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다
글쓴이
tht199875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83
  • 2018-05-30 07:35:20
  • 125.176
							

이미 눈깔터널 생겼을때 부터 이거 뭐냐고 클레임 들어온게 많았고

그리고 솔까 내가 만들었지만 눈깔터널 볼때 극혐이긴 함

그렇다고 검은색으로 칠하자니 안그래도 동방 요소라고는 뭣도 없는 맵에

그것마저 없어지면 동방인데 왜 동방 아님 이러면서 클레임 또 들어오거든

그래서 차라리 열차 타기전에 스위치 같은거 놔서

그거 누르면 눈깔터널 재질 일반 단색으로 바뀌게 하는 걸 생각하고 있음

어떤지 의견좀 부탁한다

먼셀색상환 그냥 그대로 두는게 괜찮을 것 같은데 컨셉상 2018.05.30 07:36:33
tht199875 ㄴ 동덕이거나 동방 알고 있으면 상관 없는데 문제는 모르고 들어온 유저들이 눈깔 보고 기겁을 한다. 125.176 2018.05.30 07:37:45
ㅇㅇ 호러맵인가요? 223.194 2018.05.30 07:38:23
Block 나도 가보고싶어 2018.05.30 07:39:15
tht199875 ㄴㄴ 호러맵이 아닌데 기겁을 하니까 문제지 125.176 2018.05.30 07:40:16
LiFe 눈깔터널이 클레임 걸만한건가 난 처음 와서 그거 보고 뭔 경계선의 표시인줄 알았는데 환상하고 그냥 일반적인 공간의 경계같은걸로 2018.05.30 07:40:30
시란 눈을 안무서운 눈으로 바꿔 2018.05.30 07:40:44
시란 어노잉오렌지에 나오는 그런 눈으로 2018.05.30 07:40:56
5Sori 난 그냥두는게 좋을거같은데 대신 열차안타고 마을로바로가는 텔포 넣어줬으면함 2018.05.30 07:41:10
내공내공 그냥 냅두고 경고문 달아두는게 좋을거같음 - dc App 2018.05.30 07:42:57
LiFe 그러네 설명판 하나 세워두면 되지 않아? 중간에 보이는 눈은 환상계로 가는 터널의 경계라고 2018.05.30 07:46:04
카랑카람 어떤방향이든 혐오감이 심어지면 좋은인상받기 힘들다 2018.05.30 07:46:27
ㅇㅇ 처음에 개놀라고 다신안감 - dc App 175.223 2018.05.30 07:46:39
BEll 눈깔 없을때 그냥 밖에 배경지나가는것도 맘에 들었음 개인적으론 눈깔도 싫지는 않음, 눈깔을 없앤다고 치면 동방의 아바타 들을 역내 안내원 같은 느낌으로 세워두는건 어떰? - dc App 2018.05.30 07:48:55
MANKALO 근데 솔직히 난 마음에 듬 2018.05.30 07:49:05
시마다아리스 동덕들 고증 생각하면 두는게 맞는데 퍼플릭 간다면 지금 극혐 발언 많으니 배경단색 깔고 캐릭터 토끼애들 sd로 배경화면 처럼 아기자기 만드는것도 좋을듯 - dc App 2018.05.30 07:49:39
tht199875 ㄴ 그것도 요청이 많이 들어왔음.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방치했었는데 한번 찾아봄 125.176 2018.05.30 07:50:39
5Sori 영나암에서 책볼수있게해조요 2018.05.30 07:50:51
F유동닉 고증생각하면 나두는게 맞고 퍼블릭생각하면 없에는게 맞고 타협점으로 귀엽게 능력껏 바꿔보던가 2018.05.30 07:51:55
BEll 아니면 이건어때 눈깔들을 윳꾸리인가 그 커여운거로 해보는건 - dc App 2018.05.30 07:52:39
러닝머신러닝 난 갤럼이 만든걸 아니까 의견제시해주는거지 디시안하는 일반인이었으면 다신안갔을듯 223.62 2018.05.30 07:53:54
Seal 동방기차 하나만들고 그거타면 보이게해 그게편하지 2018.05.30 07:56:41
ㄴㄴㅅ 안개같은 텍스쳐 디테일을 줄여서 만화풍으로 캐주얼하게 덜 무섭게 가는건 ㅇ어떨까 2018.05.30 07:56:50
러닝머신러닝 동방인지 서방인지는 몰라도 애니컨셉잡고만들거면 애니요소 이곳저곳에 난잡하게 다 박아놓던지 그게 아니면 그냥 그런요소줄이고 평범하게 이쁜맵으로 만들던지 223.62 2018.05.30 07:57:30
5Sori 아니면 가이드처럼 열차방송으로 설정설명 해주던감 2018.05.30 08:02:43
이즈밍 일반인용 열차 하나 더 못만들라나?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조의! 2018.05.30 08:05:35
5Sori 아니면 보라색 배경만 냅두고 눈깔은 지우는건? 2018.05.30 08:10:50
김끄리 어차피 깔놈은 까고 와서 놀놈은 논다... 2018.05.30 08:13:35
5Sori ㄴ이거맞다 2018.05.30 08:15:57
하벤하이드 사이사이에 귀여운 유카리 넣어쥬면 덜하지읺을까 - dc App 2018.05.30 08:23:33
