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80ti 11GB 8700K 미만 무선킷쓰지말라는이유 [실험결과]
글쓴이
끄ㅂ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331
  • 2019-01-18 08:18:05
  • 118.39
							

바이브 프로 풀킷 쓰시는분만 해당해요 < 사유는 제가 프로를쓰고있고 일반바이브는써본적이없어서 몰라요.


사진은 총 6장이구 오늘 실험해봤습니다. 무선킷 빼고 선을연결시켰을때는 cpu랑 전부다 달라요. cpu가 그렇게 많이 올라가지도않으며 렉이없습니다.


무선킷쓰기전까지 제가 스트레스를 한번도 안받아봐서... 잘알아요


보다싶이 제컴터는 1080ti 11GB. 8700K 모니터 지싱크 79만원짜리 165hz 조합의 370만 컴입니다 [모니터포함]6달전에산거구.


3번째 사진은 야애니틀구. 카톡. 디코. 옵치 [풀옵션]으로 켜놓았을때, cpu는 10~13퍼를 왔다갔다하더라구요


무선킷을키고 트레커 착용안했을때 GPU 그래픽카드 1080ti 인게 사용량이 70이상을 가더라구요. [ 드라이버. 인텔 전부 최신화 및 컴퓨터 재부팅 하고 D 뭔가눌려서 들어가서 오버클럭이나 데이터 받는속도 전부다 올리고 다끝내놓은상태이며 디스플레이 설정 다해놨어요. ] 그렇게해도 vr chat 키면 혼자있을땐 45 까지올라가지만 10명있는방은 프레임 30. 15명 20 17명이상 10~19 사이. 즉 30까진 프레임 나쁘지않아요 20부턴 오큘보다 더안좋구 눈이아파와요. 10부턴 아에 랙때매 못해요.

그래서 그걸 방지하기위해서 슈셈 조절. 디스플레이 재ㅔ 설정 그리고 프레임을 안전적으로 45로까지만 설정해놓은걸 <[기본설정임] 제가 해제를하고 프레임 90까지 오르게끔 설정으로 바꿔놨어요 90까지가면 단점이, 멀미가 생기며 최대플레이시간이 2시간이 한계더라구요 [ 원래 ..전5시간이상은할수있지만 이렇게 설정해놓으면 2시간이 한계더라고요 < 어디까지나 제 기준 ]

바이브 프로사시는분들은 "무선킷" 사시기전에 잘생각해보세요.

