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에 있는 이쁜맵(4) 다녀온 후기,,^^
글쓴이
용량이없음
추천
5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486
  • 2019-01-16 19:22:36
  • 211.106
							



1 : Omize Chapu Chapu



종이비행기를 직선으로 날리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는건가요?? 회오리감자인지 종이비행기인지 알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다른 월드에서 베개나 의자 던질때가 생각나는데다가 종이비행기가 은근 느려서 뱅글뱅글 도는게 뻘했음. 소리는 좋았습니다.








3 : SunsetGarden03


생각보다 공간이 좁다는 걸 빼면 체감 굿이었습니다. 사진이 생각보다 여러장 나왓서요,,,^^,,, 


그리고 약간 겹겹이처럼?? 이중이 겹쳐서 보인다고 해야하나..?? 시각적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근데 스샷이나 사진으로는 그런거 없으니까 걍 이쁘고 조앗서요




4  : Station sur le lac


좀 허허벌판이고 뻘한 맵이긴 하지만 이쁜것 자체는 맞습니다. 달 큰거 무지 좋아하는데 그래서 좋았어요,,^^,, 


스샷으로 보면 달이 좀 작은데 인게임에서 그냥 가만히 보고있으면 진짜 크고 비쳐보이는것도 이쁘고,, 괜찮은 맵이엇서요,,^^




7 : Bar CloverCherry Tropical...


개인적으로 체감은 괜찮았서요,, 근데 맵이 좀 고급진지 일정 위치? 일정 구간?? 아니면 걍 랜덤??으로 렉이 있어가지구 힘들엇습니다... 


그리고 맵에 바 라고 써있는대로 바도 있습니다. 히비키(술이름^^;)도 있고,, 반가운게 많이 보여서 좋았서요,, 


여기도 달이랑 반짝이는 물이 이뻐서 체감이 좋았습니다,,^^






12 월드검색 : loli Squad Field


깃발이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좀 고만고만한 사이즈일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 언덕 말고 아래쪽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 


그냥 전형적인 깃발+언덕+노을 조합이 보고싶어서 이렇게 찍었서요 ^^






T1  : mind's eye



생각보다 맵이 좁앗서요,, 약간 2층구조?? 같은건데.. 그리고 제 아바타가 좀 찐빵형이라 이런 맵에서 사진빨을 못 받더라구요,, (저가형 우콘이라잘안들리는데??)


암튼 색감 자체랑 반짝이는 그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안가본데도 좀 있는데 고것은 시간문제상,,^^ 그리고 깜깜한 맵보다는 노을?? 석양?? 그리고 달?? 아니면 쫌 빛나는거??? 그런게 좋아서 그랬서요,,^^ 


무난하게 밝은 풀밭이나 이런건 제 취향이 아니라소리 오소리~~ (개꿀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처음으로 제가 움직여도 카메라는 계속 같은곳 보고있는 기능을 알아내서 뒤통수 스샷이나 멀리서 찍은것도 있지요,,^^ 


근데 아직 잘 쓸줄은 모르는 것 같습니다..ㅎㅎ.. 


다덜 열심히 몸을 움직이고 운동하고 다른 운동도 하고 좋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이쁜곳을 돌아다니는 스샷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뉴비색기라 추천해주는거 보이자마자 허겁지겁 신사 탈출하면서 검색 빡세게 한거 아닙니다 ㅋㅋ)

