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074 일반 240짜리 vr기기 잇잖음 1 강나다 2019-02-07 0
110073 일반 무선킷 좋아? 6 혀뇽 2019-02-07 0
110072 일반 알몸연주 하다가 들킴 10 momono 2019-02-07 0
110071 일반 밀크 치마가 짧아서 아무나 다들여보넹 16 츄르 2019-02-07 0
110070 질문 무덤맵 피아노곡 제목 아는사람 1 114.205 2019-02-07 0
110069 강좌/정보 아바타 색칠하기 Tip 21 TrustedUser 2019-02-07 16
110068 질문 booth 아바타 적용 2 이삼봉이 183.105 2019-02-07 0
110066 일반 아 나도 뇌절하고싶어 히아기 2019-02-07 0
110065 일반 무선킷 부릉부릉 하지메루요 1 벼릐 2019-02-07 0
110064 일반 너무 피곤하다 꿀뚤 2019-02-07 0
110063 일반 나지금 알몸임 3 momono 2019-02-07 1
110062 일반 이케맨 보플들 많이 나왔으니까 4 S_D__T_D 2019-02-07 0
110061 일반 횽님들 MR +NOLO 관련 질문좀 여쭙겠습니다 ㅠㅠ. 4 뉴비SBQ 59.7 2019-02-07 0
110060 일반 내글 왜삭제? 6 123 112.140 2019-02-07 0
110059 일반 보플달고있는데 인게임 마이크 켜둠 9 츄르 2019-02-07 1
110058 일반 야근데 vrc하다보면 ip추적한다는 애들많던데 9 일진 2019-02-07 1
110057 일반 ㅎㅇ 1 새누리당 211.244 2019-02-07 0
110056 일반 안녕 바른미래당 211.244 2019-02-07 0
110055 일반 게임 들어갔는데 친구 없어서 맨날 월드만 돌아다니는 애들 손 1 ㅇㅇ 112.170 2019-02-07 0
110054 일반 SEPARATE BY MATERIALS로 나눈거 다시 못합침?? 6 ㅇㅇ 121.136 2019-02-07 0
110053 일반 월드제작디자인 라이노로는 못하나요? 2 ㅇㅇ 120.50 2019-02-07 0
110051 일반 밑에 디시콘 변환하는 갤럼 6 S_D__T_D 2019-02-07 0
110050 일반 왜음성않 momono 2019-02-07 0
110049 일반 풀트래킹할건데 신발에 트래커 고정할거 4 ㅇㅇ 211.36 2019-02-07 0
110048 일반 안녕. 2 황당 203.226 2019-02-07 1
110047 일반 잠온다 10 일진 2019-02-07 0
110045 일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 110.70 2019-02-07 0
110044 일반 월드 왜 이러지 백당 2019-02-07 0
110043 일반 vrc꿈꿧다.. 꿀뚤 2019-02-07 0
110042 일반 mr 놀리지마 나쁜놈들아 7 ㅇㅇ 2019-02-07 0
110041 일반 그만해 브붕이들아 8 S_D__T_D 2019-02-07 0
110037 일반 안녕. 2 흑당 211.244 2019-02-07 0
110032 일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46 검은연 2019-02-07 0
110031 일반 이번엔 또 무슨 이상한거 시작했어 2 S_D__T_D 2019-02-07 0
110030 일반 무었이든 물어보면 보플로 답해드립니다. 29 츄르 2019-02-07 0
110029 일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갤입니다 19 레몬무 2019-02-07 0
110028 일반 도마뱀의 시대가 오면 안되는이유 1 딜런 2019-02-07 0
110027 일반 ㅅㅂ 머든지 물어보세요 떡밥 3 메디큐보이드 2019-02-07 0
110026 일반 tda에 문신넣기 7 집에갈래 2019-02-07 14
110025 일반 무엇이든 물어보지 마세요. 8 우콘쨩 2019-0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