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다
글쓴이
tht199875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83
  • 2018-05-30 07:35:20
  • 125.176
							

이미 눈깔터널 생겼을때 부터 이거 뭐냐고 클레임 들어온게 많았고

그리고 솔까 내가 만들었지만 눈깔터널 볼때 극혐이긴 함

그렇다고 검은색으로 칠하자니 안그래도 동방 요소라고는 뭣도 없는 맵에

그것마저 없어지면 동방인데 왜 동방 아님 이러면서 클레임 또 들어오거든

그래서 차라리 열차 타기전에 스위치 같은거 놔서

그거 누르면 눈깔터널 재질 일반 단색으로 바뀌게 하는 걸 생각하고 있음

어떤지 의견좀 부탁한다

먼셀색상환 그냥 그대로 두는게 괜찮을 것 같은데 컨셉상 2018.05.30 07:36:33
tht199875 ㄴ 동덕이거나 동방 알고 있으면 상관 없는데 문제는 모르고 들어온 유저들이 눈깔 보고 기겁을 한다. 125.176 2018.05.30 07:37:45
ㅇㅇ 호러맵인가요? 223.194 2018.05.30 07:38:23
Block 나도 가보고싶어 2018.05.30 07:39:15
tht199875 ㄴㄴ 호러맵이 아닌데 기겁을 하니까 문제지 125.176 2018.05.30 07:40:16
LiFe 눈깔터널이 클레임 걸만한건가 난 처음 와서 그거 보고 뭔 경계선의 표시인줄 알았는데 환상하고 그냥 일반적인 공간의 경계같은걸로 2018.05.30 07:40:30
시란 눈을 안무서운 눈으로 바꿔 2018.05.30 07:40:44
시란 어노잉오렌지에 나오는 그런 눈으로 2018.05.30 07:40:56
5Sori 난 그냥두는게 좋을거같은데 대신 열차안타고 마을로바로가는 텔포 넣어줬으면함 2018.05.30 07:41:10
내공내공 그냥 냅두고 경고문 달아두는게 좋을거같음 - dc App 2018.05.30 07:42:57
LiFe 그러네 설명판 하나 세워두면 되지 않아? 중간에 보이는 눈은 환상계로 가는 터널의 경계라고 2018.05.30 07:46:04
카랑카람 어떤방향이든 혐오감이 심어지면 좋은인상받기 힘들다 2018.05.30 07:46:27
ㅇㅇ 처음에 개놀라고 다신안감 - dc App 175.223 2018.05.30 07:46:39
BEll 눈깔 없을때 그냥 밖에 배경지나가는것도 맘에 들었음 개인적으론 눈깔도 싫지는 않음, 눈깔을 없앤다고 치면 동방의 아바타 들을 역내 안내원 같은 느낌으로 세워두는건 어떰? - dc App 2018.05.30 07:48:55
MANKALO 근데 솔직히 난 마음에 듬 2018.05.30 07:49:05
시마다아리스 동덕들 고증 생각하면 두는게 맞는데 퍼플릭 간다면 지금 극혐 발언 많으니 배경단색 깔고 캐릭터 토끼애들 sd로 배경화면 처럼 아기자기 만드는것도 좋을듯 - dc App 2018.05.30 07:49:39
tht199875 ㄴ 그것도 요청이 많이 들어왔음.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방치했었는데 한번 찾아봄 125.176 2018.05.30 07:50:39
5Sori 영나암에서 책볼수있게해조요 2018.05.30 07:50:51
F유동닉 고증생각하면 나두는게 맞고 퍼블릭생각하면 없에는게 맞고 타협점으로 귀엽게 능력껏 바꿔보던가 2018.05.30 07:51:55
BEll 아니면 이건어때 눈깔들을 윳꾸리인가 그 커여운거로 해보는건 - dc App 2018.05.30 07:52:39
러닝머신러닝 난 갤럼이 만든걸 아니까 의견제시해주는거지 디시안하는 일반인이었으면 다신안갔을듯 223.62 2018.05.30 07:53:54
Seal 동방기차 하나만들고 그거타면 보이게해 그게편하지 2018.05.30 07:56:41
ㄴㄴㅅ 안개같은 텍스쳐 디테일을 줄여서 만화풍으로 캐주얼하게 덜 무섭게 가는건 ㅇ어떨까 2018.05.30 07:56:50
러닝머신러닝 동방인지 서방인지는 몰라도 애니컨셉잡고만들거면 애니요소 이곳저곳에 난잡하게 다 박아놓던지 그게 아니면 그냥 그런요소줄이고 평범하게 이쁜맵으로 만들던지 223.62 2018.05.30 07:57:30
5Sori 아니면 가이드처럼 열차방송으로 설정설명 해주던감 2018.05.30 08:02:43
이즈밍 일반인용 열차 하나 더 못만들라나?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조의! 2018.05.30 08:05:35
5Sori 아니면 보라색 배경만 냅두고 눈깔은 지우는건? 2018.05.30 08:10:50
김끄리 어차피 깔놈은 까고 와서 놀놈은 논다... 2018.05.30 08:13:35
5Sori ㄴ이거맞다 2018.05.30 08:15:57
