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할려구 ..그래픽카드 바꿀려고하는데. ..
글쓴이
k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521
  • 2019-01-16 21:43:15
  • 211.36
							




쓴지 6달된 GTX 1080ti 11GB 얼마쯤에 팔면좋을까요?.. 이거 팔구 2080ti로 넘어가서 안정적인 브알챗을하고싶은데... (프로 트레커3개 무선킷)으론 1080ti가 못버티더라구요

Chagabi ??? 농담이죠? 2019.01.16 21:55:18
k 어느분이그랬어요 2080ti면 프로에 무선. 풀트레해도 cpu가안정적이구 렉안걸린다구.. 211.36 2019.01.16 21:57:45
ㅇㅇ 뭔짓을하길레 cpu가 90퍼나 먹음? 기만질 ㄴ 218.144 2019.01.16 22:00:02
tesla 프로는 이렇게 많이 먹는거야? - dc App 2019.01.16 22:16:44
울테 프로라고해도 그래픽은 1080샤면 충분한데 시퓨점유율은 프로무선킷이 시퓨를 너무많이먹는게문제임 2019.01.16 22:19:30
울테 그리고 트래커,무선킷은 시퓨만 먹지 브가랑은 상관없음 브가램 부족할때 화질저하 빈도가높긴 하던데 11긱으로는 그럴일 없음 2019.01.16 22:21:22
Viver 성능이 부족해서 프레임드랍 생기는게 절대 아님. 무선킷의 전송대역폭이 부족해서 생기는 현상인데, 이건 무선킷 하드웨어 상의 한계라 바이브 프로에서는 해결방법이 없음. - dc App 2019.01.16 22:31:08
ㅇㅇ 그새끼 차단 박아라. 너 엿먹일라했네 222.109 2019.01.17 04:08:32
ㅇㅇ 컴맹이면 2080ti 언급도 못함 222.109 2019.01.17 04:09: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692 일반 클레릭 쉐이프키좀 ㄹㄹ 221.159 2019-01-19 0
99691 일반 확성기랑 핑크똥 부쓰에 올렸다. 4 ㅇㅇ 125.178 2019-01-19 11
99690 일반 점심 H방 ㄱ? 8 아라이상 2019-01-19 0
99689 일반 점심추천해줘 형들 3 ㅂㅍ 14.55 2019-01-19 0
99688 질문 월드 오브젝트 질문 2 근초고황 2019-01-19 0
99687 일반 요새 양산형 vr방 뭐이리 많이 보이냐 6 ㅇㅇ 110.70 2019-01-19 0
99686 일반 태보 대회는 어떰 2 DavidJ 2019-01-19 0
99685 일반 파이널 ik 넘 비싼디 1 강나다 2019-01-19 0
99684 일반 브갤배 H방대회 같은건 어떰 1 Kcalb02 2019-01-19 1
99683 일반 우체국 울집 바로 옆인데 이숟⚡ 2019-01-19 0
99682 일반 이컴터 오큘 감당 건웅? 3 Heavron 2019-01-19 0
99681 일반 가슴다이나믹본 괜찮은수치있나 1 아스테리 2019-01-19 0
99679 일반 씨~발 사다리차 개~새끼~ 4 LoRicia 2019-01-19 1
99678 질문 갤럼들아 발이 땅속에 박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11 00 211.197 2019-01-19 1
99677 일반 팔찌 이쁘더라 10 초보고양이 2019-01-19 0
99676 일반 에네루프 충전기는 에네루프 배터리 밖에 안됨? 3 이숟⚡ 2019-01-19 0
99675 일반 퇴근하자마자 샤로 수정중 으악 1 하벤하이드 2019-01-19 0
99674 일반 아바타 월드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이 아바타 좀 찾아줘 2 Eiji 2019-01-19 0
99673 일반 내 친구 귀엽지 않아? 5 DavidJ 2019-01-19 2
99672 일반 드디어 보라색됬다!! 10 ㅇㅇ 2019-01-19 0
99671 일반 우콘 조아아ㅏㅏ 움짤이랑 사진! 2 뽀송뽀송 2019-01-19 0
99670 일반 그래서 갤주랑 '그 남자'랑 H방가서 머했어요?? 3 ㅇㅇ 211.246 2019-01-19 0
99668 일반 나도 퇴근하고 샤로 건드려봐야지 로템 2019-01-19 0
99665 일반 확성기랑 핑크똥 나왔다. 16 ㅇㅇ 125.178 2019-01-19 10
99664 일반 음란한 냄새 너무 풍겼나보다 2 오큘ㅠㅠ 218.232 2019-01-19 2
99663 일반 아바타창이 샤로로 채워져간다.. ㅇㅇ 2019-01-19 0
99661 일반 나도 과몰입하고싶다 4 ppd 2019-01-19 0
99660 일반 이거 표정 추가? 만드는거? 어떻게함? 3 adsfg 1.244 2019-01-19 0
99659 일반 토요일 출근 ㅅㅂ라 10 DavidJ 2019-01-19 1
99657 일반 제발 한놈만 걸려라 3 ㅇㅇ 223.39 2019-01-19 0
99656 일반 혹시 pkp같은 포니테일 헤어 있는사람..? 8 쉔가오랜 117.111 2019-01-19 0
99655 일반 샤로 조아 ㅇㅇ 39.7 2019-01-19 0
99654 일반 샤로냥 하십쇼 5 ㅇㅇ 2019-01-19 1
99652 일반 클레릭 후속이 나온다고?... 7 Lucia 2019-01-19 0
99651 일반 왜 H방 오면 다 친구냐 7 Kcalb02 2019-01-19 0
99650 일반 할게게게게게ㅔㄱ게ㅔ게게 ㅇㅇ 14.39 2019-01-19 0
99649 일반 샤로 1.0이랑 1.22 차이가 뭐야? 5 하피핏 2019-01-19 0
99648 일반 이제 나도 교복이다 1 Kcalb02 2019-01-19 0
99647 일반 이게 클레릭 후속작인가봐 1 ㅇㅇ 2019-01-19 0
99645 일반 블루투스 동글 위치 어디가 좋음? 이숟⚡ 2019-0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