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맵 제작자야 눈깔좀 없애줘라
글쓴이
러닝머신러닝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56
  • 2018-05-30 06:27:08
  • 223.62
							

배경이쁘고 열차있는 참신한 맵이긴한데, 지하철서 배경 눈깔뜨는거좀 없애주면 안되나

개인적으로 눈까리 극혐함. . 배경이랑도 안맞고
텐트리 걍 그게 동방의 특색이다 생각하면 됨ㅇㅇ 스키마라고 있음 2018.05.30 06:27:57
ㅇㅇ 동방역 지금 공개로 되어있음?? 117.111 2018.05.30 06:31:27
러닝머신러닝 아직아니지않나 223.62 2018.05.30 06:32:07
MANKALO 싫어하는 사람도 확실히 있을 수 있을듯, 그냥 열차 안기다리고 바로 갈 수 있는 텔레포트를 개인적으로 원함 2018.05.30 07:02:31
ㅇㅇ 근데 윗댓이 말한것처럼 그게 동방의 특색이니까. 솔직히 말해서 지금 동방역은 동방이라고 부를만한게 별로 없음 그 눈깔들이라도 있어야 동방이라고 알 수 있지. 195.210 2018.05.30 07:10:49
tht199875 윗댓이 이미 말했네. 눈깔터널 만들기도 전에 항상 클레임 들어온게 뭐냐면 동방인데 동방같지가 않다고 한게 제일 많이 들어왔어. 그래서 현실에서 환상향 가는 느낌 들게 눈깔터널 설치한거고. 125.176 2018.05.30 07:23:42
tht199875 근데 눈깔 혐오스럽다고도 클레임 들어와서 전철 안에 버튼 설치하고 그거 누르면 눈깔터널 재질을 검은색으로 바뀌게 하게 할 생각인데 어떰? 125.176 2018.05.30 07:26:18
MANKALO 전철안에 버튼을 잘 보이게 설치한다면 좋을거같음 ㅇㅇ 2018.05.30 07:37:42
러닝머신러닝 맵 처음가본 사람들은 무슨 버튼인지도 모르고 냅뒀다가, 갑자기 눈깔뜨면 좀 소름돋을거같은데 223.62 2018.05.30 07:40:39
러닝머신러닝 나는 겁나 신기해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눈깔같은게 떠서 소름 쫙돋았음 ㅡㅡ; 223.62 2018.05.30 07:41:04
NK08 숲같은거 지나쳐가는건 안되는가 - dc App 2018.05.30 08:08:42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구앞에 눈그려놓고X표시친 버튼있으면됬겠네 61.72 2018.05.30 08:2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826 일반 브알챗 첨 해봤지만 방은 못찼겟더라 ㅋㅋㅋ 124.53 2018-06-02 0
11825 일반 다이나믹본 귀는 어떻게 해? 3 쿄웨이 2018-06-02 0
11824 일반 근데 왜 미코 아바타 포기한다는둥 이야기가 나오냐 4 ㅇㅇ 121.139 2018-06-02 0
11823 일반 모델링 제로부터 하는거 뭐로 배워야 함? 4 NAME_HORANG 2018-06-02 0
11820 일반 mmd 애니메이션 넣어 줄 때 12 Tomo 2018-06-02 0
11819 일반 아바타 나는법은 공개가 안되네 4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818 일반 vr챗 들어가보니 김치녀들도 많더라 2 ㅋㅋㅋ 124.53 2018-06-02 0
11817 일반 vr쓰는 사람들 특징 하나 있음 ㅇㅇ 112.184 2018-06-02 0
11815 일반 타임스퀘어 월드 갔다가 이 사진을 보게 될줄이야 5 LiFe 2018-06-02 0
11814 일반 요즘들어 화재진압을 많이다니다보니 2 MANKALO 2018-06-02 0
11813 일반 VR쳇 하면서 트위터 시작 할라는데 8 ㅇㅇㅇㅇㅇㅇㅇ 112.161 2018-06-02 0
11812 일반 나만 존나 튕김? 16 ㅇㅇ 118.222 2018-06-02 0
11811 일반 아바타핵 구별법 알려준다. 17 MANKALO 2018-06-02 7
11810 일반 매구밍 개귀옂내 ㅋㅋㅋ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809 일반 에어팟 넘모 편한고에오 5 ㅇㅇ 223.62 2018-06-02 0
11808 일반 지금 밖에서 여자가 굉장히 크게 여러번 비명 지르는데? 8 LiFe 2018-06-02 0
11807 일반 다이나믹본 사는거야? 5 쿄웨이 2018-06-02 0
11806 일반 애들아 미필 썰푸는데 가지마 1 CR 218.146 2018-06-02 0
11805 일반 념글지웠슴니다 3 G군 2018-06-02 0
11804 일반 vr 없이 손만 자유롭게 할수없음? 2 NOOB 111.171 2018-06-02 0
11803 일반 유니티 아바타크기 줄일수 있나요??? 5 dd 121.179 2018-06-02 1
11802 일반 바이브 세트만 남았다 5 DR_Pochi 2018-06-02 0
11801 일반 Cats로 EYETracking 만들면 자꾸 눈이 이상해지는데 어쩌지,, 2 블렌더 182.226 2018-06-02 0
11800 일반 술자리 재미섯어오 2 ㅇㅇ 121.184 2018-06-02 0
11799 일반 램16 I7 GTX960이면 가능할까 3 아델리펭귄 2018-06-02 0
11798 일반 일단 몸속에 미코 크레딧 박아넣을까 3 하벤하이드 2018-06-02 0
11797 일반 시스터방은 땅따먹기하고 ascii코드 나오던데 3 ㅇㅇ 175.223 2018-06-02 0
11796 일반 방금 내가 핵쟁이로 좀 의심되는 놈을 발견한거같은데 ㅇㅇㅇㅇ 211.202 2018-06-02 0
11795 일반 이정도 사양에서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 시켜야 제대로 돌아갈까? 8 우루루 2018-06-02 0
11794 일반 HMD 용수철 헐거워져서 밀착이 안되는데 어떻게해야딤? 1 ㄴㄴㅅ 2018-06-02 0
11793 일반 VR할때쓸 무선헤드셋 추천좀 3 Seal 2018-06-02 0
11792 일반 폴리곤2만 넘는것들은 3 아델리펭귄 2018-06-02 0
11790 일반 이제하다하다 vr에서 술자리를 갖다니;; ㅇㅇ 218.147 2018-06-02 0
11789 일반 나처럼 Wifi/Bluetooth 모듈을 사자 6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88 일반 안즈따라왔는데ㅋㅋㅋㅋ 1 dd 118.43 2018-06-02 0
11787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켜도 입이안움직이지 ㅇㅇ 121.158 2018-06-02 0
11786 일반 시이이이이이발 개새끼들 1 dd 121.170 2018-06-02 0
11784 일반 vrchat 뉴빈데 5 크로찬 2018-06-02 0
11783 일반 야이 씨발 수영복이라서 폴리곤 수 얼마 안될줄알았는데 2 게임가드改二 2018-06-02 0
11782 일반 그 아바타 복사핵에 대해서 물어볼게 있음 3 ㅇㅇㅇㅇ 211.202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