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아침에 있었던 케모노갱 일 화해함
글쓴이
다이소VR
추천
2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283
  • 2019-01-18 06:46:51
  • 124.60
							

친구가 그 복실이라는 사람과 애기를 해서 나한테 들려줬는데 


일단 나포함해서 4명인 친구들이랑 있을떄 우리가 그 bok SIL님한테 이름가지고 순시리라고 해서 잘못을 한거 맞고


우린 퍼블릭에서 초면인 사람들을 만나면 초면인데도 서로 장난도 치고 그렇게 친해지잖아 


근데 안맞는 성향의 사람도 당연히 있을거고 거기에 기분이 나빴다면 우리가 잘못한게 맞는데 


친구가 복실이라는 사람이랑 화해를 하긴했다는데 


우리 잘못도 있긴 하지만 결국 가장큰 잘못을 한건 그쪽이고 


애초부터 블락으로 끝났다면 이렇게 될 일도 없었고 


핵을 써서 팅게게했다는것 자체가 더 큰 잘못이아닐까 생각함 


내친구들 중에도 케모노 갱인 사람들이 있는데 보면은 다 나쁜건아님 


재밌는사람들도 있기도하고 괜찮긴한데 고칠건 고쳐야지 핵쓰는게 잘한건가? 









 

ㅇㅇ 꼬우면핵쓰든가 223.62 2019.01.18 06:47:58
으ㅡ음 그들은 사고방식 부터가 우리완 다릅니다 - dc desktop 2019.01.18 06:48:01
ㅇㅇ 핵쓰는것도 문제는 문제인데 초면에 그런드립치는것도 답이없는거같다 2019.01.18 06:48:07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6:48:23
아 배고파 꼽 아 시 죵! 59.21 2019.01.18 06:48:24
다이소VR 뭐 거기 있던 당사자로 말하자면 그렇게 심각한 드립도 아니었음 그냥 말장난같은거였지 124.60 2019.01.18 06:49:13
형님형님 처음에잘못했네 순실이라니ㅡㅡ 223.33 2019.01.18 06:52:05
다이소VR 압도적..사죄.. 124.60 2019.01.18 06:53:50
ㅇㅇ 니애미최순실 118.222 2019.01.18 06:55:31
Customer 이 일 당사자로써 말하는건데 복실 한테 빡친건 지가 해결안하고 핵쓰는 애 불러서 저 난리쳐서 욕먹는거임 절대 먼저 순실이라한게 잘했다는거 아님 211.207 2019.01.18 07:02:05
cv52468 이새기는 화해글임? 아님 화해한척 디스글임? 175.223 2019.01.18 07:07:34
형님형님 ㅇㅇ 221.152 2019.01.18 07:14:30
형님형님 나한테 한말이냐 221.152 2019.01.18 07:15:03
짜~파게티 어ㅡ허 ㅡㅡ 59.21 2019.01.18 07:16:51
Customer 글쓴놈이 친군데 나도 무슨 의도인지 몰라서 왜 싸운건지 말만 한거임 여기에 드립 노답이다 이런얘기 있어서 우리도 사람인지라 초면에 순실이라 한거 사과하고 잘했단거 아니란것만 말하고 싶었음 211.207 2019.01.18 07:16:55
음료 2019.01.18 07:36:47
ㅇㅇ 처음보는데 씹덕같은 말투로 그지랄하면 누구든 기분나쁘지 ㅋㅋㅋ 124.51 2019.01.20 17:54: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3410 일반 한국 vr챗 분위기가 생각했던거랑 너무 다른것임 8ㅅ8 3 네네네 2019-01-25 0
103409 일반 아 MR 이거 좀 빡치네 ? 10 메디큐보이드 2019-01-25 0
103408 일반 안녕하세요~~~~~~ 1 아스테리 2019-01-25 0
103407 일반 난 오히려 다이소 vr로 채험해봐서 더 좋았던거 같음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406 일반 결국 오늘 하루종일 연락안오길래 내가먼저함ㅋ 2 ㅎㅈㅁ 119.195 2019-01-25 0
