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9445 일반 짤빌런 출동 1 ㅇㅇ 110.47 2019-02-06 0
109444 일반 컴 견적 추천해본다 9 울테 2019-02-06 0
109443 일반 스노우 앨프 mmd 방에서 표정,립싱크 원래 없음? 3 na 2019-02-06 0
109442 일반 오큘 컨트롤러 부럽다 2 S_D__T_D 2019-02-06 0
109441 일반 메챠쿠챠 모미모미 당함 momono 2019-02-06 2
109440 일반 우콘 최고다 5 _YS_ 2019-02-06 0
109438 일반 보통 컴퓨터 견적 어떻게 짬? 9 ㅇㅇ 2019-02-06 0
109437 일반 그냥 10일날까지 퍼블릭아바타나 쓰고 ㅇㅇ 121.136 2019-02-06 0
109436 일반 일반바이브 무선킷 쓸려면 필요한거있어? 7 ㅇㅇ 39.7 2019-02-06 0
109435 일반 vr기기 추천점 5 ㅇㅇ 121.169 2019-02-06 0
109434 일반 그동안 플레이해오면서 월드 유형 별 빡치는 사람.txt 12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06 6
109433 일반 피아노방 악보 오토마타 5 momono 2019-02-06 6
109432 일반 제가 너무폭력적인가요 5 펠. 2019-02-06 0
109431 일반 야 빡대가리인 나도 블랜더 쉽게 하는법 알아냄 2 ㅇㅇ 121.136 2019-02-06 0
109430 일반 보딱은 뭐 자기 색 위장술 모 이런것도 쓰는거같던디 1 디씨해파리5년차 2019-02-06 0
109429 질문 유니티 VRCSDK 에 셋팅이 없어요 .. 6 ㅇㅇ 119.70 2019-02-06 0
109428 일반 30분뒤 집도착이다 4 Squ4d 2019-02-06 0
109427 일반 항상 Sound FX 줄여놔서 몰랐는데 2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426 일반 쉬바 누가 나한테 블랜더좀 붙잡고 교육해주면 좋겠다 1 ㅇㅇ 210.100 2019-02-06 0
109425 일반 킷슈 수영복 그냥 몸뚜따가 더 나을것 같네 3 아루라테 2019-02-06 0
109424 일반 이거 옷 상체 못지워 3 ㅇㅇ 121.136 2019-02-06 0
109423 일반 난 개인적으로 이케맨 좋아해 1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6 0
109422 일반 블랜더 고인물님덜 헬프 6 ㅇㅇ 121.136 2019-02-06 0
109421 일반 이케맨은 외국에도 있고 피곤한 놈들인건 매한가지인거 같다.. 4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06 0
109419 일반 !가격 바이브풀트 12 펠. 2019-02-06 0
109418 일반 보딱 부끄러움 vs 디시 부끄러움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6 0
109417 일반 미친 vr 1천시간ㅋㅋㅋ 1 momono 2019-02-06 0
109416 일반 라무네 엉덩이 찢어지고 숙이몀 꼬리뼈 티어나오는거 2 lol 211.36 2019-02-06 0
109415 일반 mr 말고 오큘러스 살 각이 잡힌다 9 _YS_ 2019-02-06 0
109414 일반 아 이케멘이 다른 의미로 싫다 13 메디큐보이드 2019-02-06 0
109413 일반 리쿠 블렌더에서 픽스 해도됨 ? 2 DDos 2019-02-06 0
109411 일반 나는 1천시간동안 온갖 곳 돌아다니면서 로갓핵 맞아본적이 5 잠들기가귀찮다 210.106 2019-02-06 0
109410 일반 내가 지금 뭘 본거냐 19 차렷충아닌사람 2019-02-06 0
109409 일반 나도H방에서 3 momono 2019-02-06 0
109408 일반 밀크짱 최고다..! 12 츄르 2019-02-06 0
109406 일반 H방 짤 빼면은 2 Kcalb02 2019-02-06 0
109405 일반 똥꼬충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왜산인싸 2019-02-06 4
109404 일반 정전갤이니 h방짤 ㄱㄱㄱ 3 Kcalb02 2019-02-06 0
109403 일반 MR무브 (희망편) 4 펠. 2019-02-06 2
109402 일반 마작 배우고 싶은 사람 구합니다. 7 샤오마오 2019-0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