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0880 일반 고민이 생김.. 읭읭이 2019-02-08 0
110879 일반 사진어떻게찍음? ㅇㅇ 210.100 2019-02-08 0
110878 일반 밤 태보는 사람 얼마나옴?? 1 -마요네즈- 2019-02-08 0
110877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벽걸이 마운트 새거 하나만 파실분 3 ㅇㅇ 121.177 2019-02-08 0
110876 일반 61291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75 일반 다른사람이 내 아바타 복사못하게하는법 모임? 2 ∩(>ヮ<)q 2019-02-08 0
110874 일반 어제 nuisance라는 등급 처음봄 1 ㅇㅇ 39.7 2019-02-08 0
110872 일반 진짜 킷슈는 버릴수가 없네 JJY 2019-02-08 0
110871 일반 브얄로키니까 데탑 창모드 되버렷네 liar 2019-02-08 0
110870 일반 오브젝트를 리셋하는거 뭐써야함? Kcalb02 2019-02-08 0
110869 일반 오큘쓰는사람 질문좀 1 ㅇㅇ 125.180 2019-02-08 0
110868 일반 검 잔상만들때 트레일 수십개씩 박는건 아니지? 3 적쥐 2019-02-08 0
110867 일반 흠 집사옷을 구해볼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66 일반 포멧해도안되네 ㅎㅎ 1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65 일반 트래커 추가햇은데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64 일반 부스 대리구매 하는사람 있음? 7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62 일반 오늘태보23시 2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08 0
110861 일반 뉴비인데 풀트아니면 노잼일거같음 5 ㅇㅇ 175.223 2019-02-08 0
110860 일반 네이버에서 mr산다 4 안토시안 2019-02-08 0
110857 일반 보자마자 와! 소리 나오는 옷 알려줌 1 ㅇㅇ 39.7 2019-02-08 0
110856 일반 처음 아바타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3 익뇽 2019-02-08 0
110855 일반 트래커 질문좀 ㅠㅠ 2 질문몬 49.165 2019-02-08 0
110854 일반 부스 첫구매 추천ㄱ 4 술먹으면토함 2019-02-08 0
110852 일반 mr쓰는아이들아 너희 윈도우 최신임?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51 일반 무선킷 암드는 다 안되는거야? 7 븕미 2019-02-08 0
110850 일반 브붕이 실시간 대참사 극대노 불꽃샤우팅작렬... 12 LoRicia 2019-02-08 0
110849 일반 샤로 가슴 키우기가 돼..? 3 혀뇽 2019-02-08 0
110848 일반 갤 접음 2 ㅇㅇ 112.151 2019-02-08 0
110847 일반 엥 공지에 강좌 모음글 어디갔지 5 검은연 2019-02-08 0
110846 일반 일단 포맷해보는중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5 일반 안경샤로 귀여워 1 ㅇㅇ 125.135 2019-02-08 0
110844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에러 도움! ㅇㅇ 1.246 2019-02-08 0
110843 일반 무선킷 페어링했더니 컴버벅이면서 나중가선 블루스크린뜸 ㅠㅠ 4 벼릐 2019-02-08 0
110841 일반 vr을 사고도못하네 ㅋㅋ 2 델델 116.124 2019-02-08 0
110840 일반 실친이랑 브이알챗에서 만나기 싫은건 정상인가... 1 글자 2019-02-08 0
110839 일반 샤로에 뭐 입혀야 어울리나 3 ㅇㅇ 39.7 2019-02-08 0
110838 일반 너희도 안경쓰고 vive쓰면 초점 흐려지고 그럼? 1 ㅇㅇ 121.136 2019-02-08 0
110837 일반 vrc 하다가 한번 들려봣어요. 5 드드P 61.102 2019-02-08 0
110836 일반 과몰입 관음하고싶은데 어디없니 읭읭이 2019-02-08 0
110834 일반 진짜 와 소리나게 이쁜옷 없을까? 9 혀뇽 2019-0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