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765 일반 닉 알려진 케모노갱 다 블락함 9 ㅇㅇ 175.223 2019-01-19 13
99764 일반 모니터를 dp캐이블로 바꿔서 hdmi단자가 남는다 ㅋㅋ 2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763 일반 이짤 궁금한점 3 DEADPOOL 2019-01-19 0
99762 일반 쉐이더샤로 프리팹샤로 블렌더샤로 만들어야지 아스테리 2019-01-19 0
99761 일반 나..도 교복 샤..로 질문좀 3 ㅇㅇ 222.109 2019-01-19 0
99760 일반 핑크퐁 하드문제 질문 4 ㅇㅇㅇ 112.186 2019-01-19 0
99759 일반 이겜 닉네임 중복가능함? 6 Secretale 2019-01-19 0
99758 일반 수ㅔ이더조아 12 아스테리 2019-01-19 0
99755 일반 늒네챠 튜토리얼이 얼마 안남은거시에요 ㅠㅠ 1 JJY 2019-01-19 0
99754 질문 오큘컨트롤러 자꾸 지멋대로감 해결책점 4 Lakenls 2019-01-19 0
99753 일반 부스아바타 중에 만족도 높은거 어느것? 14 ㅇㅇ 210.106 2019-01-19 0
99752 일반 춤추고싶어 2 저댄 223.33 2019-01-19 0
99751 일반 심심해 글좀싸질러봐 3 읭읭이 2019-01-19 0
99750 일반 이거 어찌 바꿈? 3 ㅇㅇ 222.109 2019-01-19 0
99749 일반 스태프도예뻐해주세요 4 아쿠,아쿠아 2019-01-19 1
99748 일반 htc 벨브손절인거 처음알았네 1 다이소vr 124.60 2019-01-19 0
99747 일반 근데 미치머더가 모하는 애야 1 기타빌런 2019-01-19 0
99746 일반 샤로말고 킷슈도... 8 -마요네즈- 2019-01-19 1
99745 일반 일본인들하고만 거의 놀아서 4 JJY 2019-01-19 0
99744 일반 요즘vr챗 서버도 너무 안좋고 많이 팅김 1 다이소vr 124.60 2019-01-19 0
99743 일반 뭔가 이제 일본어가 더안되 5 ㅇㅇ 114.207 2019-01-19 0
99742 일반 걍 미치머더가 ㅅ1ㅁ23ㅁ 멕이는거 아님? 7 DDos 2019-01-19 17
99741 일반 래노버mr에서 오큘러스 가면 비교도안되게 좋고 쾌적함? 4 그건위선이야 2019-01-19 0
99740 일반 니들이 잘모르고있는듯한느낌인데 4 할구 2019-01-19 0
99739 일반 지금 샤로 교복 입혀놓은애들아 2 ㅇㅇ 39.7 2019-01-19 0
99738 일반 어느맵가야 한국인 일본인 많음? 5 ㅇㅇ 175.114 2019-01-19 0
99737 일반 바이브 설치해야하는데 센서 천장에 박아도 됨? 2 ㅇㅇ 118.36 2019-01-19 0
99736 일반 진짜루 갤럼덜 다 인싸야 ㅡㅡ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735 일반 흠냐아아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734 일반 스태프 후속작 언제나옴??? 1 11 121.173 2019-01-19 0
99733 일반 근데 샤로 옷 비치게하는거 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732 일반 핑크퐁 어케가 9 ㅇㅇ 2019-01-19 0
99731 일반 이 옷에다가 어떤 머리카락을 넣어야 이쁠까?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9 0
99730 일반 이거 어디서 마니밧는데 8 딜런 2019-01-19 2
99728 일반 허미.. 너무 귀여운데 2 ㅇㅇ 2019-01-19 1
99727 일반 컴 포맷하고 vr챗 다시 다운받았는데... 1 ㅎㅇ 221.155 2019-01-19 0
99726 일반 나도 강좌글 쓰고싶어 6 초보고양이 2019-01-19 0
99725 VRC일기 컴 포맷하고 vr챗 다시 다운받았는데 ㅎㅇ 221.155 2019-01-19 0
99724 일반 와..........이건......... 6 개닌 59.9 2019-01-19 0
99722 일반 개인적 의견이 많은 오큘과 바이브 사용후기 5 ㅇㅇ 211.36 2019-01-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