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다
글쓴이
tht199875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83
  • 2018-05-30 07:35:20
  • 125.176
							

이미 눈깔터널 생겼을때 부터 이거 뭐냐고 클레임 들어온게 많았고

그리고 솔까 내가 만들었지만 눈깔터널 볼때 극혐이긴 함

그렇다고 검은색으로 칠하자니 안그래도 동방 요소라고는 뭣도 없는 맵에

그것마저 없어지면 동방인데 왜 동방 아님 이러면서 클레임 또 들어오거든

그래서 차라리 열차 타기전에 스위치 같은거 놔서

그거 누르면 눈깔터널 재질 일반 단색으로 바뀌게 하는 걸 생각하고 있음

어떤지 의견좀 부탁한다

먼셀색상환 그냥 그대로 두는게 괜찮을 것 같은데 컨셉상 2018.05.30 07:36:33
tht199875 ㄴ 동덕이거나 동방 알고 있으면 상관 없는데 문제는 모르고 들어온 유저들이 눈깔 보고 기겁을 한다. 125.176 2018.05.30 07:37:45
ㅇㅇ 호러맵인가요? 223.194 2018.05.30 07:38:23
Block 나도 가보고싶어 2018.05.30 07:39:15
tht199875 ㄴㄴ 호러맵이 아닌데 기겁을 하니까 문제지 125.176 2018.05.30 07:40:16
LiFe 눈깔터널이 클레임 걸만한건가 난 처음 와서 그거 보고 뭔 경계선의 표시인줄 알았는데 환상하고 그냥 일반적인 공간의 경계같은걸로 2018.05.30 07:40:30
시란 눈을 안무서운 눈으로 바꿔 2018.05.30 07:40:44
시란 어노잉오렌지에 나오는 그런 눈으로 2018.05.30 07:40:56
5Sori 난 그냥두는게 좋을거같은데 대신 열차안타고 마을로바로가는 텔포 넣어줬으면함 2018.05.30 07:41:10
내공내공 그냥 냅두고 경고문 달아두는게 좋을거같음 - dc App 2018.05.30 07:42:57
LiFe 그러네 설명판 하나 세워두면 되지 않아? 중간에 보이는 눈은 환상계로 가는 터널의 경계라고 2018.05.30 07:46:04
카랑카람 어떤방향이든 혐오감이 심어지면 좋은인상받기 힘들다 2018.05.30 07:46:27
ㅇㅇ 처음에 개놀라고 다신안감 - dc App 175.223 2018.05.30 07:46:39
BEll 눈깔 없을때 그냥 밖에 배경지나가는것도 맘에 들었음 개인적으론 눈깔도 싫지는 않음, 눈깔을 없앤다고 치면 동방의 아바타 들을 역내 안내원 같은 느낌으로 세워두는건 어떰? - dc App 2018.05.30 07:48:55
MANKALO 근데 솔직히 난 마음에 듬 2018.05.30 07:49:05
시마다아리스 동덕들 고증 생각하면 두는게 맞는데 퍼플릭 간다면 지금 극혐 발언 많으니 배경단색 깔고 캐릭터 토끼애들 sd로 배경화면 처럼 아기자기 만드는것도 좋을듯 - dc App 2018.05.30 07:49:39
tht199875 ㄴ 그것도 요청이 많이 들어왔음.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방치했었는데 한번 찾아봄 125.176 2018.05.30 07:50:39
5Sori 영나암에서 책볼수있게해조요 2018.05.30 07:50:51
F유동닉 고증생각하면 나두는게 맞고 퍼블릭생각하면 없에는게 맞고 타협점으로 귀엽게 능력껏 바꿔보던가 2018.05.30 07:51:55
BEll 아니면 이건어때 눈깔들을 윳꾸리인가 그 커여운거로 해보는건 - dc App 2018.05.30 07:52:39
러닝머신러닝 난 갤럼이 만든걸 아니까 의견제시해주는거지 디시안하는 일반인이었으면 다신안갔을듯 223.62 2018.05.30 07:53:54
Seal 동방기차 하나만들고 그거타면 보이게해 그게편하지 2018.05.30 07:56:41
ㄴㄴㅅ 안개같은 텍스쳐 디테일을 줄여서 만화풍으로 캐주얼하게 덜 무섭게 가는건 ㅇ어떨까 2018.05.30 07:56:50
러닝머신러닝 동방인지 서방인지는 몰라도 애니컨셉잡고만들거면 애니요소 이곳저곳에 난잡하게 다 박아놓던지 그게 아니면 그냥 그런요소줄이고 평범하게 이쁜맵으로 만들던지 223.62 2018.05.30 07:57:30
5Sori 아니면 가이드처럼 열차방송으로 설정설명 해주던감 2018.05.30 08:02:43
이즈밍 일반인용 열차 하나 더 못만들라나?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조의! 2018.05.30 08:05:35
5Sori 아니면 보라색 배경만 냅두고 눈깔은 지우는건? 2018.05.30 08:10:50
