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퇴근하면 해야할일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69
  • 2018-05-30 07:02:56
							

1.애니메이션에 꼬리흔들기 넣어둔거 작동도 안하니 다시 blink로 변경
2. 제스쳐 애니메이션에서 뺏던 애니메이션 비활성화 키 다시 넣기(제스쳐때 눈깜빡임 해제)
3. sdk 지금버전 백업하고 최신버전 넣어보기
4. 아우 왕왕 오디오소스 거리랑 볼륨수정해서 테스트
5. 피쓰할때 니파- 음성 넣어보기


안잊어버리겠지

- dc official App
시란 메모장갤 2018.05.30 07:04:51
하벤하이드 성능굳 - dc App 2018.05.30 07:05:12
댕타 왕 왕 2018.05.30 07:06:12
꿀뚤 제스쳐때 눈깜빡임을어떻게비활성화하는거죠...? 2018.05.30 07:24:19
하벤하이드 애니메이션탭에서 액티베이트 키 넣고 체크풀면 되긴하는데 될때도있고 안될때도있음 제스쳐끼리 충돌을 하는건지 어떤진 모르겠는데 해당 애니메이션 동안은 캐릭터에 적용되있는 애니메이션 체크를 풀고 제스쳐 풀면 다시 복구되는식 - dc App 2018.05.30 07:25:34
꿀뚤 헉 감사합니다 2018.05.30 07:27: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095 일반 신사 늦새벽에 하면 한국인 없음 6 Roosakov 2018-06-14 0
18094 일반 웨얼 알유 프롬~ 웨얼 웨얼 알유 프롬? 4 쓉딱 2018-06-14 0
18093 일반 댑 같은 이모션 추가하는 강좌 링크 아니? ㅇㅇ 180.230 2018-06-14 0
18092 일반 나도 춤추고 쉽딱... 8 쓉딱 2018-06-14 1
18091 일반 웨얼알유 푸롬? 2 momo 14.49 2018-06-14 0
18090 일반 난 신사나 사쿠라맵에서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89 일반 재팬신사 한국인비율 한70%되는거같음 2 유라유라 2018-06-14 0
18088 일반 윈도우mr 질문 4 ㅇㅇ 110.70 2018-06-14 0
18087 일반 내캐릭본따서 인형만들어서 머리위에 올리고싶다 4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86 일반 커미션 해줄수있는사람있음? 5 치요키 2018-06-14 0
18085 일반 아바타 어디서 구하냐고ㅇㅇ 2 ㅇㅇ 110.70 2018-06-14 0
18084 일반 형들 바이브 헤드셋이랑 3in1 케이블 as 보냈는데 이상없대 2 ㅇㅇ 121.154 2018-06-14 0
18083 일반 신사에서 그놈의 웨얼아유프럼좀 하지마라 4 유라유라 2018-06-14 1
18082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일케 해봣었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81 일반 토가 아바타중에 3 고민이춰요 110.8 2018-06-14 0
18080 일반 근데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오브젝트 만드는거였음? 13 긴긴 2018-06-14 0
18079 일반 않이 미지근 햐다고 momo 14.49 2018-06-14 0
18078 일반 난 pc모드도 렉걸리던데.. 1 유라유라 2018-06-14 0
18077 일반 아바타 어디서 구해요? ㅇㅇ 110.70 2018-06-14 0
18076 일반 가끔 차렷충들 귀여운게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75 일반 오디오 거리제한이 언래없었다고? 2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74 일반 퇴근시켜줘 3 꿀뚤 2018-06-14 0
18073 일반 너내 유니티 하려고 브얄챗하는거지 ? 4 ㅇㅇ 39.7 2018-06-14 0
18072 일반 ㅈㅔ스처 만들때 손가락 안넣고 만드는데 3 NAME_HORANG 2018-06-14 0
18071 일반 님덜 아바타 업로드 하려니까 애가 작은 화면 안에서 춤추고 있는데 ㅇㅇ 211.33 2018-06-14 0
18070 일반 오딱후주의) 바이브 어제 샀는데 바이브 센서 이렇게 설치하면 되냐? 7 티나은챙 2018-06-14 0
18069 일반 바이비 질문좀 4 ㅇㅇ 175.223 2018-06-14 0
18068 일반 알개서 이제 욕먹는짓 안할께.. 5 momo 14.49 2018-06-14 0
18067 일반 승인메일 왔었넹 ㅇㅇ 180.230 2018-06-14 0
18066 일반 오큘안경 쓸수잇다고 뿔딱쉑들아 3 ㅇㅇ 39.7 2018-06-14 0
18065 일반 곤육몬 제작자야 3 ㅇㅇ 110.70 2018-06-14 0
18064 일반 키보드에 이모트 단축키 심을수 있음? 2 NAME_HORANG 2018-06-14 0
18063 일반 하늘도 푸르고 날씨도 좋으니 2 ㅇㅇ 110.70 2018-06-14 0
18061 일반 그냥파티클로 지랄하는건어때? ㅇㅇ 218.146 2018-06-14 0
18060 일반 너희들은 아직도 운영진의 의도를 모르겠니 2 아신밀 2018-06-14 0
18059 일반 아..♥ 5 momo 121.145 2018-06-14 0
18058 일반 오큘정말 안경잽이가 못쓰나 4 ㅇㅇ 1.228 2018-06-14 0
18057 일반 자유로운 오디오 머 막은거임?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56 일반 아니;; 왜 새아바타 만들라카지 5 살려주시죠 2018-06-14 0
18055 일반 아 이럴거면 바이브보단 오큘살걸 1 ㅇㅇ 175.223 2018-06-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