103405 일반 시발 왜안돼!!! 3 ㅇㅇ 211.36 2019-01-25 0
103403 일반 바이브 1분후 시작된다드니 영원히 안되는데 왜그럼?? 2 ㅇㅇ 211.36 2019-01-25 0
103402 일반 브알찐 근황 4 현수 2019-01-25 1
103401 일반 네이버 쉬벌 환불안해주네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400 일반 오 캐릭터 다른곳에서 적용하면 월드 안가고 인게임에서 변신가능이네요? 3 야한옆집누나 2019-01-25 0
103399 일반 삼성 플렉시블 디스플래이 만들줄 아니까 3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398 일반 이거오ㅑ 하루종일 이래? ㅇㅇ 211.36 2019-01-25 0
103397 일반 흐드미 젠더 안되서 해결... ㅇㅇ 211.36 2019-01-25 0
103396 일반 월드 용량줄이는법 뭐가잇을까 1 ㅇㅇ 112.151 2019-01-25 0
103395 일반 살려줘 집가고싶어 4 읭읭이 2019-01-25 0
103394 일반 앞으로 안경이 보이는 모든 게시물에 3 딜런 2019-01-25 0
103393 일반 고쳤다. 시간 엄청 날아갔네요 6 유젤 2019-01-25 0
103392 일반 페이팔에 전화해봐야하는데 왜자꾸 깜빡.. 3 마보로시 2019-01-25 0
103391 일반 바이브는 흐드미에 연결햇는데 3 ㅇㅇ 211.36 2019-01-25 0
103390 일반 아니 바이브 hdmi? 2 ㅇㅇ 211.36 2019-01-25 0
103389 일반 여기에 파이맥스 쓰는 친구 있음? 10 Yanagi 2019-01-25 1
103388 일반 아..개같네;; 트레커 잘아시는분 ? 2 끄ㅂ 118.39 2019-01-25 0
103387 일반 무슨 동물원에있는거같다. 플류네 222.234 2019-01-25 0
103386 일반 VR 입고 언제되는거야 대체 ㅠㅠ 1 입문자 123.199 2019-01-25 0
103385 일반 베이스스테이련? 이거 위치어때? 4 ㅇㅇ 211.36 2019-01-25 0
103384 일반 영어권친구랑 얘기하는대 영어가 달리니까 돌아버리겠군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383 일반 아바타좀 찾아줭 1 킹물범 2019-01-25 0
103382 VRC일기 일기 조아 1 liar 2019-01-25 0
103381 질문 바이브 손전등 어케킴? 3 감자 2019-01-25 0
103380 일반 MR 존나 어렵네;ㅋㅋㅋ 2 수시 2019-01-25 0
103379 일반 갤질하는 브붕이들아! 요정 118.40 2019-01-25 0
103378 일반 나는 나랑 취향이 반대인 사람이 더 좋더라 3 ㅇㅇ 39.7 2019-01-25 0
103377 일반 바이브요건머야?? ㅋㅋㅋ 7 ㅇㅇ 211.36 2019-01-25 0
103376 일반 님들 엠알 컨트롤러에 붙어있는 윈도우 버튼씀? 3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375 일반 그 텍스쳐 색 바꾸는 프로그램 뭐였더라 웹에서 하는거 2 Sult 2019-01-25 0
103374 일반 ipd 내가 자들고 재보니까 67mm 나오는데 1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373 VRC일기 남 얘기인줄만 알았는데 ㄷㄷㄷ 6 liar 2019-01-25 0
103372 일반 mr 음소거 키가 뭐임? 3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103371 일반 이케맨구경 넘모 재밌당ㅎㅎㅎ 3 읭읭이 2019-01-25 0
103369 일반 빠밤폼이 이거야? 2 그건위선이야 2019-0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