1080ti 11GB 2070ti 보다좋고 2080.80ti 보단 안좋을수있지만 11GB는 무시못합니다 vr 빼고 모든게임 전부 렉없이 다되요














끄ㅂ 일반바이브는 그런문제 없다고 하니 사용하셔도 상관은없을꺼같아요 &lt; ㅂㄷㄷ.... 118.39 2019.01.18 08:22:11
ㅇㅇ 미만아니고 이하? 223.38 2019.01.18 08:22:32
Viver 사양 문제가 아니라... 무선킷이 사용하는 wigig 기술의 대역폭 한계에요. 컴 사양이 9900K에 타이탄 RTX라도 같은 증상이 발생할겁니다. - dc App 2019.01.18 08:41:24
pypy 오잉.. 전 8700논k에 2080쓰는데 무선킷이 확실히 사양을 많이 먹기는 해도 cpu를 저만큼 먹지는 않던데 멀 하신것임 2019.01.18 08:44:42
울테 저거도 라이젠 무선킷처럼 메인보드 문제아닐까 2019.01.18 08:47:29
ㅇㅇ 무선킷이슈는 메인보드 pcie 슬롯호환성이 주원인이며 바이오스설정등 세부옵션조정이 아닌한 백날 시피유 램 글카 업글해도 소용없다 메인보드원가절감이 원인인지는 모르나 각 슬롯마다 대역폭에 차이가 있고 이걸 이해못하면 쌩돈 나가는거지 모르니깐 그럴수있는데 그게 정보인양 떠들지는 말자 125.136 2019.01.18 08:48:22
끄ㅂ 일반 바이브 유저는 무선킷쓰는데 문제는없다던데..왜 프로만 그런껄까요? 211.36 2019.01.18 08:53:56
Viver 일반 바이브는 해상도가 낮아서 Wigig 대역폭으로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데, 바이브 프로는 그게 안되서 프레임 드랍이 심각한거 - dc App 2019.01.18 09:05:26
끄ㅂ 슨상님..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ㅠㅠ 기계가 문제인거같아서 제이현씨에 as 보냈는데 기계는 문제가없다더라그유 211.36 2019.01.18 09:17: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0141 일반 나만 있으면 된다매 ㅜㅜ 1 00 125.183 2019-01-20 1
100140 일반 가상현실에서 만난 사랑 볼륜인가 아닌가 ㅇㅇ 218.151 2019-01-20 0
10013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브라켓 추천좀 해줘 2 MYO모기 2019-01-20 0
100137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1 레먀 2019-01-20 0
100136 질문 정복 모델을 사용하고 싶은뎅... ㅠ 파라카 2019-01-20 0
100135 일반 킷슈타킹 존버 또 존버함미다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20 0
100134 일반 슬픈사진 한장 1 꿀뚤 2019-01-20 0
100132 일반 만약 브얄챗을 처음부터 시작한다면 1 ㅇㅇ 117.111 2019-01-20 0
100131 질문 컵에다가 물담기는 파티클은 어캐짜나요?? 2 ㅇㅇ 211.196 2019-01-20 0
100130 일반 스패츠 샤로 좋을것같은데 Kcalb02 2019-01-20 0
100128 일반 하아.. 좋아하는 사람한테 덮쳐지고 싶다. 1 ㅇㅇ 14.39 2019-01-20 0
100127 일반 부스 결제 방법 글 있지 않았냐 3 0000 222.118 2019-01-20 0
100126 질문 킷슈? 샤로? 뭐 사야하나요? 6 H 2019-01-20 0
100125 일반 킷슈+모나카 사고 안씀 2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24 일반 아직도 킷슈 안산사람있음? 5 아루라테 2019-01-20 0
100123 일반 오버니 샤로 있음 3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22 일반 돌핀셔츠도 입혀봐야지 1 ㅇㅇ 39.7 2019-01-20 0
100121 일반 교복샤로단 좆목이없다고?씨발아ㅋㅋ교복샤로단 좆목실태 3 ㅇㅇ 182.231 2019-01-20 3
100120 일반 오버니 텍스쳐는 없나 3 ㅇㅇ 39.7 2019-01-20 0
100119 일반 교복샤로단 입단예정임 2 TARA 2019-01-20 0
100118 일반 스태프 후속작 이름 이미 정해졌네 2 아루라테 2019-01-20 0
100117 일반 교복샤로단 특징 1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116 일반 그러니깐 님들도 어서 교복 샤로 하십시어 츄르 2019-01-20 0
100115 일반 야 근데 친구목록에 교복샤로보이면 1 ㅇㅇ 39.7 2019-01-20 0
100114 일반 친구 어떠캐 구함? 2 Sult 2019-01-20 0
100113 일반 라무네 하는놈들이랑 샤로하는 놈들 싸우면 누가이김 4 ㅇㅇ 39.7 2019-01-20 0
100112 일반 교복샤로단 너무 좋은데 3 ㅇㅇ 223.38 2019-01-20 0
100111 일반 샤로가 넘치네 7 Red.Coco 2019-01-20 0
100110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6 ㅇㅇ 211.184 2019-01-20 2
100109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어떰 3 로템 2019-01-20 0
100107 일반 역시 샤로는 단발입니다 2 ㅇㅇ 211.219 2019-01-20 0
100106 일반 브알찐 근황 1 현수 2019-01-20 0
100105 일반 풀트횽들은 부자야? 아님 없는돈 쥐어짜서 산거야? 6 ㅇㅇ 106.244 2019-01-20 0
100103 일반 갤에 물붕이 많은거 같은데 1 tesla 2019-01-20 0
100102 일반 아.. 벌써 의욕이 뚝떨어진다... 4 ㅇㅇ 2019-01-20 0
100101 질문 블렌더 모델 합치기 질문 2 ㅇㅇ 121.157 2019-01-20 0
100100 일반 문득 생각난 모델이있어서 찾아봤는데 2 JJY 2019-01-20 0
100099 일반 티팬티 ㅗㅜㅑ 1 하벤하이드 2019-01-20 0
100098 일반 핑크이스케이프 가자하고싶은데 점심때라 애매하네 1 DDos 2019-01-20 0
100097 일반 jk샤로 교실에서 찰칵 15 츄르 2019-01-20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