100317 일반 그 아바타 월드를 복제한 월드를 복제한 월드 3 ㅇㅇ 61.82 2019-01-20 2
100316 일반 킷슈 전문적으로 하시는분 구합니다!! (MMD방 눈설정 쉐이프) 4 ㅇㅇ 113.30 2019-01-20 0
100315 일반 블렌더 모델링 감이 안잡히네.. 3 핫산즈 2019-01-20 0
100314 일반 나도 성테스트 해봄 ㅋㅋ 3 ㅇㅇ 124.59 2019-01-20 0
100313 일반 좌우 펑션키 기능 못나누나 4 ㅇㅁ 2019-01-20 0
100312 일반 나도 성 테스트해봤는데 4 DD 222.234 2019-01-20 0
100311 강좌/정보 [팁글] 외부 프로그램(보이스 체인저 등)의 소리를 VRChat으로! 13 S_D__T_D 2019-01-20 16
100310 일반 드뎌 타천사 샤로 완성했당 ㅋㅋ 8 ㅇㅇ 2019-01-20 4
100309 일반 보이스체인저 쓰면서 자괴감 안드는 법 1 RMellon 2019-01-20 0
100307 일반 어디서부터 잘못된 것인가 8 alskdjfh 2019-01-20 0
100306 일반 오늘 우사기 교류회가 있대 JJY 2019-01-20 0
100305 일반 성격이 어두운 갤럼들을 위한 테스트 결과 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