liar 2019.01.16 19:24:08
tesla 정보글 박제를 위한 추천 - dc App 2019.01.16 19:25:47
-마요네즈- 2019.01.16 19:26:30
용량이없음 저도 유루캠에서는 덧니있고 사투리까지 쓰는 암튼 이름모름 얘가 가장 좋습니다 ^ ^ 잘 알 이 시 네 요 211.106 2019.01.16 19:27:17
용량이없음 정보글은 오늘자인지 어제자인지 념글에 있고 저는 거기 다녀온 MR부랑자,,^^,,,,, 211.106 2019.01.16 19:27: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8558 일반 클레릭? 이거 사려는데 보추임? 6 ㅇㅇ 1.177 2019-01-16 0
98557 일반 오늘 퇴근하면 할것 19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5 일반 샤로 엉덩이 2 Sult 2019-01-16 1
98554 일반 잠이 온다 4 하벤하이드 2019-01-16 0
98553 일반 잠이 잘온다 7 츄르 2019-01-16 1
98552 일반 잠이 안온다 5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51 일반 불면증갤 8 -마요네즈- 2019-01-16 0
98549 일반 아마존 안돼서 지마켓 주문했다.. 4 Mitsu.G 2019-01-16 0
98546 일반 돈주고사라고만든걸 미리보기로 뿌리네 9 ㅅㅋㅋ改 2019-01-16 2
98544 일반 듀얼 CPU 메인보드쓰면 바이브 프로 무선킷 렉안걸릴듯 2 러닝머신러닝 2019-01-16 1
98543 일반 tpcast 팝니다 5 23 49.163 2019-01-16 0
98541 일반 바이브 처음설치하고 처음쓴날 엄청재밌게놀았닥 5 아쿠,아쿠아 2019-01-16 1
98540 일반 이제 막 24시간 다 되어가는 뉴비인데 월드 3 수시 2019-01-16 0
98538 일반 체조끝 3 ㅅㅋㅋ改 2019-01-16 1
98537 일반 마 느그들 아직도 캐시자동삭제 안설정한 흑우있나 4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98536 일반 후 배고파서 잠깼네 1 토터스 2019-01-16 1
98535 일반 귀엽게 생겼군 1 2019-01-16 0
98534 일반 아바타월드 갑자기 하나 사라졌네 1 수시 2019-01-16 0
98533 일반 아 시발 브알챗하고싶다 3 꼬마키` 2019-01-16 1
98532 일반 폭유 1 ㅇㅇ 118.39 2019-01-16 0
98531 질문 놀로 인식범위가 어떻게됨? ㅇㅇ 1.224 2019-01-16 0
98530 일반 여기 모델 룰 안지키는애들은 알고도 안 지키는거임? 3 ㅇㅇ 1.245 2019-01-16 1
98529 일반 아침체조 다 아는사람들임? 1 175.223 2019-01-16 0
98528 일반 아 수열 개빡친다아아 4 숫자 210.97 2019-01-16 0
98527 일반 아마존 뭔데 결제를 보류해 Mitsu.G 2019-01-16 0
98526 일반 캐시 자동삭제 다음으로 급생각난 개꿀팁있는데 4 러닝머신러닝 2019-01-16 2
98524 일반 이종교배짤ㅎ -마요네즈- 2019-01-16 0
98521 일반 브알챗할려구 ..그래픽카드 바꿀려고하는데. .. 9 k 211.36 2019-01-16 0
98517 일반 아바타 커미션 어케하는거임? 3 ㅇㅇ 116.41 2019-01-16 0
98515 일반 아 클났다 잠안와 9 도도새도도 2019-01-16 0
98512 일반 tpcast 팝니다 4 23 49.163 2019-01-16 0
98510 일반 신사에못있겠다 3 ppd 2019-01-16 0
98508 일반 친구들이 그룹지어놀아 2 ppd 2019-01-16 0
98507 일반 뉴비가 진지하게 물어보고싶은거 있어요 3 lIllIl 110.70 2019-01-16 0
98506 일반 퍼블릭테러캐릭 3 ㅇㅇ 222.237 2019-01-16 0
98505 일반 친구삭제했는데 마주침 7 ppd 2019-01-16 0
98504 일반 고닉파는게 나을려나 3 LLL 118.217 2019-01-16 0
98501 일반 pug맵에서 HY0YO 2019-01-16 1
98500 일반 아ㅡ조씨들 지금 브얄 하는 사람 있나오 11 LLL 118.217 2019-01-16 0
98499 질문 아바타 애니매이션 오류 1 RoPinia 2019-0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