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용 안경 ㅇㅇ
글쓴이
Sult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9280
  • 2019-01-18 06:43:05
							

잘사용하다 하드렌즈로 바꿈
바꾼 이유가 김서림 간지러움 vr렌즈 기스 날꺼 같아서

메디큐보이드 안경알에도 하드 , 소프트가 나뉘어져있었음!? 2019.01.18 06:44:04
Sult 아뇨 콘텍렌즈요 2019.01.18 06:44:51
메디큐보이드 아~ 저도 안경충인데 VR기기에 닿을때 많은듯... 하드렌즈는 처음사용해보면 이물감 느껴진다던데 어때요?? 2019.01.18 06:47:05
ㅇㅇ 가이드사서 넣지 119.149 2019.01.18 06:47:16
메디큐보이드 VR기기 안에있는 렌즈부분이랑 안경에있는렌즈끼리 닿으면서 마찰되서 생기는 기스 우려한거같은데 그 가이드라는거로 도움됨!? 2019.01.18 06:49:38
Sult 눈을 힘줘서 꿈벅거리지만 않으면 일회용이랑 거의 차이가 없어요 2019.01.18 06:51:11
메디큐보이드 오호 담에 한번 고려해봐야겠다 일단은 안경이 더 잘보이고 편해서 ㅋㅋ 2019.01.18 06:53:23
Sult 여름때 바꾸는거 추천 여름은 진짜 답안나옴 앞이 안보여요 2019.01.18 06:54:32
울테 안경가이드 개편함 렌즈 근용으로 딱맞게 잘 제작하면 시야각손해도 별로안보고 왜곡도없을듯 2019.01.18 08:10: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4051 일반 그새끼 진짜 딴갤에서 하던짓 그대로하네 4 ㅇㅇ 175.223 2019-02-14 22
114050 일반 엌ㅋ 그 씹튜버 ㅍㅇ 걔 커뮤니티에 사과글 올리고 다시 방송햇대매 ㅋㅋ 4 ㅇㅇ 175.126 2019-02-14 1
114049 일반 초콜릿 반품당한이유 3 JinSilly 2019-02-14 0
114048 거래 MR 중고 삽니다 ㅇㅇ 2019-02-14 0
114047 질문 유니티 질문좀 다이나믹본 적용 ㅇㅇ 1.177 2019-02-14 0
114046 일반 1060 3긱은 슈셈 80해도 프레임이 병신임 2 tntnt 2019-02-14 0
114045 질문 vr 시력안좋으면 6 ㅇㅇ 2019-02-14 0
114044 일반 mr 사랑해줘 2 ㅇㅇ 2019-02-14 0
114043 일반 외국은 발렌타인 데이가 엄청 특별한 날이야? 3 클루 2019-02-14 0
114042 일반 친구 구할려면 저댄방으로 가봐 5 Misaring 2019-02-14 1
114041 일반 일본인 친구한테 편의점 기프티콘 선물주는거 안되나? 2 레드밀키스 2019-02-14 0
114040 일반 초콜릿줬다가 반품당함 6 JinSilly 2019-02-14 0
114039 일반 먹어 ㅇㅇ 182.228 2019-02-14 0
114038 일반 오큘렌즈에 휴대폰용 우레탄필름 붙여도됨? 딜런 2019-02-14 0
114037 일반 바이브 쓰시는분 중 안경 가이드 사용하시는분있나요 스프조아 2019-02-14 0
114036 일반 mr에서 바이브로 갈수는없다.. ㅇㅇ 58.125 2019-02-14 0
114035 일반 이 게임 먼가 친구는 만들고싶은데 1 ㅇㅇ 2019-02-14 0
114034 일반 님들 초콜릿 받았어여? 8 Mitsu.G 2019-02-14 0
114033 일반 쉬바 꼬우면 날려버리면되자너 1 ㅇㅇ 115.137 2019-02-14 0
114032 일반 그 유치원 또 나대는중이냐?ㅋㅋ 3 110.70 2019-02-14 0
114031 일반 술마시면서 브얄챗 할때 1 ㅇㅇ 122.35 2019-02-14 0
114030 일반 오큘러스 살 사람 7 르위 2019-02-14 0
114028 일반 음주브이알 5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4 0
114027 일반 이케맨 카페 가봤는데 8 ㅇㅇ 2019-02-14 0
114026 일반 퍼블릭에 씹튜버 새끼들 좀 안오면 안되나 5 ㅇㅇ 211.36 2019-02-14 2
114025 일반 발렌타인데이 끝나가는데 좋은일 있었냐? 4 초보고양이 2019-02-14 0
114024 일반 내폰 개쩌는거같음 ㅇㅇ 175.223 2019-02-14 0
114023 일반 ㅋㅋㅋㅋㅋ 시밝ㅋㅋㅋㅋ 6 ㅇㅇ 110.70 2019-02-14 0
114022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쓰는사람들 좀 물어보자 4 ㅇㅇ 125.180 2019-02-14 0
114020 일반 이케맨 새끼들 5 momono 2019-02-14 0
114019 일반 어... 씨 불안하네... 6 Raimiz 2019-02-14 0
114018 일반 1060 3g면 슈샘 100놔도됨? 4 ㅇㅇ 223.39 2019-02-14 0
114017 일반 VR쓰고 공포맵 어떻게 가..? 8 클루 2019-02-14 0
114016 일반 1060 3긱 → 1070ti오버 파스점수 차이가. . 7 tntnt 2019-02-14 0
114015 일반 엌ㅋㅋ 거기에 좌표찍힘ㅋㅋ 1 ㅇㅇ 110.70 2019-02-14 0
114014 일반 난 루리웹이든 3 momono 2019-02-14 0
114013 일반 쌤쑹 MR 왜이리 비쌈 8 ㅇㅇ 223.33 2019-02-14 0
114011 일반 내친구를 모욕하지마라 1 momono 2019-02-14 1
114010 일반 진짜 피아노 어뜨케 잘치지 AliceMargatroid 2019-02-14 0
114009 일반 바뀌거나 추가되는게 없으니 뭐 할게 없음 으ㅡ음 2019-0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