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438 일반 샤로뚜따가 힘드냐?;;;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437 질문 vr챗 셰이더 다르게 보이는거 질문 3 ㅇㅇ 110.76 2019-01-18 0
99436 일반 나도 샤로 뚜따 욕나오는거 ㅇㅈ함 1 하피핏 2019-01-18 0
99435 강좌/정보 MR 컨트롤러 조이스틱으로 움직이기 - 스팀 VR 자체 기능 사용 10 ㅇㅇ 220.81 2019-01-18 18
99434 VRC일기 평소에는 제설삽 한두개씩 없더니 오늘은 다 있네. 1 STERN 2019-01-18 0
99433 일반 새로 옷갈아입힌 샤로 움짤보구가 3 ㅇㅇ 2019-01-18 0
99431 일반 지금 연병장에서 아바타 테스트중인데 올사람 ㅇㅇ 203.90 2019-01-18 0
99429 일반 (스압)샤로 붐이 불어서 너무 조와요 2 하벤하이드 2019-01-18 0
99428 일반 샤로를 왜씀 뚜따할때 존나 불친절하고 모델링도 망가진걸 샤로타도 118.40 2019-01-18 1
99427 일반 그 그룹위키는 어ㄷ디서볼수있음 2 읭읭이 2019-01-18 0
99426 일반 kvcg위키 근황 4 ㅇㅇ 110.70 2019-01-18 1
99425 일반 발자국 파티클 각도 못바꿈요? ㅇㅁ 2019-01-18 0
99424 일반 오늘 H방 각인대 H방가고싶다 223.39 2019-01-18 0
99423 일반 커세어=외산앱코 3 읭읭이 2019-01-18 0
99422 일반 진짜 샤로 최고야 ㅇㅇ 39.7 2019-01-18 0
99420 일반 여자교복입고싶다 2 ㅇㅇ 223.38 2019-01-18 0
99418 일반 VRCHAT... 현질겜.... 4 Chagabi 2019-01-18 0
99417 일반 오랜만에 하는 브알챗 ㅇㅇ 118.37 2019-01-18 0
99416 일반 온김에... 내샤로 자랑 하고 사라짐 4 Yanagi 2019-01-18 1
99415 일반 퇴근하고싶다 ㅇㅇ 39.7 2019-01-18 0
99414 질문 유니티 업로드 안됨 질문! 2 Su35BM 58.229 2019-01-18 0
99413 일반 뭐야 샤로갤이야? Yanagi 2019-01-18 0
99412 일반 근데 샤로가 교복이 진짜 잘어울리는거같음 하벤하이드 2019-01-18 0
99411 일반 샤로 가슴키우는거가능함? 6 아스테리 2019-01-18 0
99410 일반 샤로 옷하나 더 입혀봤다 5 ㅇㅇ 2019-01-18 0
99409 일반 이 아바타 행방 아시는분? 2 Sult 2019-01-18 0
99408 일반 브얄챗 하고싶어 1 뀨잉쀼잉 223.39 2019-01-18 0
99407 질문 나만 어렵나 3 ㅇㅇ 222.118 2019-01-18 0
99406 질문 샤로 쉐이프키 만지는 거 누가 대신 해줘 1 ㅇㅇ 61.81 2019-01-18 0
99405 일반 뉴비코스 교류회 공지 1 JinSilly 221.153 2019-01-18 1
99404 일반 킷슈 뚜따됩니까? 2 ㅇㅇ 27.118 2019-01-18 0
99403 질문 월드 바닥이나 돌같은거 콜라이더 박아야돼? 2 러닝머신러닝 2019-01-18 1
99402 일반 나는 너무 귀여워 5 벼릐 2019-01-18 0
99401 일반 Vr챗 은근 만능이네 1 Arshen 2019-01-18 0
99399 일반 뚜따를 못하면 텍스쳐를 바꾸면 되지 4 아스테리 2019-01-18 1
99398 일반 뭔가 요즘 브알챗 잘 안들어가게 된다 14 늑대소녀 2019-01-18 0
99397 일반 요즘 6시30분 체조 넘 좋다 1 읭읭이 2019-01-18 0
99396 질문 VR챗 바닥이랑 실제 바닥 어느정도 차이나는 거 정상인가요 4 ㅇㅇ 143.248 2019-01-18 0
99395 일반 컴바꾼 늒네챠 질문함 6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394 일반 뉴비코스 교류회 많이 와줘욧 5 JinSilly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