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아침에 있었던 케모노갱 일 화해함
글쓴이
다이소VR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283
  • 2019-01-18 06:46:51
  • 124.60
							

친구가 그 복실이라는 사람과 애기를 해서 나한테 들려줬는데 


일단 나포함해서 4명인 친구들이랑 있을떄 우리가 그 bok SIL님한테 이름가지고 순시리라고 해서 잘못을 한거 맞고


우린 퍼블릭에서 초면인 사람들을 만나면 초면인데도 서로 장난도 치고 그렇게 친해지잖아 


근데 안맞는 성향의 사람도 당연히 있을거고 거기에 기분이 나빴다면 우리가 잘못한게 맞는데 


친구가 복실이라는 사람이랑 화해를 하긴했다는데 


우리 잘못도 있긴 하지만 결국 가장큰 잘못을 한건 그쪽이고 


애초부터 블락으로 끝났다면 이렇게 될 일도 없었고 


핵을 써서 팅게게했다는것 자체가 더 큰 잘못이아닐까 생각함 


내친구들 중에도 케모노 갱인 사람들이 있는데 보면은 다 나쁜건아님 


재밌는사람들도 있기도하고 괜찮긴한데 고칠건 고쳐야지 핵쓰는게 잘한건가? 









 

ㅇㅇ 꼬우면핵쓰든가 223.62 2019.01.18 06:47:58
으ㅡ음 그들은 사고방식 부터가 우리완 다릅니다 - dc desktop 2019.01.18 06:48:01
ㅇㅇ 핵쓰는것도 문제는 문제인데 초면에 그런드립치는것도 답이없는거같다 2019.01.18 06:48:0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6:48:23
아 배고파 꼽 아 시 죵! 59.21 2019.01.18 06:48:24
다이소VR 뭐 거기 있던 당사자로 말하자면 그렇게 심각한 드립도 아니었음 그냥 말장난같은거였지 124.60 2019.01.18 06:49:13
형님형님 처음에잘못했네 순실이라니ㅡㅡ 223.33 2019.01.18 06:52:05
다이소VR 압도적..사죄.. 124.60 2019.01.18 06:53:50
ㅇㅇ 니애미최순실 118.222 2019.01.18 06:55:31
Customer 이 일 당사자로써 말하는건데 복실 한테 빡친건 지가 해결안하고 핵쓰는 애 불러서 저 난리쳐서 욕먹는거임 절대 먼저 순실이라한게 잘했다는거 아님 211.207 2019.01.18 07:02:05
cv52468 이새기는 화해글임? 아님 화해한척 디스글임? 175.223 2019.01.18 07:07:34
형님형님 ㅇㅇ 221.152 2019.01.18 07:14:30
형님형님 나한테 한말이냐 221.152 2019.01.18 07:15:03
짜~파게티 어ㅡ허 ㅡㅡ 59.21 2019.01.18 07:16:51
Customer 글쓴놈이 친군데 나도 무슨 의도인지 몰라서 왜 싸운건지 말만 한거임 여기에 드립 노답이다 이런얘기 있어서 우리도 사람인지라 초면에 순실이라 한거 사과하고 잘했단거 아니란것만 말하고 싶었음 211.207 2019.01.18 07:16:55
음료 2019.01.18 07:36:47
ㅇㅇ 처음보는데 씹덕같은 말투로 그지랄하면 누구든 기분나쁘지 ㅋㅋㅋ 124.51 2019.01.20 17:54: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757 일반 비트세이버할려면 뭐사야돼? 4 부엉이성애자 2019-02-08 0
110756 일반 VR 중고로 파는게이있음? 3 부엉이성애자 2019-02-08 0
110755 일반 ???:왓더 뻑이ㅈ스뎃? 1 momono 2019-02-08 0
110754 일반 이 모델도 이쁜데 쓰는사람 별로없다. 9 A.ms 2019-02-08 0
110753 일반 씨발 야한언니 로션은 별루다 9 ㅇㅇ 118.218 2019-02-08 0
110752 일반 도깨비참수!!! ㅇㅇ 182.228 2019-02-08 0
110751 일반 그냥 요번에 만든건 요번에 만든거대로 걍 써야겟다 7 아루라테 2019-02-08 0
110750 일반 vrc 사양좀 물어볼게요 3 시우시이 2019-02-08 0
110749 일반 VR사려는데 어떻게사는게좋음? 5 ㄴㅇ 223.38 2019-02-08 0
110748 일반 외국인 놀러 오자말자 4 momono 2019-02-08 0
110747 일반 또뭐있냐고? 이새끼존 momono 2019-02-08 0
110746 일반 게 가면 라면 또 뭐있냐 ㅇㅇ 175.223 2019-02-08 0
110745 일반 7개월째 꾸준글이다이기야 1 ㅇㅇ 223.62 2019-02-08 0
11074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9-02-08 0
110742 일반 요즘 갤 관리한다고 느껴지는게 5 초보고양이 2019-02-08 0
110741 일반 왜 저렇게 살까 ㅇㅇ 223.38 2019-02-08 0
110737 일반 바이브 프로 vr 수면 어떰? 4 ㅇㅇ 121.139 2019-02-08 0
110736 일반 병신 3L 2019-02-08 0
110734 일반 2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 냐 교류회 6 ㅇㅇ 175.223 2019-02-08 10
110733 일반 vive pro쓰는애들 있냐 7 ㅇㅇ 223.38 2019-02-08 0
110731 일반 아 십;; 5 메디큐보이드 2019-02-08 0
110730 일반 밑에 장갑 컨트롤러 사진 첨부함. 2 ㅈㅇㅁ 219.255 2019-02-08 0
110728 일반 유동 병신들 이해 안되는점 2 ㅇㅇ 117.111 2019-02-08 0
110727 일반 추워서 나가기시러 5 읭읭이 2019-02-08 0
110726 일반 유틉 ULR로 영상 보는곳 3 momono 2019-02-08 0
110725 일반 이게바로 외국인을 유인하는 궁극에 아바타다 1 ㅇㅇ 203.90 2019-02-08 1
110724 일반 노잼 6 3L 2019-02-08 0
110723 일반 하루는 나가서 놀고 그래봐 13 _YS_ 2019-02-08 0
110721 일반 유투브방에서 VR끼고 유투브 어떻게보나요? 1 ㅇㅇ 183.104 2019-02-08 0
110720 일반 황산벌틀었다 1 momono 2019-02-08 0
110717 일반 ㅋㅋㅋ시비ㅡㄹ 1 momono 2019-02-08 0
110716 일반 우콘쨩 재도 좀 문제있는거같던데 6 ㅇㅇ 223.38 2019-02-08 2
110715 일반 혼란을 틈 타 2 ∩(>ヮ<)q 2019-02-08 0
110714 일반 싸우지말고 우콘해 4 읭읭이 2019-02-08 0
110713 일반 라나 여기 2 liar 2019-02-08 0
110712 일반 우콘 오리지날인지 뭔지 씨부리는 새끼 찐따냐? 6 3L 2019-02-08 0
110710 일반 우콘 넘모 사랑행 2 읭읭이 2019-02-08 0
110709 일반 야 바이브에 이어폰낄려면 5 ㅇㅇ 223.38 2019-02-08 0
110708 일반 RANA압타 인겜 스샷 좀 없나 1 ㅇㅇ 121.139 2019-02-08 0
110707 일반 빛반사도 무었? 9 momono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