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186 일반 덤벼라 마늘보쌈아 6 ㅇㅇ 39.7 2019-01-18 1
99184 일반 오늘의 점심. 11 Huntere 2019-01-18 0
99183 일반 이모트 온오프할때마다 1 ㅇㅇ 117.111 2019-01-18 0
99182 일반 샤로전문 커미션 4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181 일반 손이 특정 위치에 있을때만 물건이 꺼내지는건 안되나요 6 ㅇㅁ 2019-01-18 0
99180 일반 집이 날고있는거 본갤럼있냐 10 LoRicia 2019-01-18 0
99179 일반 과몰입하고 싶은 이야기 ㅇㅇ 125.129 2019-01-18 0
99178 일반 요즘 혼종빌런들안보여서 슬픔 ㅇㅇ 175.223 2019-01-18 0
99177 일반 hp중고는 거르는게 낫겟지 3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175 일반 샤로 커미션 받습니다 맡기실분? 11 39.7 2019-01-18 0
99174 일반 샤로커미션 왜안해!! 6 ㅇㅇ 61.81 2019-01-18 0
99173 일반 밖에서 받는 스트레스 브알챗에서푼다 2 ㅇㅇ 223.38 2019-01-18 0
99171 일반 요즘 가상현실의 미래 희망편이 이런거구나하고생각함 7 아스테리 2019-01-18 3
99170 일반 오랫만에 대화하니 재미를 느끼는 상대를 만났다 1 타나토스시스템 2019-01-18 0
99169 일반 (필독) D-2 1 39.7 2019-01-18 0
99168 일반 가위바위보 ㄱ 2 Squ4d 2019-01-18 0
99167 일반 이 중고나라 에디션은 어떨까 1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165 일반 동글 하나로 블루투스 몇개까지 연결할 수 있어? 1 ㅇㅇ 1.245 2019-01-18 0
99164 일반 오늘의 점심 마늘보쌈정식 20 아라이상 2019-01-18 3
99163 일반 이거두 취소되진않겟지? 6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161 일반 즈그들 마음에 안들면 블락하면 되는데 8 ㅇㅇ 121.146 2019-01-18 0
99160 일반 난 주먹만 낸다 2 아스테리 2019-01-18 0
99159 일반 mr 20에 팔사람 1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158 일반 브얄끼고 자지마라 2 레모네이드 2019-01-18 0
99157 일반 밑에 념글에 댓글 병신들 왜 싸우냐 3 ㅇㅇ 175.223 2019-01-18 0
99156 일반 갤주 저번에 H방 있던거 올라왔었잖아 2 아리수챤 2019-01-18 0
99155 일반 아니 과몰입 좀 심각한데 ㅅㅂ 2 ㅇㅇ 223.38 2019-01-18 1
99153 일반 갤주 중갤에 자꾸 똥글올리네 4 tntnt 2019-01-18 0
99152 일반 대화 못 끼는 애들에게 팁 준다 5 ㅇㅇ 106.245 2019-01-18 1
99151 일반 갤주가 과몰입도하니까 이제 2 아스테리 2019-01-18 0
99150 질문 님덜 질문이씀 4 ㅇㅇ 118.44 2019-01-18 0
99149 일반 그러고보니 지금 교류회들 다 끝났냐? 3 GEORGIA 2019-01-18 0
99148 일반 이거 왜 고객 변심이라 나오는거지? 2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147 일반 브얄챗 끌때마다 나오는데 1 ㅇㅇ 110.70 2019-01-18 0
99146 일반 “그” 아바타월드 제작자 20 ㅇㅇ 110.70 2019-01-18 17
99145 일반 구아아아악 그건위선이야 2019-01-18 0
99144 일반 내친구 과몰입 너무 심화되었는데 우짜냐 7 GEORGIA 2019-01-18 1
99142 일반 광원 베이크 25시간만에 끝냈는데 5 검은연 2019-01-18 0
99141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ㅇㅇ 39.7 2019-01-18 0
99140 일반 아바타 구매한거 적용하고 싶은데 업로드 몇시간 지나야 할수 있나요!? 2 HARATATU 2019-0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