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1772 일반 여왕벌블록무새 ㅈ같다 5 ㅇㅇ 220.93 2019-02-10 0
111771 일반 적응 안되네..ㅠㅠ 2 츄르 2019-02-10 0
111769 일반 ㅋㅋ 비틱 근첩갤 다 됐노 3L 2019-02-10 0
111768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얘기하는 이유 1 ㅇㅇ 175.223 2019-02-10 1
111767 일반 새벽 체조 처음 해봤는데 2 ㅇㅇ 222.104 2019-02-10 0
111766 일반 현실 여고생쨩 10 _YS_ 2019-02-10 0
111765 일반 브얄 노잼 2 Chunya 2019-02-10 0
111764 일반 오늘도 힘찬 월요일이다 5 엘에르엘 2019-02-10 0
111763 일반 인겜친구 현실에서만나는건 ㅇㅇ 27.176 2019-02-10 0
111762 일반 맵 테스트키면 홈으로 튕겨버립니다 2 ㅇㅇ 120.50 2019-02-10 0
111761 일반 머리카락 반투명? 1 ㅇㅇ 203.226 2019-02-10 0
111760 일반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3 ㅇㅇ 117.111 2019-02-10 1
111758 일반 념글 저거 왜 안짜름? ㅇㅇ 221.139 2019-02-10 0
111756 질문 오큘 풀트레킹 때문에 그러는데 1 ㅇㅇ 182.219 2019-02-10 0
111755 질문 형님들 질문 있습니다 ㅇㅇ 211.36 2019-02-10 0
111754 일반 체조못갔다 8 _YS_ 2019-02-10 0
111753 일반 내월드라지만 사진빨 진짜 잘받는다 8 러닝머신러닝 2019-02-10 4
111752 일반 커억 미연시 화난다 9 chunsia 2019-02-10 1
111751 일반 원래 표정 있는 아바타를 업로드했는데 표정이 활성화가 안된다 1 ㅇㅇ 218.234 2019-02-10 0
111750 일반 블루프린트는 같고 월드이름 바꾸면 어케됨? 4 ㅇㅇ 112.151 2019-02-10 0
111749 일반 너넨 퍼블릭에서 놀다가 7 TrustedUser 2019-02-10 0
111748 일반 8시에 퇴근하면 븨알챗키고 3 ㅇㅇ 183.99 2019-02-10 0
111746 일반 과몰입 싫어 9 123 112.140 2019-02-10 0
111743 일반 야 앵간하면 좀 참여좀 해줘 8 ㅇㅇ 218.55 2019-02-10 0
111742 일반 아는 일본인친구가 있는데 2 신사이케멘 2019-02-10 0
111739 일반 죽..여줘. 4 ㅇㅇ 182.219 2019-02-10 0
111738 일반 근데 이것도 과몰입이냐? 4 ㅇㅇ 183.99 2019-02-10 2
111737 일반 아니 엌ㅋㅋ 7 liar 2019-02-10 0
111736 일반 과몰입 하고싶다 22 chunsia 2019-02-10 2
111734 일반 내일 아마존에서산건 반품보내고.. 중고나라 기웃거려야겠다 델델 223.33 2019-02-10 0
111732 일반 난 무생물 아바타 보면 찍는 버릇이 있음 1 죽은참새 2019-02-10 1
111731 일반 나 키넥트쓰는데 앉으면 다리가 안펴져 2 ㅇㅇ 117.111 2019-02-10 0
111730 일반 월요일입니다 S_D__T_D 2019-02-10 0
111728 일반 해상도는 mr이 오큘보다좋다며 1 델델 116.124 2019-02-10 0
111727 일반 뉴비 이갤망한거같음 1 극중팔 2019-02-10 0
111726 일반 mr다시 구매해야하는데 뭘살까 7 델델 116.124 2019-02-10 0
111725 일반 풀트 잘먹는 퍼블릭 아바타 있을까? 4 ㅇㅇ 39.7 2019-02-10 0
111724 일반 이갤 리젠만 좀 잘됐으면좋겟다 2 꿀뚤 2019-02-10 0
111723 일반 아니 한국인들끼리 2 gg 182.210 2019-02-10 0
111722 일반 경찰미코 써보고싶긴한데 퍼블릭이잇어? 5 ㅇㅇ 211.114 2019-0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