ㅇㅇ 유카리랑 옆에 눈깔 미리보기같은걸 세워두는건어떨가 121.136 2018.05.30 08:29:01
ㅇㅇ 놀라지 마세오 이걸로 움직이는거애오 하면서 121.136 2018.05.30 08: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082 일반 야이 쉬발 트래커 하나 배송도 안보냈네 2 Luche 2018-07-10 0
2808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1 ㅇㅇ 110.70 2018-07-10 7
28080 일반 형들 트래커 삿는대 14 ㅇㅇ 221.158 2018-07-10 0
28079 일반 유니티 도움받아요 ㅇㅇ 116.123 2018-07-10 0
28074 일반 브이알 챗 애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4
28073 일반 피아노 월드에서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방법 알려주실분?? ㅅㅇㅋ 115.22 2018-07-10 0
28072 일반 흥갤 왤케 많이 올랐지 3 ㅇㅇ 124.243 2018-07-10 0
28071 일반 바이브 프로 생각중인데 5 ㅇㅇ 39.7 2018-07-10 0
28070 일반 바이브 쓰는 분들 동작에 제한이 어디까지임?? 8 앵뽀뽀 2018-07-10 0
28069 일반 엄청난 쇼핑을 햇숨 6 Luche 2018-07-10 0
28067 일반 VRC갤 가끔보면 마비노기 유저들 생각남 ㅇㅇ 1.211 2018-07-10 0
28066 일반 크리에이터들은 피곤해지기 싫으면 양키쪽 애들이랑 놀지마라 3 MANKALO 2018-07-10 0
28065 일반 점호 잘 끝났어 1 치요키 2018-07-10 3
28063 일반 오늘 알람이 안울었다 4 글긔 2018-07-10 0
28061 일반 오큘쓰시는분들 센서 연장선 질문좀 4 울테 2018-07-10 0
28060 일반 이제겨우 200시간 채웠는데 4 ㅇㅇ 175.223 2018-07-10 0
28059 일반 vrchat이 가상이냐 아니냐 말이 나오는데 12 애플치즈 2018-07-10 3
28058 일반 연병장점호 후기 7 ㅇㅇ 211.59 2018-07-10 3
28057 일반 브챗갤 애들한테 한번쯤은 물어보고싶은것이 있었음 10 ㅇㅇ 39.7 2018-07-10 0
28054 일반 저 일케생김 5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053 일반 어 아바타 너무만들고싶은데 3 애플치즈 2018-07-10 0
28050 일반 쇼타 미코 월드 만들것임 4 마-왕 2018-07-10 2
28049 일반 vr사서 최초로 찍은 사진 2 Lakenls 2018-07-10 0
28048 일반 이겜하면 여자친구 만들기 쉽나요? 15 ㅇㅇ 220.121 2018-07-10 0
28046 일반 서양애들이 좋아하는 북한 음악 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10 0
28045 일반 다들 직업이? 8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0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3 ㅇㅇ 211.59 2018-07-10 4
28043 일반 압타만드는칭구들 재료 다들 어디서 찾음? 11 하벤하이드 2018-07-10 1
28041 일반 지금 계획중인 아바타 9 ㅇㅇ 39.7 2018-07-10 0
28040 일반 그 클럽 진짜 좆같다 . jpg 4 아야세쨔응 2018-07-10 4
28039 일반 저댄방 커스텀미코들 색깔이 안겹침 4 신ldl 2018-07-10 1
28038 일반 9시반 점호 어디야 꼬마키` 2018-07-10 0
28037 일반 이 정도면 컨셉 인정(?) 되나요. 7 고로로상 2018-07-10 2
28036 일반 아바타 숨풍숨풍 만들어내는사람보면 부러움 ㅇㅇ 39.7 2018-07-10 0
28035 일반 아씨 요즘 쇼타미코ㄱㅡㄹ 왤케많음 애플치즈 2018-07-10 1
28034 일반 북한 월드 만들면 떡상 하지 않을까? 2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7-10 1
28033 일반 트래커쓰면 캐릭터가 확 꺽이던대 왜그런거임? 3 치요키 2018-07-09 0
28032 일반 한국 브랼방은 트래커 제공이냐? 2 Luche 2018-07-09 0
28030 일반 최근 저댄하면서 더 크게 느끼는게 9 하벤하이드 2018-07-09 1
28029 일반 꿈을 MMD로 꿨내 ㅅㅂ 4 Heavron 2018-07-0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