하벤하이드 사이사이에 귀여운 유카리 넣어쥬면 덜하지읺을까 - dc App 2018.05.30 08:23:33
ㅇㅇ 유카리랑 옆에 눈깔 미리보기같은걸 세워두는건어떨가 121.136 2018.05.30 08:29:01
ㅇㅇ 놀라지 마세오 이걸로 움직이는거애오 하면서 121.136 2018.05.30 08: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759 일반 오늘자 부랄 1 치요키 2018-06-29 0
24758 일반 시네마 홈 스페이스 나만안됨? ㅇㅇ 123.212 2018-06-29 0
24757 일반 요즘 브알챗 조금만함 નાસ 2018-06-29 0
24756 일반 님들 춤 애니메이션은 어디서 찾음? 5 스카블 39.120 2018-06-29 0
24755 일반 파티클로 담배 연기 표현하려면 뭐만져야 하냐?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4 일반 ㅇ아앙아ㅏㄱ VR하고싶다 어떻게하지 이거 이상황을 3 애플치즈 2018-06-29 0
24753 일반 폴리곤 3만7천에서 1만9천으로 줄였당 2 ㅇㅇ 180.230 2018-06-29 0
24752 일반 이사람 복사핵맞지? 6 닉네임없다네 2018-06-29 0
24751 일반 scp맵 클리어했다 1 ㅇㅇ 27.117 2018-06-29 0
24750 일반 완장하려고 이미지 만들었다? 4 LiFe 2018-06-29 0
24749 일반 윾니티 애니메이션 빠요엔 모심 3 윾니티 182.230 2018-06-29 0
24746 일반 이거 마이크 말할떄만 켜지는 식임? 3 ㅇㅇ 61.99 2018-06-29 0
24745 일반 메이드 너무 귀엽다 진짜 1 틸핏아재 2018-06-29 0
24742 일반 아 멘탈나가욧 늒네에게 도움좀 주세오 3 늒네 58.225 2018-06-29 0
24741 일반 늒네 브알질문 하면 받아주나여? 4 ITOAR 2018-06-29 0
24740 일반 와 허리만 움직여져도 확사는구나 3 Luche 2018-06-29 0
24739 일반 치마 두겹일 경우에는 cloth 어떻게 넣어야해요? 7 Amiya 2018-06-29 0
24738 일반 유니티 질문이에오 5 늒네 180.229 2018-06-29 0
24737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거리 5.5미터 넘었다고 3 일레임 2018-06-29 0
24736 일반 1주일만에 첨으로 접속 안했다 3 오뚜기신 2018-06-29 0
24735 일반 방장아니면 메뉴자체가없나봄? 그로자 2018-06-29 0
24734 일반 키넥트 직거래하다 나도모르게 닉네임을 물어봤는데... 쿠루통 1.227 2018-06-29 0
24732 일반 시네마홈 url 복붙어떻게함? 9 그로자 2018-06-29 0
24731 일반 이건 또 무슨 오류임? 1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730 일반 갤 이틀정도 안들어와도 념글만 보면되네 2 면요리좋아함 2018-06-29 0
24729 일반 하와와 넘나 즐거운 고시애오 1 Dinee 2018-06-29 1
24728 일반 케모노 저작권때문에 갤러리 처음 와봤는데요 7 Erika_Noel 2018-06-29 10
24727 일반 형들 멥에때라 그 패드에 저장해놓은 모션 되는거 있고 커푸 2018-06-29 0
24726 일반 완장도 폴리곤 먹어요? 4 늒네 180.229 2018-06-29 0
24725 일반 이런 행거 구할곳 없냐 1 히토리봇치 121.167 2018-06-29 0
24724 일반 오늘의 팬티 11 기무대띠 2018-06-29 14
24723 일반 업뎃하고 나서 왜이리 끊겨 LiFe 2018-06-29 0
24722 일반 시네마 홈인가 이맵 유투브 같은거 어떻게봄? 4 그로자 2018-06-29 0
24721 일반 오늘의 부랄챗은 만족 그 자체다 후후 ㅇㅇ 222.237 2018-06-29 0
24720 일반 드디어 트래커 온다 ㅜㅜ 2 치요키 2018-06-29 0
24719 일반 폴리곤 제한말고 파티클을 전부 막아버리는건 어떠냐? 1 ㅇㅇ 125.180 2018-06-29 0
24718 일반 1916에서 신기한거 봤다. ㅇㅇ 121.157 2018-06-29 4
24717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수리 질문좀 받아주세욤 11 Stania 2018-06-29 0
24716 일반 혹시 에스카노르 2018-06-29 0
24715 일반 울퉁불퉁한 게만드는거는 어떤노말맵이나 쉐이더써야됨? 3 스카블 39.120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