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399 일반 VR끼고 공포맵 도저히 못하겠더라 5 RMellon 2019-01-20 0
100398 일반 23시 태보 5 아스테리 2019-01-20 0
100397 일반 브알갤에서 게임내 친목 따지는건.. 1 ㅇㅇ 175.223 2019-01-20 0
100396 질문 JK샤로 옷 3 ㅇㅇ 175.117 2019-01-20 0
100395 질문 트래커도 3개 시켰는데 스트랩?그건 어디서사나요 3 ㅇㅇ 211.36 2019-01-20 0
100394 일반 중고나라 매물보고있는데 이거 갠찬? 4 ㅇㅇ 203.90 2019-01-20 0
100393 일반 H방 보이드 클럽 교류회 2 Kcalb02 2019-01-20 1
100391 일반 브알갤 왤케 좆목함?? 5 ㅇㅇ 124.51 2019-01-20 1
100390 일반 mr 생각보다 손동작 인식범위 넓나여? 12 잔월 2019-01-20 0
100389 일반 음....... 3 하피핏 2019-01-20 0
100388 일반 도대체 부랄챗 뒷담까는애들은 1 ㅇㅇ 124.51 2019-01-20 2
100387 일반 핑크 이스케이프 아직도 모집중 4 레먀 2019-01-20 0
100385 일반 삼성 오디세이 mr 성능 많이 요구? 2 ㅇㅇ 203.90 2019-01-20 0
100384 질문 바이브 주문햇는데 트레커? 이건 뭔가요 5 ㅇㅇ 211.36 2019-01-20 0
100383 일반 행운의 7! 9 읭읭이 2019-01-20 6
100382 일반 바이브 직거래 하고 돌아오는데 넘무 힘들다 3 Sult 2019-01-20 0
100380 일반 우울증테스트 몇점만점이냐 3 JinSilly 2019-01-20 1
100379 일반 23시태보 52705 4 아스테리 2019-01-20 0
100378 일반 vr기기 요즘 나온건 얼마정도함?? 7 ㄴㅁ 1.245 2019-01-20 0
100377 일반 오! 스태프 드디어 나왔다 5 타가린 2019-01-20 0
100376 일반 애들아 이해해줄게 ㅇㅇ 61.105 2019-01-20 0
100375 질문 월드 파티클 질문좀.. 5 ㅇㅇ 221.155 2019-01-20 0
100374 일반 왜 자꾸 그런 유사 심리검사나 해서 자기가 우울하단걸 어필하는것 2 긴긴 2019-01-20 1
100373 일반 저 아바타 적용하려고 하는데 VRChat SDK이라는 게 안 떠요 ㅠㅠㅠ 2 ㅇㅇ 124.50 2019-01-20 0
100372 일반 수정하고 고치고 처음부터 다시하고....드디어 다고쳣다 ㅠㅠ 2 ㅇㅇ 118.37 2019-01-20 0
100371 일반 바이브 쓰시는분들 도움좀 4 레모네이드 2019-01-20 0
100370 일반 마자 그냥 자기 목소리로 낼 수 있는게 최고임 2 S_D__T_D 2019-01-20 0
100369 일반 브알찐 클럽후기 3 현수 2019-01-20 2
100368 일반 음성변조는 보이스모드가 좋지 않음? 1 칙촉 2019-01-20 0
100367 일반 외 배송일이 안떠 ㅠㅠ 4 ∩(>ヮ<)q 2019-01-20 0
100366 일반 우울증 테스트 3 레먀 2019-01-20 0
100365 질문 지금 주문하기 직전인데 이거면되나요 2 ㅇㅇ 211.36 2019-01-20 0
100364 일반 머야 아직도 검사 같은거해? 4 ㅇㅇ 110.70 2019-01-20 0
100363 일반 놀로 쓰는사람 있니 2 ㅇㅇ 222.109 2019-01-20 0
100362 일반 성역할이랑 우울증 주소좀 아메히 2019-01-20 0
100361 일반 목소리 원래 낮아서 저거 써봐야 별로임 ㅇㅇ 221.155 2019-01-20 0
100360 일반 H방은 가서 뭐할지 상상할때가 제일 꼴리는거같다 ㅇㅇ 125.180 2019-01-20 0
100359 일반 난 의외로 정상적으로 나오네 3 검은연 2019-01-20 1
100358 일반 이사양으로 mr 어느게 젤 숨쉬기 편하냐 3 ㅇㅇ 203.90 2019-01-20 0
100357 질문 바이브 프로랑 그냥이랑 차이 크나요 2 ㅇㅇ 211.36 2019-0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