김끄리 어차피 깔놈은 까고 와서 놀놈은 논다... 2018.05.30 08:13:35
5Sori ㄴ이거맞다 2018.05.30 08:15:57
하벤하이드 사이사이에 귀여운 유카리 넣어쥬면 덜하지읺을까 - dc App 2018.05.30 08:23:33
ㅇㅇ 유카리랑 옆에 눈깔 미리보기같은걸 세워두는건어떨가 121.136 2018.05.30 08:29:01
ㅇㅇ 놀라지 마세오 이걸로 움직이는거애오 하면서 121.136 2018.05.30 08: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2951 일반 퇴..근... 3 이즈밍 2018-06-24 0
22950 일반 하.. 6 공배기 2018-06-24 0
22947 일반 흠...왤케 잠이 안오지, 1 momo 223.62 2018-06-24 0
22946 일반 Vr챗 아싸겜맞는듯 6 ㅇㅇ 110.9 2018-06-24 0
22945 일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저댄 곡 5 중포 2018-06-24 0
22944 일반 핑쿠미코 귀여워 Luche 2018-06-24 0
22943 일반 일 지금 끝나고 강제회식인거시에오 4 NAME_HORANG 2018-06-24 0
22942 일반 개인월드의 장점ㅁ 4 MPL 2018-06-24 0
22941 일반 미코는 이제 질린다 4 ㅇㅇ 58.239 2018-06-24 0
22940 일반 비오는 월드 제작 근황 1 Rla시민 2018-06-24 0
22939 일반 오늘 첨 저댄방 가봤음 3 Luche 2018-06-24 0
22938 일반 [이제 뜨는듯] 이거 새곡 아님? 4 중포 2018-06-24 0
22937 일반 혹시 이 아바타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3 하이롱 175.206 2018-06-24 0
22936 일반 [데이터 주의] 저댄방에 새곡이라도 들어옴? 2 중포 2018-06-24 0
22935 일반 월드에 아바타 올린거 친구만 쓰게 못함? 7 ㅇㅇ 58.239 2018-06-24 0
22933 일반 오늘 팬티 사진 갱신한다 8 기무대띠 2018-06-24 12
22932 일반 님덜 오디세이 싸게사면 얼마임? 2 못먹는샘물 2018-06-24 0
22931 일반 아 넘모 화나는게 신ldl 2018-06-24 0
22930 일반 새벽 댄스방 막차 7 신ldl 2018-06-24 0
22928 일반 오늘도 재미난 현실이었다.. 커푸 2018-06-24 0
22926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만지는 여러분 질문 하나만 받아주세요 6 BEnE 2018-06-24 0
22925 일반 파티클 시스템 애니메이션에 적용하는거 알았다 2 BEnE 2018-06-24 0
22924 일반 오큘러스 사면 헤드폰 동봉되어있다고 들었는데 1 ㄹㄹㅋ 39.123 2018-06-24 0
22922 일반 VR챗에 핵도있음? 2 T.MILKY 2018-06-24 0
22921 일반 월드 퍼블릭 등록하는 방법좀 ㅇㅇ 58.239 2018-06-24 0
22920 일반 아바타 만드는게 이렇게 개노가다인줄 몰랐네 3 L-dopa 2018-06-24 0
22919 일반 어떤한국인이 그랬음 3 T.MILKY 2018-06-24 0
22918 일반 요즘 과격하게 춤못출거같음 ;; 7 치요키 2018-06-24 0
22917 일반 의심스러워 오뚜기신 2018-06-24 0
22915 일반 근데 그 영상은 어케찍음? 2 애플치즈 2018-06-24 0
22913 일반 부이알챗 말안해두 잼잇는고야요 1 2018-06-24 0
22912 일반 방금 뭔가 말도 안되는 미국인 만남 13 오뚜기신 2018-06-24 0
22911 일반 아 부럽다 1 꿀뚤 2018-06-24 0
22910 일반 B1nk 핵쟁이 박제 6 ㅇㅇ 182.231 2018-06-24 1
22907 일반 클린한 갤질 하는법 ㅇㅇ 106.102 2018-06-24 0
22906 일반 이게임 갓적화되면좋겠음 4 울테 2018-06-24 0
22905 일반 오늘은 사진을 별로 못찍었네 하벤하이드 2018-06-24 0
22903 일반 저댄방 970으로 버티기힘든듯 9 ㅇㅇ 1.227 2018-06-24 0
22902 일반 갤럭시 슬립 월드 좋아하는사람잇냐 강나다 116.46 2018-06-24 0
22896 일반 풀트래킹으로 뭐하냐고? 9 김끄리 2018-06-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